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은퇴 후 쓰려고요"…인기 '급상승' 2024-04-18 06:17:47
농장과 전원주택 등을 계획 중인 은퇴 전후의 고객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제품 판매 경로 다양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인프라코어는 매장 판매와 홈쇼핑 등 단기 이벤트 외에도 온라인에서 제품을 원스톱 구매할 수 있...
'은퇴 후 귀농을 준비한다'…국내 소형 굴착기 인기 2024-04-18 06:00:06
은퇴 전후의 고객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제품 판매 경로 다양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인프라코어는 매장 판매와 홈쇼핑 등 단기 이벤트 외에도 온라인에서 제품을 원스톱 구매할 수 있는 '디벨론 스토어'를 운영...
GS25, '즉석 피자' 고피자와 협업…연말 1천점 확대 2024-04-17 10:47:05
고피자와의 협업이 편의점을 주로 찾는 고객층과 부합되는 만큼 점포의 매출 상승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강철 GS리테일 편의점 점포개선파트장은 "편의점을 찾는 고객에게 늘 좋은 먹거리와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와 손잡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고...
"편의점서 바로 구운 피자 24시간 즐긴다"…GS25, 고피자와 협약 2024-04-17 08:32:21
구울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는 스파게티와 리소토 등 사이드 메뉴도 매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연말까지 피자 판매 매장을 1천여개로 확대할 방침이다. GS리테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편의점 주력 고객층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점포 매출도 올리는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eshiny@yna.co.kr...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각 고객층의 니즈(요구)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류 본부장은 "처음부터 볼륨존에 들어갔다면 매출 늘리는 속도는 조금 빠를 수 있었겠지만 멀리 보면 제품 위에 프리미엄을 먼저 넣고 제품 경쟁력에 대한 낙수 효과를 보면서 사업을 확장하는게 더 빠른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지메틱 등...
커넥트·타임빌라스…'간판' 바꾸는 백화점 2024-04-15 18:06:00
옮겨간 유통시장의 무게추를 다시 오프라인으로 옮겨 오겠다는 것이다.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절반 이상의 점포가 역성장했다”며 “매출 하위권 점포라고 해도 아예 문을 닫으면 백화점 전체 매출에 타격이 큰 만큼 아예 새로운 점포 브랜드로 신규 고객층을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지윤/송영찬...
[단독] 더현대 다음 승부수는…현대百, 부산점 '커넥트현대'로 변신 2024-04-15 16:23:27
옮겨간 유통시장의 무게추를 다시 오프라인으로 옮겨오겠다는 것이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절반 이상의 점포가 역성장했다”며 “매출 하위권 점포라 해도 아예 문을 닫으면 백화점 전체 매출에도 타격이 큰 만큼 아예 새로운 점포 브랜드로 신규 고객층을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지윤/송영찬...
[마켓칼럼] 삼성전자에 다시 돌아온 기회 2024-04-12 15:20:56
성장은 특정 제품과 고객층을 통한 성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과 고객군에서 계속 기회가 주어집니다. 경쟁사 대비 막대한 설비규모와 순현금, 다양한 고객과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최소한의 낙수효과를 누릴 것입니다. 기술개발 역시 차세대 제품에서 역전한다면 다시금 메모리 반도체 업계의 독보적 강자가...
"매운 라면과 나초를 더했다"…GS25, '유어스틈새나쵸' 출시 2024-04-10 08:44:09
주 고객층인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챙긴 '매시업'(두 가지 이상의 콘텐츠를 융합해 새로 만든 것)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해 1년간 협의를 거쳐 신제품을 기획했다. 특히 불경기에는 매운 제품이 잘 팔리는 만큼 틈새라면의 매운 수프도 인기 요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알리·테무 저가쇼핑 즐기다가…발암물질에 '화들짝' 2024-04-10 07:11:00
테무의 현금 살포성 마케팅을 게임처럼 즐기던 마니아 고객층의 우려가 더 컸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달 18일부터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에서 '천억 페스타'를 진행하면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0시 두 차례 선보였다. 선착순으로 오렌지(1.5㎏), 바나나 3송이(4㎏), 망고(4㎏), 파인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