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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나라, 대규모 업데이트 '백제' 확장 지역 공개! 2013-07-12 19:23:17
콘텐츠가 도입된다. '관미성'에서는 바람의나라 최초의 '해상전투' 던전이 공개된다. 백제의 전진 해상 요새인 관미성을 배경으로 '중국', '일본'과의 해상전을 즐길 수 있으며, 백제 최대의 사찰인 '미륵사'에서는 지하회랑에 보관된 '금동미륵보살반가사유상'을 지켜내야 하는 새로...
사고 아시아나기 보험가입액 2조7천억원(종합2보) 2013-07-07 16:53:58
어렵다. 보험업계 관계자는 "계약사항을 기반으로 한 최대손실 추정액이므로 실제 지급보험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며 "손해사정 등을 고려하면 정확한 보험금 산정에는 수개월이 걸린다"고 밝혔다. 보험금은 간사보험사인 LIG손해보험을 비롯한 9개 손해보험사와 국내외 재보험사가 나눠 부담하게 된다....
[아시아나 美 착륙사고] 아시아나 사고 항공기 국내 9개 손보사 보험 가입 2013-07-07 16:36:22
LIG손해보험, 삼성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흥국화재, 농협손해보험입니다. 사고가 난 여객기가 가입한 항공보험의 기체 보상 한도액은 9천950만달러(엔진 포함 1억3천만달러), 승무원 상해보험 책임한도액은 1인당 300만달러입니다. 보험업계 관계자는 "계약사항을 기반으로 한...
아시아나기 손상 보험금만 최소 1천485억원(종합) 2013-07-07 16:09:22
상태다. 보험업계 관계자는 "계약사항을 기반으로 한 최대손실 추정액이므로 실제 지급보험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며 "손해사정 등을 고려하면 정확한 보험금 산정에는 수개월이 걸린다"고 밝혔다. 보험금은 간사보험사인 LIG손해보험을 비롯한 9개 손해보험사와 국내외 재보험사가 나눠 부담하게 된다....
'사고 아시아나機' 국내 9개 손보사에 보험 가입 2013-07-07 13:20:22
9개 손보사는 LIG손해보험[002550], 삼성화재[000810],현대해상[001450], 동부화재[005830], 메리츠화재[000060], 한화손해보험[000370],롯데손해보험[000400], 흥국화재[000540], 농협손해보험이다. 사고가 난 여객기가 가입한 항공보험의 기체 보상 한도액은 9천950만달러(엔진포함 1만3천만달러), 승무원 상해보험...
[인사] 일동제약 ; 미래에셋증권 ; 하나대투증권 등 2013-07-01 17:20:01
신재식▷기반조성본부장 이현식<단장>▷sw진흥단장 이혁재▷it융합단장 이재길▷기업지원단장 정남철<팀장>▷기업인력팀장 임승호▷기획예산팀장 임진국▷인사노무팀장 권용승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장 임창만 ◈한국개발연구원 ▷부원장 김동석◇연구부▷수석이코노미스트 겸 거시경제연구부장...
KAI 해병대 상륙기동헬기 개발 착수 2013-07-01 15:56:53
2015년 말까지 한국형기동헬기 수리온을 함정·해상 환경에서 최적화된 운용이 가능하도록 개조해 해병대 상륙기동헬기를 개발한다는 목표다. kai는 해병대 상륙기동헬기 외에도 수리온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파생형 헬기를 개발해 국내 군·관용 헬기를 대체할 계획이다. kai는 2011년 계약을 체결한 경찰청헬기를 오는...
한국항공우주, 해병대 상륙기동헬기 개발 착수 2013-07-01 11:05:53
kai는 한국형기동헬기 수리온을 기반으로 함정 및 해상 환경에서 최적화된 운용이 가능하도록 상륙기동헬기를 개발할 계획이며, 2015년말 개발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총사업비 약 8000억원에 달하는 해병대 상륙기동헬기 사업은 군의 입체고속 상륙작전 수행능력 향상을 위해 병력과 장비, 물자 수송이 가능한 헬기를...
한국항공우주산업, 해병대 상륙기동헬기 개발 본격화 2013-07-01 10:58:20
한국형 기동헬기 수리온을 기반으로 함정이나 해상 환경에서 운용이 가능한 헬기를 개발할 계획이며 2015년 말 개발 완료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이번사업은 군의 입체고속 상륙작전 수행 능력 향상을 위해 병력과 장비, 물자 수송이 가능한 헬기를 확보하는 사업으로 약 8천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됩니다. KAI는 이외에도...
'미얀마 가스전' 가치 5조원…기업 재평가에 호재 2013-06-27 15:30:35
가스전의 사업구조는 크게 가스 생산(upstream), 생산한 가스를 운송하는 해상 운송(offshore midstream), 육상 운송(onshore midstream)으로 구분할 수 있다. 단계별로 지분 구조와 수익 분배 방식에 차이가 있다. 가스 생산과 해상 운송까지는 대우인터내셔널이 운영권자로서 사업을 주도한다. 육상 운송은 중국의 cnpc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