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선주 로레알코리아 상무, 뉴욕 본사 수석부사장으로 2013-04-14 17:37:27
상무는 뉴욕 본사에서 키엘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주도하게 된다. 뉴욕 13번가의 한 약국에서 시작한 키엘은 2000년 국내 진출한 로레알 계열 브랜드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국내 매니저가 세계 마케팅을 지휘하는 본사 부사장으로 발탁되는 것은 드문 일이다.1995년 입사 이래 줄곧 로레알코리아에 몸담아온...
[인사] KDB캐피탈 ; 산업통상자원부 ; 고용노동부 등 2013-04-14 17:32:02
◈cbs노컷뉴스◎임용▷마케팅본부장 김진택 ◈knn▷경영본부 기술국장 최수환▷방송본부 영상팀장 박동명▷경영본부 광고사업국 사업부장 이상진▷경영본부 기술국 r&d기술부장 전병학▷경영본부 기술국 제작기술부장 이동언▷방송본부 제작국 연예오락 cp 곽병익 ◈경제투데이▷편집부국장 김희중 ▶ 임창정 "아내한테...
싸이, 소주 원샷에도 수출 굴욕…맥주 원샷은 통할까? 2013-04-14 08:44:01
시장 상황이 좋지 않다"며 "그래도 이달부터 일본 법인을 통해 현지 막걸리 광고를 시작하는 등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천자칼럼] 하루키 열풍 2013-04-12 17:49:28
일절 비밀에 부쳐왔다. 신비주의 마케팅도 가세해 사전예약만 50만권을 넘었고 출간 전부터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흥행에 성공했다. 386만부를 기록한 전작 ‘1q84’의 판매부수를 넘길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국내 출판계 역시 바쁜 모양이다. 지난 2월 일본 신문에 ‘무라카미 하루키: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설이 4월에...
'야구장 관중을 잡아라'···기업들 야구에 푹 빠졌네! 2013-04-12 08:15:26
야구 마케팅이 제품 판매에 가장 큰 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유통업계, 올 시즌 야구 마케팅 활발올 프로야구 마케팅에는 유통 회사의 진출이 활발하다. 유통 업체들은 다양한 연령층은 물론 여성 관중이 급증하면서 야구 연계 사업에 뛰어들었다.한국야쿠르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맺고 대회...
홈쇼핑도 '동반성장' 바람~ 현대 롯데 CJ GS 홈쇼핑, 중소기업 지원방송 2013-04-11 15:14:57
돌아간다. 회사별로 제품 디자인, 품질관리, 마케팅 지원, 인터넷쇼핑몰, 카탈로그 등 추가 판로도 지원한다. .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패션계 ‘고준희 앓이’…입기만 하면 모두 완판 2013-04-10 17:33:37
데님재킷은 1차 완판 후 현재는 리오더 진행 중이다. 간절기 머스트 해브 아우터인 트렌치코트 또한 고준희가 착용하자마자 판매율은 급증해 완판 도장을 찍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요즘은 방송 직후부터 온라인 상으로 착용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 반응이 빠른 편이다. 때문에 완판 스타들이 늘어날 수밖에...
리얼로거코리아와 위드블로그 업무협약 체결 2013-04-10 15:54:37
더욱이 요즘처럼 마케팅 채널이 다양한 환경에서는 일방적인 주입식 광고보다는 고객후기와 체험담을 통한 체험 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온라인 광고․마케팅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체험마케팅에 대한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아무리 신뢰가 가는 제품이나 서비스라도 직접 체험하지 않으면 아무래도...
고준희, 입기만 하면 완판? ‘고준희 효과’ 입증 2013-04-10 15:30:08
온라인상으로 착용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 반응이 빠른 편이다”며 “때문에 완판 스타들이 늘어날 수 밖에 없으며 스타마케팅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추세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sbs ‘야왕’,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벚꽃 엔딩을...
GM, 11개월만에 '페이스북 광고' 재개 2013-04-10 08:30:31
광고 재개는 gm이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소형차 소닉 등 쉐보레 제품을 적극 알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된다. 쉐보레 마케팅담당 크리스 페리 부사장은 "쉐보레는 (새 브랜드 슬로건) '새로운 길 개척(find new roads)'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을 포함한 모바일 프로그램 광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