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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식·라섹 전 필수검사 '아벨리노 각막이상증' 2013-04-10 18:39:41
대해 이진 아벨리노 대표와 함께 알아봤다. q.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은 어떤 질환인가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의 정식 명칭으로는 ‘제2형 과립형각막이상증’이라고 불리며, 80년대 유럽의 한 지방의 가족에게서 처음 발견되면서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이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게 됐습니다.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은 각막...
현대·기아차 국내서도 16만대 리콜 2013-04-10 17:29:37
리콜을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해당 자동차에서는 브레이크 스위치 접촉 불량으로 시동 및 제동등 점등 불량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또 정속주행장치와 차체자세제어장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리콜 대상은 현대차 아반떼·싼타페·베라크루즈 11만5326대와 기아차 카렌스·쏘렌토·쏘울...
[추창근 칼럼] 김정은, 자신의 안위부터 걱정하라 2013-04-10 17:13:39
해 비롯된 것이라며 특사 파견까지 거론한다. 북의 자존심을 지켜준 남북관계는 어땠나. 북은 언제나 제멋대로 시간과 장소를 통지해 우리 쪽 사람들을 호출했고, 일방적 요구가 제대로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그들 마음대로 돌아가라 마라 상전이 하인 부리듯 우리를 길들였다. 그들을 거스르는 것은 금기였다. 대한민국의...
사고뭉치 연예인 '차' 뭔지 봤더니 … 온라인 '와글와글' 2013-04-10 15:51:03
이목을 샀다. 아이돌그룹 2pm 멤버 닉쿤은 지난해 7월 음주운전 접촉 사고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폭스바겐 골프를 몰고 가다 강남 학동사거리 부근 이면도로에서 오토바이와 충돌 사고를 낸 것. 그는 이 사고로 불구속 입건됐고 4개월 동안 봉사활동과 함께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사고 당시 누리꾼들은 '닉쿤 차가...
현대·기아차, 6차종 16만2509대 리콜 2013-04-10 11:24:14
결함으로 미국 187만대 리콜을 포함해 전 세계에서 300만여 대의 리콜이 필요한 것으로 추산했다.국토교통부는 현대·기아차가 제작·판매한 승용차 6개 차종, 16만2509대에서 제작 결함이 발견돼 리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자동차에선 브레이크 스위치 접촉 불량으로 시동 불량, 제동등 점등 불량 등의 문제가 발생할...
현대·기아차 6개 차종 리콜 실시 2013-04-10 10:51:34
제작·판매한 승용자동차 6개 차종에서 브레이크 스위치 접촉불량이 발견돼 내일(11일)부터 시정조치(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리콜 대상은 아반떼, 싼타페, 베라크루즈 등 현대차의 승용 3개 차종 115,326대와 카렌스, 쏘렌토, 쏘울 등 기아차 승용 3개 차종 47,183대입니다. 이번 리콜은 `브레이크 스위치의 접촉...
<개성공단 중단에 기업協 '당혹', '막막'> 2013-04-08 19:28:01
이어지자 협회 주변의 인사들은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나"라며 막막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취재진의 수가 불어나자 협회 측은 아예 사무실 문을 걸어잠그고 기자들과의 접촉을 거부하는 등 예민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소식을 전해듣고 뒤늦게 사무실에 도착한 류창권 부회장은 "한마...
김양건, 개성공단 전격 방문…협상 제스처? 2013-04-08 18:03:44
가벼운 인사는 나눴으나 그외의 별다른 접촉은 없었다. 조선중앙통신은 김 비서가 개성공단을 출발한 직후 그의 개성공단 방문사실을 보도해 사전에 계획된 일정이었음을 반영했다. 전문가들은 개성공단을 찾은 인물이 대남정책을 총괄하는 김양건이라는 점을 주목하고 있다. 그는 2007년 남북정상회담을 막후에서 조율해...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창출 대상' 받은 염태영 수원시장 "대기업 R&D기지 유치 전략 통했다" 2013-04-08 17:48:45
기업과 접촉해 수원에 둥지를 틀어 달라고 적극 권유한 결과라는 게 염 시장의 설명이다. 입주 기업에 대한 파격적인 지원도 약속했다. 염 시장은 “이들 4개 연구소가 입주하면 직접고용 일자리만 1만5900여개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협력업체와 지역상권 활성화까지 감안하면 일자리 창출 효과는 훨씬 크다”고...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현대해상, '세븐하트 서비스' 고객 감동…여성운전자 '안심 케어' 인기 2013-04-08 15:33:48
이는 고객과 접촉하는 채널을 긴급출동, 하이플래너, 콜센터, 현장출동, 장기보상, 자동차보상, 창구 등 7개 접점으로 분류하고 각 서비스 특성에 맞는 고유의 색상을 부여해 서비스 세부지침을 정의한 것이다. 이를 통해 접점별로 고객관리 모니터링, 보상만족도 등을 조사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있다. 현대해상은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