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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스마트폰 콘텐츠 `한판승부` 2012-05-20 15:27:08
상당히 복잡한데 이북은 책으로 만드는 시간이 단축되고 온라인에서 독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0대 직장인 양다혜 씨는 요즘 편집 삼매경에 푹 빠졌습니다. 얼마 전 유럽여행에서의 추억을 고스란히 태블릿PC에 담아내 한 권의 잡지로 만들었습니다. <인터뷰> 양다혜 회사원(31) "편집이나 이미...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온라인 이용시간의 15%, 미국 전체 트래픽의 43%를 차지할 정도로 인터넷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실적이 나오지 않고 있지만 이런 가입자를 바탕으로 향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낸다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만큼 충분히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에 높은 기대치를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하이마트 이사회, 선종구 회장 해임 2012-04-25 18:31:38
회장은 이날 화상회의 방식으로 참석했는데 온라인 상으로 의결권 행사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몰랐던 선 회장은 유 회장이 직접 방문하지 않았다는 사실만을 듣고 회의 정족수 미달을 만들기 위해 이사회가 열리기 직전 자리를 떴습니다. 이사회 결과에 대한 적법성 논란이 일자 하이마트 이사회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
안경사협회, 시력 보건의 날 캠페인 펼쳐 2012-04-12 15:58:17
법안을 홍보합니다. 지난해 개정된 의료기사 등에 관한 법률 제12조 5~7항에 따르면 앞으로 소비자들은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안경원에서 안경사의 상담을 통해서만 살 수 있고 온라인 매매는 금지됩니다. 이정배 대한안경사협회장은 "눈에 직접 닿는 콘택트렌즈를 안경사의 상담 없이 인터넷이나 기타 오프라인...
금융위 "금융사 CEO, 서민금융 직접 챙겨라" 2012-04-06 18:07:09
했습니다. 온라인 대출이 미승인된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서 자산관리공사의 `새희망네트워크` 등 서민금융종합안내 사이트로 직접 연결되도록 했습니다. 지자체 협조를 통해 도청과 구청 등 공공청사에 `서민금융종합센터` 설치도 추진합니다. 매일 2명 이상의 상담자가 상근하게 되며, 서민금융지원기관에서도...
진화하는 영화관‥서비스는 `뒷걸음질` 2012-03-20 19:00:27
늘고 온라인 예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면서 영화관들은 매표창구를 점차 줄여가는 추세입니다. 창구를 줄이는 대신 이렇게 고객이 직접 발권을 할 수 있는 자동화기기를 더 많이 들여놓았지만 여기에선 할인혜택을 받는 데 제한이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각종 할인권으로 복합결제를 하려면 창구를 찾아야만...
글로벌 이슈&이슈 "뉴아이패드 기대효과 어느정도?" 2012-03-19 07:26:27
있다. 이미 예견된 상황이었다. 이미 온라인 판매 선주문이 동이 났기 때문에 오프라인을 통해 애플 매장 앞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장사진을 치고 애플의 뉴아이패드를 구매하기 위해 장사진을 칠지가 관심사였다. 수혜국으로 뽑혔던 1차 10개국에 대해서는 동시 판매 돌입을 했는데 판매 첫 주 수백만 대 이상이...
교육·치료, 게임 순기능 부각 2012-02-22 17:55:49
교육용 온라인게임. 유명 댄스게임에 캐릭터와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입혔습니다. 초보과정부터 고급 난이도까지 총 4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D게임은 물론, 음성 인식도 가능합니다. 온라인게임 중 최초로 국가 교육인증기관인 한국교육학술정보원으로부터 E-Learning 품질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유토피아 VS 디스토피아 2012-01-19 07:52:26
모든 것을 온라인 상으로 전부 끌어들이고 있는데 사람이 뒷전에 물러가지 않느냐는 차원에서 신브나드로 운동. 과거의 심훈의 상록수를 보면 농촌으로 돌아가자. 이런 모습과 관련해 운동이 전개되고 있다. 또 한 가지는 사람을 중시해야 된다는 측면에서 과거 르네상스 시대와 마찬가지로 신인본주의 시대 이런 분야가...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16세 미만 청소년들의 온라인 게임 이용을 금지하는 셧다운제. 계도기간 이후 내년 1월 법안이 시행되면 위반 업체에는 2년 이하 징역 또는 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게임업계에서는 시스템 보수 등 대책을 마련했지만, 시행 첫날 접속 차단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거나, 대상이 아닌 성인들의 접속까지 제한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