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명하게 열대야 이기는 방법 궁금해? 어서와~ 2013-08-02 18:31:47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 및 유분을 케어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 감을 준다.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하이드레이팅 젤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 프로그레시브 릴리즈 시스템이 피부 속 수분 펌프처럼 점진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끈적임 없는 보송보송한...
온돌매트 '온돌이야기', 우수한 에너지 효율 인정받아 2013-07-30 09:12:16
케어 전문기업 솔고바이오메디칼(회장 김서곤)의 프리미엄온열매트 ‘온돌이야기’가 30일산업자원통상부와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는 제17회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시민모임이 1997년부터매년 실시해온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기술이나 에너지 절약 효과가 우수한 제품, 에너지 절약...
불황엔 `가족` 공략‥패밀리형 마케팅 인기 2013-07-29 09:59:22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나면서 알뜰한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엄마들을 중심으로 같은 가격대라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상품이 선호되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다. 착한 가격에 대용량 패밀리 스킨케어 제품부터 패밀리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
年 매출 300억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 대박신화의 비밀은? 2013-07-25 15:46:29
대부분의 화장품이 트러블 케어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 최근 대부분의 화장품 브랜드가 천연화장품과 저자극 자연주의 제품을 지향하는 것과는 다른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창출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수 있다. 또한 올인원 타입의 제품보다는 클렌저부터 토너,...
천연 화장품 낫츠 왜 인기 있을까? 2013-07-18 17:49:51
영향을 미치는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 대다수 소비자는 브랜딩을 통해 화장품을 소비한다. 천연 화장품 시장이 커지면서 영향을 주기 시작한 화장품 원재료, 다수의 여성들이 화장품 성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런 흐름에 따라 인기를 끌고 있는 천연 화장품 낫츠(nots)는 가장 안전한 것, 좋은 것을 쓰는 것이...
'불황에도 외모·건강에는 지출 늘려'<대한상의 조사> 2013-07-16 06:00:05
국내 소비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안티에이징 산업에 대한 인식 조사'를 한 결과 소비지출 여력이 빡빡하다는 응답(81.8%)이 큰 비중을 차지한가운데 젊음을 유지하거나 아름다워 보이기 위한 지출은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16일 밝혔다. 젊음을 지키려고 응답자의 61.2%는 비타민·홍삼제·영양제 등...
[뷰티신상] 멜비타-러쉬-데메테르의 7월 2013-07-15 11:47:01
플로럴 워터, 피부 정화작용과 트러블 케어에 효과가 뛰어난 라벤더 플로럴 워터,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해주는 오렌지 블라썸 플로럴 워터, 모공 수렴효과와 보습에 효과적인 하마메리스 플로럴 워터, 그리고 눈가 진정 및 다크서클 완화에 좋은 콘플라워 플로럴 워터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2013년 상반기 뷰티 트렌드 아이템 공개 2013-07-11 14:12:44
기자] 2013년 상반에는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시장 전반의 불황이 이어졌다. 이 가운데도 뷰티업계에서는 꾸준한 판매율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gs샵에서 조사한 2013년 상반기 판매 품목 순위에서 상위 랭킹 5위, 8위, 9위를 뷰티 상품이 차지하는 등 뷰티업계는 올 상반기 주요 tv...
토종 칫솔전문기업 `크리오` 세계시장 공략 `본격화` 2013-07-09 17:38:48
케어 : 칫솔, 전동칫솔, 휴대용칫솔, 치약 - 스킨케어 : 화장비누, 바디워시, 핸드워시 - 하우스홀드 : 세탁비누, 주방세제, 섬유유연제 - 기타 : Dial, 선물세트 등 주요 거래처 - 대형마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농협등) - SSM (이마트,홈플러스,롯데,GS등) - 백화점 (신세계,현대,롯데)...
[마켓인사이트] 카림 CS 아태 소비재리서치 본부장 "한국기업의 브랜드 자산은 계속 성장" 2013-07-08 10:40:00
케어·교육·금융 등 서비스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이란 분석이다. 특히 중국 헬스케어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했다. 그는 “스킨케어, 성형수술, 레이저 보톡스 시술 등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하지만 외국인이 중국내 병원을 세우는 것은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한국 의사들의 지식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시장 저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