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쟈뎅, '까페리얼 블루 레몬에이드' 외 2종 출시 2013-05-08 09:43:48
출시했다. 까페리얼의 새로운 광고모델 f(x) 설리와 함께 사인회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쟈뎅의 마케팅 관계자는 “까페리얼은 지난 2005년 첫 출시된 국내 최초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로 출시 이후 줄곧 천원의 가격으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게임업계 아이언맨 '카톡' 2013-05-08 09:33:53
풍속도가 등장했다. 마케팅도 요일에 맞춰 하는 추세가 되었다. 수요일부터 광고를 밀기 시작해 목요일과 금요일까지 10위권 안으로 진출한 후 유저들이 주말에 집중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수-목-금 라인'이 생긴 것이다. 게임 출시는 보통 개발 일정에 가장 큰 영향을 받는다. 하지만 그 타이틀을 기억하지 못할...
대선주조, 부산사랑 제품 마케팅 효과 2013-05-08 09:18:46
전개하고, 부산 출신 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새 tv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경포럼] 공포마케팅 뒤엔… 2013-05-07 19:26:04
탈출을 도와주겠다는 것이다. 한국이 공포마케팅장이 되기까지 그 논리가 먹힐 만한 환경을 우리도 조성했다는 사실이 중요하다. 막연한 위로로 ‘세상 탓’을 주입하는 청춘마케팅만큼이나 비관론에 기반한 공포마케팅도 그래서 겁난다.허원순 논설위원 huhws@hankyung.com ▶ 김연아 못지 않은 '박근혜 효과' 이...
인터넷 온라인 기사, 진정성 있는 기업에겐 ‘약’ 2013-05-07 17:14:28
온라인 마케팅 시대가 오면서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나선 기업들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진화된 홍보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6일 MBC TV에 의하면 상당수의 병원 및 맛집들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비교적 공정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언론사에 홍보 기사를 배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5000억 매트리스 시장 '3색' 경영전략 "형제 독주 깨자"…침대 후발사 '렌털·할인'공세 2013-05-07 17:14:20
편안함’(시몬스침대)이라는 광고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주력 매트리스 가격은 100만~150만원 수준이다. ◆가격 할인·렌털로 승부 매트리스 시장에 새로 뛰어든 업체들은 저가 마케팅과 렌털 서비스에 주목했다. 2011년 매트리스 사업에 뛰어든 부엌가구 1위 기업 한샘은 침대 프레임과 함께 매트리스를 사면...
페이스북, 7월부터 동영상 광고…"TV에 쓰는 돈, SNS로 끌어올 것" 2013-05-07 16:57:54
광고를 도입한다. 새로운 수익원을 찾아 지난해 상장 이후 절반으로 떨어진 주가를 높이기 위해서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페이스북이 7월부터 뉴스피드에 동영상 광고를 올릴 계획”이라며 “온라인 광고보다는 tv 광고에 많은 돈을 쓰는 마케팅 담당자들을 끌어오기 위한 노력”이라고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리복 글로벌 캠페인, 세 번째 CF ‘나이트 런’ 공개 2013-05-06 16:42:56
리복 마케팅 이나영 이사는 “리복이 추구하는 피트니스는 우리 모두가 일상에서 쉽게 즐기며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든 새로움을 즐기는 도전 정신의 표현이다. 이번 ‘나이트 런’ 광고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리복의 피트니스 메시지를 가장 잘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피트니스...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세계 곳곳서 1위 경쟁…'프리미엄 대한민국' 시대로 2013-05-06 15:58:46
집중되는 지역에서의 랜드마크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뉴욕 타임스스퀘어, 런던의 피카디리 광장 등에 있는 대형 발광다이오드(led)를 이용한 광고가 대표적인 랜드마크 마케팅 사례다. lg는 특히 환경보호, 빈곤 및 질병해결 등을 위해 활동 중인 국제...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LG, 뉴욕·런던·베이징 중심에 LG 브랜드 2013-05-06 15:52:40
lg 가전과 휴대폰을 독점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방송뿐 아니라 지면, 온라인 등의 채널을 통해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공헌으로 신뢰도 제고 lg는 사회공헌으로도 이름을 날리고 있다. lg그룹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해외 곳곳에서 맞춤형 봉사 활동을 벌인다. 동남아 극빈층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