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 드디어 첫 공개! 2013-12-10 10:00:03
같은 가격에 옷을 구입해도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도드리만의 시스템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도드리는 다양한 방향으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는데 이번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 론칭 역시 그 일환 중 하나. 남성복 디자이너...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 “김우빈 맨투맨이 이거?” 2013-12-10 09:20:04
투입해 같은 가격에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국내외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도드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색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또 다른 도전을 준비해 왔다. 바로 디자이너 하동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2013 한경 광고대상] SK브로드밴드, '고객만족·서비스 품질 1위' 퍼즐조각으로 형상화 2013-12-10 06:58:38
긍정적인 고객경험 관리의 노력은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는 것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초고속인터넷 및 iptv 부문 1위에 이어 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
[제조부문 5년지속 대상] 코스틸 '상상뱅크'로 업무 프로세스 18만건 개선 2013-12-09 06:58:40
만족도 제고 및 내부시스템 고도화가 첫 번째다. 고객의 관점에서 주문부터 생산, 물류를 완전히 전산화한 ‘스티브 시스템’, 고객 맞춤형 마케팅전략 시스템인 ‘월터스팜’,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따라 경영이 어려워진 고객사의 재기를 돕기 위한 고객 상생 지원프로그램 ‘테레사(theresa)’ 등을 운영 중이다. 치열한...
YD, 비트코인 거래소 '코빗'과 운영대행 계약했다 2013-12-06 15:07:50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향후 '코빗'과의 다양한 제휴 방안에 대해서도 모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yd 첫 인큐베이팅 작품 '레이드헌터' 지스타 공개 와이디온라인 거래재개, 성장성과...
와이디온라인, 비트코인 한국거래소 '코빗'과 운영대행 계약 2013-12-06 09:46:27
코빗과의 운영대행 계약을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만족도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운영 대행 계약 외에도 다양한 제휴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김동우 와이디온라인 광주g&c센터장은 "전세계에 비트코인이 통용되는 가맹점이 1300개를 이미 넘어섰다"며 "와이디온라인은 국내 유일의 비트코인 거래소를 운영하는...
아우디, 내년 한국 판매량 2만2000대…"AS 품질에 주력" 2013-12-03 14:43:30
서비스 불만이 잦았던 아우디가 내년에는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를 높이고 판매 확대도 추진하기로 했다. 아우디코리아는 2014년 판매목표를 전년 대비 10% 증가한 2만2000대로 세웠다고 3일 밝혔다.올 연말까지 아우디 자동차의 국내 판매량은 사상 첫 2만대 돌파가 점쳐지고 있다. 올 들어 10월까지 판매대수는 1만6514...
‘뚱스 밥버거’ 가맹사업 성공지표 100호 점 최단기간에 개설! 2013-12-03 11:49:09
1,500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맛과 품질, 여기에 깨끗한 위생상태와 친절한 서비스 등을 통해 입소문이 났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학생과 직장인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창업시장에서는 가맹비와 로열티, 교육비 등이 없고, 물품보증비와 pos사용료도 없어 실속 있는 창업이 가능한...
'불량품 줄이자'…싱글PPM 품질혁신운동 '호평' 2013-11-28 11:00:21
병행해 추진되는 '시스템구축 지원사업'(품질지도)도 성과를내고 있다. 지난해에 249개 기업이 참여해 공정불량률이 48.3%, 출하불량률이 66.4%, 납품불량률이 63.3% 각각 낮아지는 효과를 거뒀다. 품질지도를 통해 작년에 기업별 평균 1억500만원, 총 261억원의 부가가치가 늘어났다. 2010년부터 3년 동안은...
HMC투자증권, 고객만족 최우선 실천…"서비스 좋다!" 2013-11-28 10:33:52
확인하며,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또한 지점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2008년부터 본격적인 cs교육 및 평가를 시작했다. 직원별 맞춤형 cs 클리닉 프로그램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전사적 기업문화정립을 위한 내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hmc 人 매너백서’, ‘clean desk 운동’ 등 전사적 cs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