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곽동신 한미반도체 대표 "中스마트폰 열풍에 3년내 매출 2배로" 2013-09-09 17:13:05
업체인 레노보 화웨이 등이 스마트폰 핵심 부품인 ap(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칩 등을 대만 부품회사에 의존해 공급받고 있어, 한미반도체 장비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곽 대표는 “전체 매출에서 대만이 차지하는 비중은 작년 21%에서 올해 상반기 42%로 높아졌다”며 “14억 인구를 보유한 중국의 스마트폰 보급률은 약...
LGD, WiDi 통합지원 모니터용 LCD 개발 2013-09-09 13:16:33
수신에 필요한 핵심칩을 LCD 모듈에 내재화해 디스플레이 패널이 직접 WiD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C와 모니터 제조사들은 기존보다 WiDi 지원 모니터 개발이 쉬워지고 소비자들은 큰 비용 부담없이 WiDi 지원 디스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개발된 23.8인치 WiDi 통합지원 모니터용 LCD는 오는...
LGD, 인텔 '와이다이'(WiDi) 지원 LCD 첫 개발…PC서 모니터로 동영상 OK 2013-09-09 10:58:00
됐다. lg디스플레이는 와이다이 수신에 필요한 핵심칩을 lcd 모듈에 직접 넣어, 디스플레이 패널이 와이다이 솔루션을 지원하는 lcd를 개발했다고 9일 발표했다. 노트북이나 pc에서 tv와 모니터와 같은 디스플레이에 동영상을 무선으로 송수신하는 기술인 와이다이는 최근 나오는 제품들에 대부분 제공하는 기능이다. tv의...
LG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와이다이' 모니터패널 개발 2013-09-09 10:43:51
이 제품은 핵심 칩을 LCD 모듈에 내장, 디스플레이 패널에서 직접 와이다이 신호를 수신해 해석하는 영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설계됐다. 이에 따라 무선 수신 영상의 품질 향상은 물론 와이다이 지원 모니터 개발이 더욱 쉬워졌다. 와이다이는 노트북이나 PC에서 TV와 모니터와 같은 디스플레이 기기에...
갤럭시노트3·갤럭시기어 베일을 벗다(종합) 2013-09-05 08:02:47
4배 많아 화질이 더욱 선명하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갤럭시 노트3의 핵심 기능인 '멀티 윈도'와 '펜 윈도' 등을 10.1인치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액션 메모, 스크랩북, 스트린 라이트, S 파인더 등 S펜 기능도 그대로 구현된다. 갤럭시 노트 10.1은 안드로이드 플랫폼 4.3(젤리빈)에 1.9㎓...
"티엘아이, UHD TV 시장확대 수혜"-현대 2013-09-02 08:09:49
제시하지 않았다. 김동원 연구원은 "디스플레이 핵심칩인 타이밍컨트롤러(t-con) 전문업체인 티엘아이는 2011년부터 해외 경쟁업체 진입과 수요부진으로 lg디스플레이로의 t-con 공급점유율이 하락했다"며 "그러나 올 상반기부터 점유율이 50% 수준까지 빠르게 회복되며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는 핵심특허...
[2일 증권사 추천종목]CJ CGV·NAVER 등 2013-09-02 08:05:51
a/s 성수기 모멘텀과 현대기아차 핵심부품 및 모듈 해외공장 신설 진행으로 견조한 실적 성장 예상) - 일진디스플레이(2분기 고객사의 신제품 출시 지연, 재고조정 및 단가 인하로 예상치를 밑도는 실적 달성. 하반기에는 삼성전자가 갤럭시 탭3 화면 사이즈 다변화 중이며 하반기 태블릿 pc 마케팅 강화로 터치스크린 수요...
[취재수첩] 애플이 '삼성 중독' 못끊는 이유 2013-08-21 17:34:49
해당하는 스마트폰의 핵심 부품이다. ap가 ‘두뇌’라면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얼굴’과 같다. 제품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부품이다. 애플이 삼성으로부터 이들 부품을 구매하는 것은 삼성 부품을 사다 쓰는 게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데 가장 유리하다고 판단해서다. 애플은 아이폰6에 들어갈...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브랜드로 전환하고 핵심 주력 제품을 새로이 설정하여 미샤의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 주력했다. 이러한 노력 끝에 마침내 미샤는 2011년 매출 3,302억을 달성하며 2005년 이래 ‘더페이스샵’에 줄곧 뺏겼던 브랜드샵 1위 자리를 되찾게 됐다. 한류 스타를 미샤 모델로 미샤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타마케팅’이다....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브랜드로 전환하고 핵심 주력 제품을 새로이 설정하여 미샤의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 주력했다. 이러한 노력 끝에 마침내 미샤는 2011년 매출 3,302억을 달성하며 2005년 이래 ‘더페이스샵’에 줄곧 뺏겼던 브랜드샵 1위 자리를 되찾게 됐다. 한류 스타를 미샤 모델로 미샤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타마케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