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나비 블랙박스, 블랙박스 시장 선점으로 제2의 도약 2014-01-23 10:02:20
상황을 고려한 144가지 항목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믿을 수 있다. 또한 아이나비는 a/s에서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9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 150여개의 전국망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a/s를 받을 수 있어 사후 서비스가 취약한 경쟁 제품보다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및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 불만과 민원 등을 사전에 예방하는 등 고객 신뢰도 제고에 기여하여 보험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성 듬뿍 설 선물] 마음을 가득 담아 당신께 드립니다 2014-01-22 07:07:00
중저가지만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정식품도 1만원대 중·후반의 실속 있는 가격대를 내세운 두유 선물세트 10여종을 선보였다. ◆실속형 생활용품 선물세트 실속을 살릴 수 있는 선물세트로는 생활용품이 꼽힌다. lg생활건강의 ‘명품 2호’(6만7900원대)에는 리엔 샴푸와 린스, 엘라스틴 샴푸와...
아이나비, 퍼스트브랜드 10년 연속 수상 2014-01-21 15:25:14
주어지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도 뽑혔다.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사 등 모든 조사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시상식으로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 각 부문별 기초조사를 거쳐 후보군을 선정한다. 이어...
와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6년 연속수상 2014-01-17 16:02:06
조사내용은 100만여명의 소비자에게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브랜드 만족도와 선호브랜드 등에 대한 조사를 실시해 선정됐으며, 818개 후보 브랜드 중 맥주전문점 부분에서 `와바`는 당당히 1위에 오름과 동시에 동 분야 6년 연속수상으로 세계맥주시장을 리드하는 대표 브랜드로...
웨딩앤아이엔씨,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부문 대상 수상 2014-01-17 16:00:08
▲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 가격대비 만족도 ▲ 기대대비 만족도 ▲ 재구매 의도 ▲ 타인추천 의도 ▲ 부문별 브랜드 선호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이루어졌다. 지난 16일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컨설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웨딩앤은 지난 2011년 이후부터 지금까지...
피죤, 1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4-01-17 09:46:43
이번 조사에서 피죤은 전체 6개 조사 항목 중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5개의 분야에서 소비자로부터 최고 점수를 받아 섬유유연제 부분 1위로 선정됐습니다. 피죤은 1978년 국내 최초 출시된 섬유유연제 브랜드로 출시 후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욕구를...
럭셔리를 향한 기아차 K9의 주목할 만한 행보 2014-01-16 06:58:26
기아차도 이를 알고 살롱 드 나인이라는 비밀스러운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k9을 소유하면 이런 특별한 대우를 받고, 남들과 다른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진 것이다. 이런 노력이 차량의 품질 및 성능 개선과 함께 맞물려 돌아가면 시간이 지날수록 소비자의 만족도는 높아지고 시장의...
쌍용차,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개최 2014-01-15 18:17:02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4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를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담당 임직원, 법인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서비스 플라자 대표...
NS홈쇼핑, '칭찬쿠폰' 제도 눈길…도입 한달만에 택배사원 3222명 칭찬 2014-01-15 16:07:30
모바일 앱(app)을 통해 택배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하는 국내 최초 고객 참여형 택배 서비스”라며 “고객과 택배사원의 반응이 좋으면 앞으로 이 제도를 확대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실제로 ‘칭찬 쿠폰’은 택배사원과 고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 지난해 11월 기준 스마트택배 앱 서비스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