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젠 음료도 눈으로 마신다! 시선 사로잡는 음료 뭐야? 2013-05-29 13:35:02
음료는? 코카콜라 한정판 장 폴 고티에 시원한 마린스타일 디자인의 감각적인 조화로 음료 24개를 박스 형식으로 판매한다. 가벼운 칼로리에 짜릿한 맛을 더한 코카-콜라 라이트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폴고티에가 만나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03 음료에 귀여움을 더했다! 청정원 홍초 & 스파클링 석류 밑으로...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상품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대전에 돌입했다. 코카콜라가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선제 공격에 나섰다. 운동 후 에너지 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 1000㎎(250㎖ 기준)과 비타민 b3, b6, 이온 성분 등을 포함시켰다. 롯데칠성음료도 ‘게토레이 오렌지’를 내놓고 맞불을 놓았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인공 감미...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문화를 전파하겠다는 계획이다.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한 발 더 나아가 고객을 직원으로 공개 채용, 고객의 아이디어로 제품 및 모델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독특한 조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올해 환타는 환타스틱한 아이돌을 육성해 데뷔시킨다는 콘셉트의 `환타 아이돌 시즌2`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테스코 선정 협력업체상 수상 2013-05-22 09:28:42
매년 1천여 개가 넘는 협력업체가 참여하며 비비고 이전에는 코카콜라, 네슬레, 모토롤라 등이 각각의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습니다. 올해 비비고가 수상한 분야는 ‘신성장 시장 · 해외 식품(Emerging Market & World Foods)’ 부문이며 지난해 해당 부문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소비자 접점의...
지금은 칼로리 전쟁 중!‥저칼로리 식품 인기 2013-05-21 17:54:53
싶은 사람들에게 좋다. 코카콜라의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더 블랙`과 `미당`은 각각 8칼로리, 51칼로리의 저칼로리 커피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더 블랙`은 설탕 첨가 없이 깊고 부드러운 맛을 내며, 기존 조지아커피에 비해 설탕량을 줄인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미당`은 에스프레소...
저칼로리 붐…식품업계 웰빙 열풍에 시리얼·참치샐러드 출시 2013-05-21 17:17:46
야채로 만들어 지방이 1g에 불과하다. 코카콜라의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더 블랙과 미당은 각각 8㎉, 51㎉밖에 되지 않는다. 청정원의 뷰티칼로리면은 열량이 거의 없는 곤약면을 주재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콩국수, 물냉면, 메밀소바, 비빔면 등으로 구성된 뷰티칼로리면은 면을 물에 헹군 후 소스를...
"사이다·콜라 가격, 3년간 40%↑ 올라.. 원재료價↓" 2013-05-20 15:06:04
등 탄산음료(칠성사이다, 코카콜라, 펩시콜라)의 가격이 3년간 40% 넘게 올랐습니다. 특히 탄산음료의 주요 원재료인 설탕의 가격변동이 거의 없었고, 소폭 하락하는 모습까지 보여 원재료인하 추세와는 무관하게 음료가격을 인상하고 있었습니다. 소협은 음료업계에 주요원재료 가격이 인하하면 이를 제품가격에 반영해...
김희선 ‘미닛메이드’의 새로운 얼굴 발탁, 6년 간의 공백기 '무색' 2013-05-14 15:22:43
오는 6월부터 전파를 타게 된다. (사진제공; 코카콜라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빠 어디가’ 녹화 취소, 윤후 독감 때문 “25일 촬영 재개” ▶ 김현철, 13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웨딩 화보 ‘행복한 포즈’ ▶ [인터뷰] '미나문방구' 최강희 "더 늦기 전에 멜로 해보고 싶다" ▶...
ZOO COFFEE, 캔·파우치 커피 편의점 판매 2013-05-10 15:01:15
롯데 칠성이나 남양유업, 매일유업, 해태, 동서, 코카콜라 등 기존의 음료회사 외에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커피, 할리스, 카페베네 등의 브랜드를 단 커피 전문점 RTD음료의 편의점 유통망 가세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태영 F&B FC사업부장 민경식 이사는 "RTD음료 시판을 계획하면서 전국 단위의 유통에 중점을...
전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식음료 브랜드 국내 속속 입성 2013-05-10 08:03:32
`잉카콜라(Inca Kola)`는 페루 현지에서 코카콜라보다 높은 판매율을 가진 국민 음료수로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페루의 자존심이라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콜라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노란색을 띄고 있으며 풍선껌처럼 단맛이 특징이다. 중남미인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음료수다. 1999년 코카콜라에 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