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서비스센터, 복합 서비스 거점으로 재탄생 2014-12-24 10:28:11
서비스센터를 확대·이전시켜 새롭게 탈바꿈 한 강서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9월 18일(목)부터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강서서비스센터의 성공적인 개소로, 기아차는 서울에 ▲성동서비스센터 ▲시흥서비스센터 ▲도봉서비스센터 ▲강서서비스센터 등 권역별로 총 4곳의 서비스센터 체계를 갖추게 됨으로써 서울에...
벤츠코리아, 소비자 초청 '서비스 클래스' 개최 2014-12-22 16:07:42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소비자 초청 행사인 '서비스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벤츠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20일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에서 열렸으며, 소비자 및 페이스북 팬 100명을 대상으로 벤츠 브랜드 및 기술 소개를 비롯해 사후 서비스(제품 진단, 판금, 도장)를 소개했다. 참가자...
삼성증권, 조직개편…CEO 직속 '투자전략센터' 신설 2014-12-09 10:50:58
강화하기 위해 고객 필요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 공급체계, 채널전략 등을 고도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다음은 세부 인사 내용이다.<임원급 보직변경>◇상무 ▲wholesale본부장 兼)국내법인사업부장 사재훈 ▲해외법인사업부장 박인홍 ▲스마트사업부장 김유경 ▲강북권역장 심재은 ▲강서권역장 안승찬 ▲감사실장...
'서비스 불만' 수입차, 2015 트렌드는 서비스 업그레이드? 2014-12-04 16:10:47
따르면 아우디코리아는 내년 말까지 900억 원을 투자해 서비스센터를 40곳으로 늘릴 계획이다. 아우디의 서비스센터는 24곳. 워크베이 수도 확충한다. 현재 305개인 워크베이는 469개로 늘린다. 하루에 수리할 수 있는 차량 수가 더 늘어나는 것.아우디 관계자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as를 확충하기로 했다" 며...
기아차, 전국 18곳 시승센터 구축 … "고객 2만8000명 다녀갔다" 2014-11-11 15:28:03
센터는 고객의 시승 기회를 늘리고 기아차 제품과 브랜드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고객 소통 공간으로 꾸며졌다.기아차는 올 10월까지 2만8000여명의 고객들이 시승센터를 이용했으며 이 중 5800여명(약 21%)이 실제 차량을 구매했다고 밝혔다.기아차 관계자는 "지난달 쏘렌토와 카니발의 구매자를 분석한 결과 각각...
기아차, 전국 18곳 드라이빙센터 본격 가동 2014-11-11 13:21:56
따르면 드라이빙센터는 지난해 6월 서울 강남점을 시작으로 올 10월 서울 강서까지 전국 18곳에 들어섰다. 소비자의 자유로운 시승 기회를 확대하고, 나아가 기아차 상품 및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통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승 희망자는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와 모바일 사이트(m.kia.com)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