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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금융권도 재형저축 합류…`생존 확보' 차원 2013-03-07 06:01:10
관계자는 "수익성은 없으나 고객이 원할 수도 있으므로 재형저축을 내놓는 방향으로 논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험사의 재형저축 금리는 4% 초반으로, 최고 4.6%까지 제시된 은행권에 못 미친다. 보험사에만 있는 사업비 등을 제외하면 실질 금리는 3% 중반까지 내려간다. 저축은행의 재형저축 표준약관도...
LG전자, 협력사와 '동반성장' 결의 2013-03-07 06:00:17
협력사들은 정도경영을 통한 고객신뢰 확보, 공정한 거래를 통한 공동발전 추구, 건강한 동반성장 생태계 구축을 골자로 한 '정도경영 실천 선언문'을 발표했다. LG전자 경영진과 협력사 대표들은 100인분의 대형 비빔밥을 함께 만들며 동반성장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LG전자 김종식 사장은 "글로벌...
"전자금융 사기 막아라" 비은행권도 본인확인 강화 2013-03-06 17:22:29
절차를 거쳐야 한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거래 금융회사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금융당국은 시범시행을 거쳐 오는 3분기 중 전 금융권역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도록 할 방침이다.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5000만원 수익! 비결은? [한경 채널 개편기념]...
신한금투 'ETF 스마트 이벤트' 2013-03-06 17:03:53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할 때 수수료를 받지 않는 ‘etf 스마트 프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말까지 진행하는 행사기간에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137종의 etf를 수수료 없이 무료로 매매할 수 있다.[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5000만원 수익! 비결은? [한경 채널 개편기념] 행운의 뱀잡고, 푸짐한 경품...
재형저축 출시 첫 날··관심 `후끈` 2013-03-06 16:50:57
장기고객을 잡기 위한 마케팅 전쟁에 돌입했습니다. 재형저축이 7년 이상 거래할 장기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이미 결정된 금리 외에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인터뷰> 정소연 KB국민은행 대리 "국민은행 대형저축은 금리가 최고 4.5%로 타행 대비 높고 출시와 함께 다양한...
법무법인 광장, 2013 올해의 로펌 선정 2013-03-06 16:07:59
어워즈는 변호사와 로펌 고객 수천명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실시해 연간 가장 우수한 실적을 보인 로펌을 수상자로 선정하고 있다. 인수·합병(m&a), 기업자문, 금융·파이낸스, 자본시장, 공정거래, 송무, 노무, 보험, 지적재산권 등 분야에 대해 업무능력과 성과, 성장도, 고객서비스 등을 평가한다.한편 광장은 지난...
<`18년來 귀환' 재형저축 출시 첫날 고객 높은 관심>(종합) 2013-03-06 15:49:17
"문의 고객의 절반 정도는 적극적으로 가입하겠다는 분들이었는데 서류를 모두 갖춰온 고객은 없었다"고 말했다. 역시 이날부터 재형펀드를 판매하는 증권사도 표정은 비슷하다. 11개 상품을 출시한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증권사 상품은 3년까지 최고 4.6%확정금리가 적용되는 은행권 상품보다 불확실성이...
와우파, ‘전업투자자 양성과정’ 3월19일 개강 2013-03-06 14:03:11
있다. 이와 함께 SK증권 거래 고객 가운데 예탁자산 100만원 이상 계좌 보유 고객 및 평잔 500만원 이상 보유 고객은 특별할인의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번 ‘전업투자자 양성과정’ 개강 기념으로 1기 수료증, 증권 다이어리 및 대박타임 서적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업투자자양성과정’은 오는 3월...
"전자금융사기 근절" 비은행권도 본인확인 강화 2013-03-06 12:00:11
등 추가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거래 금융기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된다. 당국은 시범시행을 거쳐 오는 3분기 전 금융권역에서 의무시행을 하도록 할 방침이다. eu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재형저축 돌아왔다"…출시 첫날 고객들 관심 '후끈' 2013-03-06 11:48:23
거래할 장기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수단이 되는만큼 조금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자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가장 큰 홍보 수단인 금리는 이미 결정됐지만 상품 출시와 동시에 적극적인 홍보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을 끌어들이겠다는 계획이다. 일부 은행 영업점에서는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