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요타, 독일 신뢰도 평가에 최다 차종 올려 2013-12-24 00:03:40
부문에서 톱10에 들었다. 또 코롤라, 베르소, 아벤시스, 야리스, 오리스, iq 등 8개 차종이 부문별 톱10에 15회(중복랭크 포함) 올랐다. 단일 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차종이다. 토요타는 "유럽 자동차전문지인 아우토빌트의 품질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에 선정된 바 있어 이번 평가를 통해 독일 최고 품질의 자동차...
[특징주] 기아차, 대륙서 씽씽 달린 K2 덕분에 '강세' 2013-12-23 09:31:45
기록했다. 기아차는 "현지 생산체제로 만들어낸 중·소형차의 품질이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것이 판매를 끌어올렸다"고 분석했다.실제 k2는 k3와 함께 최근 중국질량협회가 발표한 고객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각 차급 1위를 기록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한경 자영업 희망콜 센터] 매장 청결은 기본…이벤트 행사로 고객만족 2013-12-23 06:58:09
친근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 조 대표의 운영 비결이다. 그가 관리하는 매장 안은 겨울철에도 봄 같다. 손님들은 대부분 두꺼운 겉옷을 벗어두고 커피를 즐기고 있다. 조 대표는 “매장을 고객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자 세심한 서비스”라며 “더울 때는 약간 춥다고 느낄...
기아차 K시리즈 中서 60만대 판매 돌파 2013-12-23 06:15:11
만들어낸 중·소형차의 품질이 중국 소비자들로부터호평을 받는 점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우리나라 모델로는 프라이드에 해당하는 중국 전략모델 K2는 K3와 함께최근 중국질량협회가 발표한 고객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각 차급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바링허우(80後·1980년대 출생자)를...
2013년 매출 높았던 외식 서비스 업종 살펴보니 2013-12-18 18:30:22
품질을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선진 물류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신메뉴 개발 및 품질 향상을 위한 r&d에도 적극 투자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우수한 원육의 공급 원가를 낮추고, 합리적인 메뉴 가격을 책정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의...
코베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3-12-18 14:11:29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강도 높은 품질관리와 체계화된 대고객 A/S 서비스를 구축, 신속 정확한 서비스품질 제공에 노력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A/S담당 인력 충원과 기술전문화, CS시스템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 캠핑고객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A/S기간과 응대시간을 크게 줄여...
현대차, 아우토빌트 조사 품질만족도 2위 2013-12-17 11:04:45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가 실시한 ‘2013 품질만족도 조사’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의 주요 평가 지표는 내구품질 및 부품분해평가, 정비 서비스, 정기검사 결과, 보증 서비스 등으로, 아우토빌트는 "품질 만족도에서 소비자의 높은 점수를 받았고, 충성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현대차를...
현대차, 독일 품질 평가서 벤츠·BMW 제치고 2위 2013-12-17 09:47:49
아우토빌트(autobild)가 실시한 품질만족도 조사'에서 벤츠, bmw, 폭스바겐, 아우디 등 유럽 현지 메이커들을 제치고 2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아우토빌트의 품질만족도 조사는 2001년부터 실시됐으며, 올해 평가는 독일 내 주요 자동차업체 20개를 대상으로 실시됐다.주요 평가 항목으로는 ▲내구품질 및...
현대차, 독일 전문지 품질 평가서 2위 올라 2013-12-17 09:37:53
전문지인 아우토빌트(Autobild)지(誌)가 실시한 품질만족도 조사에서 2위에올랐다고 17일 밝혔다. 2001년 시작된 아우토빌트지의 품질만족도 조사는 올해의 경우, 독일 내 주요자동차 업체 20곳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내구품질과 부품 분해 평가, 정비 서비스, 정기검사 결과, 보증 서비스 등을 채점 항목으로...
11번가,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 달성 2013-12-16 14:19:53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했습니다. 11번가는 NCSI(국가고객만족도지수) 1위에 오르며 NCSI, KS-SQI, KCSI, KS-WCI등 국내 권위의 고객 만족 평가 4곳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NCSI 주관사 ‘한국생산성본부’에 따르면 11번가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74점을 기록했습니다. 꾸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