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 스토리 (16)]한 우물 파던 '휴롬'의 건강한 딴 짓…주스카페 '휴롬팜'으로 제2 원액기 신화 도전 2013-09-05 09:08:55
만에 경기도 분당에서 강남 도산대로까지 4개의 매장을 열었다. 최근에는 중국 상하이에도 2곳의 매장을 내는 등 공격적인 출점을 이어가고 있다. 박 대표는 휴롬팜을 만들기 전까지만 해도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커피전문가로 꼽혀왔다. 도심형 동물원 콘셉트 카페로 유명한 '주커피'와 강남의 브런치 유행을 선도하...
GS25, 알뜰 스마트폰 '아이리버 울랄라1' 오프라인 첫 판매 2013-08-29 16:58:02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30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자급제 스마트폰인 아이리버 울랄라1(모델명 i-k1)을 판매한다.이번에 판매를 시작하는 울랄라1은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휴대전화로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보급형 스마트폰이다.gs25는 울랄라1을 기존 온라인 판매가 대비 30%...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미안 피니셔', 최단기간 매출 100억 돌파 2013-08-28 06:59:09
혁신기술 적용해 불황속에서도 돌풍 미안 피니셔 기초 화장에 한 단계 더 추가…맨 얼굴로도 윤이나는 피부에어쿠션xp·남성 에센스 고소영 장동건 모델 써…잇달아 매출 대박 행진 아모레퍼시픽이 올 들어 선보인 신제품들이 경기 불황 속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어서는 ‘대박...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미안 피니셔', 최단기간 매출 100억 돌파 2013-08-27 14:14:10
혁신기술 적용해 불황속에서도 돌풍 미안 피니셔 기초 화장에 한 단계 더 추가…맨 얼굴로도 윤이나는 피부에어쿠션xp·남성 에센스 고소영 장동건 모델 써…잇달아 매출 대박 행진 아모레퍼시픽이 올 들어 선보인 신제품들이 경기 불황 속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어서는 ‘대박...
세정그룹,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 론칭 2013-08-27 11:25:04
매장 중 110개 매장을 웰메이드로 리뉴얼하고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기존 매장의 리뉴얼 작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또한 2014년까지 유통망을 400개까지 확대, 매출 5,000억원 규모로 성장시키고 향후 중국 및 아시아 지역에 진출,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도매에서...
의대생이 뷰티 산업에 뛰어 들다, 클라란스 브랜드 히스토리 2013-08-27 10:54:59
세계 150개국 13,000여개의 매장을 오픈했다. 프랑스 1위 식물성 브랜드 클라란스의 탄생 배경이다. 클라란스, 목표는 단 하나 ‘최고의 제품’ 설립자 자크 쿠르탱 클라란스의 두 아들은 가업을 계승한다. 1974년 장남...
[Biz 스토리⑬] 치어스! 13년된 프랜차이즈 '치어스'의 장수비결 2013-08-25 09:36:31
매장에 다시 안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불안전한 요소들을 제거하기 위해 주방장 인력 풀을 갖추는 일을 제일 먼저 한 겁니다."프랜차이즈 사업을 오래 할 수 있었던 정 대표의 두 번째 깨달음은 트렌디한 시장일수록 유행을 쫓지 말아야 한다는 것. 대신 기존 경쟁 업체들이 하지 않았던 방향을 쫓아가면 성공할 수...
무역협회 주최 '한·중 유통산업 협력 서밋'…"한·중 소매업 협의체 만들어 동반성장" 2013-08-22 17:13:12
한국 소매업의 특징인 혁신과 배려, 절약을 벤치마킹해야 한다”며 “한·중 소매업 협의체를 구성해 동반성장을 추진하자”고 제안했다. 최종양 이랜드 패션bg장(사장)은 “이랜드차이나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철저한 시장 조사와 인프라 구축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안현호 무협 상근부회장은 “중국 내수...
'3차 TV혁명'…UHD시장 3년내 10배 2013-08-21 17:24:26
있다. 하이센스 매장의 84인치 uhd tv 가격은 9만9999위안(약 1845만원). 삼성과 lg 제품(약 24만~25만위안)의 40% 값이다. 디스플레이를 한국보다 싼 대만에서 공급받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하이센스 매장 직원은 “삼성이나 lg 제품보다 가격이 훨씬 싸다 보니 찾는 사람이 많다”며 “요즘 팔리는 대형 tv 10대 중...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계속됐다. 작년에는 국내에만 61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샵인샵을 포함하여 전 세계 31개국에 1,121개의 매장을 오픈 하는 등 연간 매출 4,000억 원을 돌파하면서 당당히 국내 화장품 업계에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 업계의 신화로 평가받고 있는 미샤의 성장 스토리를 살펴본다. ‘소비자가 정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