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다코리아, "5만 번째 고객 감사합니다" 2013-12-16 10:55:33
누적 5만 번째 소비자는 2004년 혼다코리아 진출 이후 약 10년 만이다. 이와 관련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도입해 5만 번째 고객을 만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통해 최고 수준의 소비자 만족도를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할...
혼다코리아, 한국 고객 5만 돌파 2013-12-16 10:11:47
기쁘게 생각한다"며 "혼다가 그동안 좋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고집해온 것을 알고 있었기에 믿고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 적합한 좋은 품질의 다양한 모델을 통해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 출시 2013-12-15 15:24:51
수 있게 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현대차는 하이브리드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그랜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들을 위한 4대 보장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에 대해 10년간 20만Km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1년 75%, 2년 68%, 3년 62%로 중고차 가격을 보장해주는 중고차 가격 보...
‘상속자들’ 김우빈이 즐겨 입는 그 맨투맨! 2013-12-12 16:59:22
쇼핑몰의 이상향으로 손꼽히지만 규모와 품질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만 하기에 아무나 섣불리 도전하기 어려운 영역. 그러나 도드리는 자체제작 상품이 전체 상품의 60%에 달할 정도로 다른 쇼핑몰들과 비교했을 때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줄인 유통비용은 고스라이 생산비용에 투입되어 고객이 ...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롯데마트, 질좋은 '통큰' 브랜드 저렴하게 2013-12-12 06:59:12
‘통큰’ 상품은 가격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도록 한 것이다. ‘손큰’ 상품은 우수 중소기업과 협력을 통해 가치 있는 상품을 발굴, 공동 기획해 판매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통큰 김치’ ‘통큰 아몬드’ ‘통큰 초코파이’ 등 총 90여개 상품을 운영 중이며, 대부...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센터…部로 격상 2013-12-12 06:58:12
품질 제고를 위해 콜센터 업무개선협의체도 운영하고 있다. 콜센터업무개선협의체는 고객응대 불만을 최소화하면서 효율적인 응대를 위한 전산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관련 부서가 개선 방안을 도출하고 직접 개선까지 추진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협의체 운영을 통해 콜센터 상담 품질뿐...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고속, 고객행복이 회사의 생존 전략 2013-12-12 06:58:04
맵(지도)’을 제작,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시도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 고객만족지수와 관련한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도 금호고속의 중요한 경영활동이다. 대한적십자사의 헌혈운동에 매년 동참하고 있으며 다문화 가족 자녀들에게 아동도서와 동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타이어, '타이어 수명 보증제'로 품질 자신감 2013-12-12 06:58:00
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마모 수명 보증제는 전국 금호타이어 판매점에서 적용된다. 보증제품은 마제스티 솔루스, 시티벤처 프리미엄 등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 기본형 및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용 타이어 등이다. 최소 2개 이상 구매해야 하며 주행거리 최대 6만㎞까지...
한국지엠, 2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 1위기념 이벤트 2013-12-10 14:55:04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지엠은 지난...
한국지엠, 2013 소비자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 시행 2013-12-10 14:22:20
한국지엠이 12월16~28일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 기념이다.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면 엔진오일, 에어필터, 타이어 등 7개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