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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하반기 83명 공채 2016-12-01 14:56:33
있으며, 이를 통해 입사지원서 작성전에 본인이 입사 후 맡게 될 직무에 대해 상세한 실무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접수는 ktl 채용 홈페이지(https://ktl.saramin.co.kr)를 통해 진행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재경영실(055-791-3130, 3133)로 문의하면 된다. 진주=김해연 기자 haykim@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문화예술경영' 덕 본 대구 달구벌신협 2016-11-30 18:28:55
낮아졌다.박용남 신협중앙회 금융전략팀장은 “경영실적이 모든 면에서 초우량 상태”라고 말했다. 그는 “달구벌신협의 문화예술경영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전국의 신협에서 찾아오고 있다”고 덧붙였다.매년 1억원가량의 예산을 문화예술 분야에 투입하는 것에 대해 반대하는 내부 목소리도 있었다....
대전시·도시공사 내년 예산안 편성에 '이상한 거래' 2016-11-30 15:21:02
"공공기관 예산은 투명성과 신뢰가 생명인데 공기업이 경영실적을 뻥튀기해 경영진의 사업부진을 감추려 하고 시는 배당금 79억원 차액에 눈이 멀어 시민의 눈을 가리는 잘못된 예산 편성을 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시 관계자는 "일부 오해에서 비롯된 것으로 세출(안)에 편성된 215억원은 2010년 이후 도시공...
KT, 고객 1등 성과입증…`황창규의 혁신적 사고` 2016-11-29 17:11:44
초 최고경영자(CEO) 직속 고객 최우선 경영실을 신설했다. 2016년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강조하며 고객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T는 고객센터 앱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앱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LS그룹, 주요 계열사 CEO 교체…새로운 리더십 변화 추진 2016-11-29 16:30:06
31명입니다. 경영실적을 고려해 지난해에는 승진을 20명으로 최소화했지만 올해는 폭을 확대해 조직 분위기를 쇄신하고 성과 창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석입니다. 승진자는 늘었지만 퇴직자는 더 크게 늘어 그룹 전체적으로는 임원 규모를 축소해 조직을 슬림화했습니다. 이번 인사에서 LS산전 이학성 부사장은 기술...
'웃는 게 웃는 게 아닌' 은행권 3분기 순익 2016-11-28 20:01:18
부실채권 비율을 보면 산업은행이 6.02%로 가장 높고, 수출입은행(4.46%)과 농협은행(1.65%)이 뒤를 이었다. 총자본비율은 수출입은행이 11.42%로 가장 낮았다. 총자본비율이 10% 이상이면 금감원의 경영실태평가 1등급 기준을 충족한다.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KT 고객 경험 세분화한 품질혁신, "황창규 리더십 통했다" 2016-11-25 14:11:42
취임 초 황창규 회장은 최고경영자(CEO) 직속 고객 최우선 경영실을 신설했고, 2016년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강조해 왔다. 최근 KT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부문에서 1위를 달성 한데 이어 전사적으로 고객 품질 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있...
보험사 올해 수익, 생보는 줄고 손보는 늘었다 2016-11-23 06:00:49
금융감독원이 공개한 3분기 보험회사 경영실적을 보면 1∼9월 보험회사의누적 당기순이익은 6조4천211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7.3% 증가했다. 생보사 당기순이익은 지급보험금 증가 여파로 작년 같은 기간 대비 8.1% 줄어든3조3천896억원을 보였다. 반면 손보사 순익은 3조315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
취임 2주년 윤종규 KB금융 회장…현대증권 인수로 비은행부문 강화 2016-11-21 17:43:34
경영실적 개선을 이뤘다. 주력 계열사 국민은행은 올 들어 9월까지 1조1650억원의 순이익을 거뒀다. 윤 회장이 취임하기 직전인 2014년 1~9월 누적 순이익 9047억원에 비해 28.8% 늘었다. 계속된 저금리에 따른 예대마진(대출금리와 예금금리의 차이) 축소에도 선방했다는 평가다.국민은행의 건전성 지표도 개선됐다. 지난...
[고객중심 경영혁신] 고객 경험 2000여개로 세분화해 품질 혁신 2016-11-17 16:36:48
고객최우선경영실을 신설했고, 올해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선정했다.kt는 5대 핵심영역(cs, 네트워크, product, 채널, b2b)에서 고객의 경험을 2000여개로 세분화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향상시키기 위한 과제를 도출해 개선하는 등 전사적으로 고객 경험 기반의 품질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