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구장 관중을 잡아라'···기업들 야구에 푹 빠졌네! 2013-04-12 08:15:26
야구 마케팅이 제품 판매에 가장 큰 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유통업계, 올 시즌 야구 마케팅 활발올 프로야구 마케팅에는 유통 회사의 진출이 활발하다. 유통 업체들은 다양한 연령층은 물론 여성 관중이 급증하면서 야구 연계 사업에 뛰어들었다.한국야쿠르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맺고 대회...
홈쇼핑도 '동반성장' 바람~ 현대 롯데 CJ GS 홈쇼핑, 중소기업 지원방송 2013-04-11 15:14:57
돌아간다. 회사별로 제품 디자인, 품질관리, 마케팅 지원, 인터넷쇼핑몰, 카탈로그 등 추가 판로도 지원한다. .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패션계 ‘고준희 앓이’…입기만 하면 모두 완판 2013-04-10 17:33:37
데님재킷은 1차 완판 후 현재는 리오더 진행 중이다. 간절기 머스트 해브 아우터인 트렌치코트 또한 고준희가 착용하자마자 판매율은 급증해 완판 도장을 찍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요즘은 방송 직후부터 온라인 상으로 착용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 반응이 빠른 편이다. 때문에 완판 스타들이 늘어날 수밖에...
리얼로거코리아와 위드블로그 업무협약 체결 2013-04-10 15:54:37
더욱이 요즘처럼 마케팅 채널이 다양한 환경에서는 일방적인 주입식 광고보다는 고객후기와 체험담을 통한 체험 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온라인 광고․마케팅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체험마케팅에 대한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아무리 신뢰가 가는 제품이나 서비스라도 직접 체험하지 않으면 아무래도...
고준희, 입기만 하면 완판? ‘고준희 효과’ 입증 2013-04-10 15:30:08
온라인상으로 착용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 반응이 빠른 편이다”며 “때문에 완판 스타들이 늘어날 수 밖에 없으며 스타마케팅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추세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sbs ‘야왕’,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벚꽃 엔딩을...
GM, 11개월만에 '페이스북 광고' 재개 2013-04-10 08:30:31
광고 재개는 gm이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소형차 소닉 등 쉐보레 제품을 적극 알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된다. 쉐보레 마케팅담당 크리스 페리 부사장은 "쉐보레는 (새 브랜드 슬로건) '새로운 길 개척(find new roads)'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을 포함한 모바일 프로그램 광고를...
"제일기획, 해외부문 호조…1Q 실적 예상 웃돈 듯"-한국證 2013-04-10 07:26:15
성수기 진입, 갤럭시s4 광고 효과 지속에 따른 실적 개선이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1분기 국내 광고 경기가 부진했지만 제일기획은 삼성전자를 비롯해 두터운 광고주층을 보유해 상대적으로 선방했다는 평가다. 특히 해외에서 미국, 중국 내 로컬 광고회사 인수에 따른 실적이 반영됐고, 삼성전자의 갤럭시s4 언팩 행사를...
류현진 ML 첫승에 웃는 자동차 업체 어딘가 보니… 2013-04-09 15:39:47
la다저스에서 활동했던 1990년대 후반부터 메이저리그 마케팅을 펼쳐왔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박찬호 시절부터 꾸준히 후원 활동을 해왔다"고 설명했다. 이들 업체가 구단에 지불한 광고 비용은 연간 300만 달러(약 34억). 박찬호가 활약한 2001년(25만 달러)보다 약 12배 늘어났다....
하정우, 자동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 2013-04-09 11:01:42
업계는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그동안 기피했던 스타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브랜드나 자동차와 잘 조화를 이루는 모델을 쓰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 소비자 선호도 또한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자동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은? 2013-04-09 10:37:45
있는 ‘SM3 연비편’ 광고모델 이나영은 신선하면서 신뢰 가는 이미지로 광고 메시지를 잘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 SK엔카 종합기획본부 정인국 본부장은 “최근 자동차 업계는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그 동안 기피했던 스타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무조건 인기 연예인을 앞세우기보다는 브랜드나 자동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