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홈쇼핑, 17일 오후 9시 '김연아 다운자켓' 단독 판매 2013-10-17 09:09:18
gs홈쇼핑은 기획부터 시작해 품질관리까지 참여했으며 경쟁력 있는 상품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올려 고객유입을 늘리고 다양한 단독 상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 하에 이번 제품을 준비했다는 것. 특히 기획단계부터 특정 판매 채널을 설정하고 필요 없는 마케팅 비용들을 과감히 제거해 고객들은 유사제품에...
[건축자재도 웰빙시대] 리우크리에이티브, '품질·디자인·가격' 승부수…4세대 천연디자인마루·벽장재 인기 2013-10-17 06:59:06
생각하는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차별화된 제품 혁신 올해 선보인 리우크리에이티브 제품들은 제품, 서비스, 비주얼머천다이징디자인(vmd) 등을 전면 재정비하고 제휴사를 위한 직격 네트워크 등 차별화된 모습으로 적극적인 변화를 추진했다. 배기현 리우크리에이티브 사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할...
[2013 고객만족도] 쿠팡, 2013 KCSI 소셜커머스부문 1위 선정 2013-10-15 16:28:01
만족도(kcsi) 소셜커머스부문 1위기업으로 선정됐다.쿠팡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함으로써 언제나 신선하고 재미있는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이커머스 기업이다. 쿠팡은 온라인 쇼핑에서 발생하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사업 초기부터 고객 서비스...
[2013 고객만족도] 사조해표, 식용유부문 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13-10-15 16:18:31
만족도(kcsi) 조사에서 식용유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조해표는 지속적 품질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971년 가장 먼저 대두유(식용유) 생산을 시작한 오랜 노하우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해표의 첫 번째 제품 생산원칙이다. 국내에서 직접 콩기름을 착유하는...
[2013 고객만족도] 금강제화, KCSI 정장구두/캐주얼화 부문 1위 2013-10-15 16:10:25
고객만족도(kcsi) 조사서 정장구두와 캐주얼화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금강제화는 뛰어난 품질과 소비자의 생활 속에 파고드는 제품력이 강점이다.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패턴이 각 tpo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의 경우에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고급 제품을 사용하는 품질 지향 성향이...
한경희생활과학, 전자파 없는 웰빙 온수매트 스팀팩토리 출시 2013-10-15 09:43:25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한경희 온수매트 스팀팩토리는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소음이 적어 노약자와 임산부 그리고 영유아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품질, A/S 관리도 철저히 신경을 쓴 만큼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에게 신뢰와 감동을...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홍제동 문구점, 쇼핑동선 확보 쉽게 점포 정리정돈 실행해야 2013-10-14 06:59:13
만족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작은 매장 특성상 고객들의 쇼핑 동선을 확보해야 합니다. 쇼핑 동선 확보를 위해서는 미래에 판매될 상품을 예측해서 발주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미래에 판매될 것을 예측해서 준비하는 것이 바로 기회 로스 방지를 위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기회 로스 방지를 위해서는 판매를 통한...
[창간49 100년 주택 시대] 우미건설,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로 흥행 '돌풍' 2013-10-11 07:00:50
품질 소비자 만족도에서 3년 연속 우수업체로 선정된 만큼 성공적인 분양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2층 10개동 규모다. 전용 75~84㎡의 중소형으로 이뤄진 827가구를 오늘 18일 분양할 예정이다. 전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일조권을 확보했다. 채광과 통풍에 좋은 4베이 구조(방-방-거실-방의...
[2013 고객만족도] 신라면세점, 격조있는 서비스로 KCSI 면세점부문 1위 2013-10-10 16:34:04
신라면세점이 201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면세점부문 1위로 선정됐다.신라면세점은 voc(voice of customer)를 실시간으로 관리 및 대응할 수 있는 scale(system for capture analysis learning evaluation)와 ‘서비스 품질 점검 제도’ 등을 운영하여 고객이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2013 고객만족도] 교보문고 KCSI 대형서점 1위 2013-10-10 16:28:30
고객만족도(kcsi) 대형서점 분야에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내세운 교보문고가 변함없이 1위를 지켰다. 17년 연속 경쟁사들을 앞섰다.교보문고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실질적인 ‘고객경험 가치’ 제공을 위해 고객 지향적 프로세스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1:1맞춤도서 정보를 제공하는 ‘북마스터 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