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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C협회 "복수의결권 통과 환영"…서울시는 스타트업 투자 전문 시설 마련[Geeks' Briefing] 2023-04-28 15:43:37
우승했다. 바인드는 '4565' 남성 대상 패션 커머스 ‘애슬러’를 모바일과 PC버전으로 운영한다. 애슬러는 골프웨어, 아웃도어 용품 등을 비롯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지 않은 남성패션 브랜드를 입점시키는 등 판매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CJ인베스트먼트상을 수상한 마들렌메모리는 B2B 브랜드 대상...
로고도 없는 데스트리 백…루이비통家 며느리 작품이었다 2023-04-27 18:10:56
파리에서 태어난 구이엇은 영국 런던의 세계적 패션 스쿨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를 다닌 디자인 수재다. ‘세계 최대 명품 기업’으로 꼽히는 프랑스 패션 재벌이자 ‘명품 제국’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가문의 사람이기도 하다. 유럽 시가총액 1위 기업인 LVMH는 루이비통 디올 펜디 셀린느 불가리 등 정상급...
비아이X식케이X레디, 27일 정통 힙합 컬래버 신곡 'TTM' 발매 2023-04-27 12:30:11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제작에 참여해 비주얼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오후 7시에는 에스콰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TTM'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비아이, 식케이, 레디의 스타일리시한 힙합을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음악, 공연, 패션을 넘나들며 활발한...
"판매금 전액 기부" 학생들 손으로 1.5억 규모 바자회 연다 2023-04-26 19:21:07
업체는 △윙하우스(유아동 패션·대표이사 이상필) △레이놀즈코리아(주방생활용품·대표이사 오항섭) △한바이오(바이오·대표이사 강다윗) △에이블사이언스파마(제약·대표이사 김종현) △박홍근홈패션(이불침구·대표이사 박선희) △더휴컴퍼니(의류·대표이사 정천우) △더마코스메틱(화장품제조·대표이사 김진화) ...
비아이X식케이X레디, 27일 프로젝트 싱글 'TTM' 발매…스타일리시 힙합 시너지 2023-04-26 13:00:11
비아이, 식케이, 레디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TTM (WITH ESQUIRE KOREA)'를 발매한다. 지난 25일 오후 비아이, 식케이, 레디의 개인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TTM' 발매 소식이 베일을 벗었다....
대문짝만한 로고 NO…이제는 '아는 사람만 아는 명품'이 대세 2023-04-20 22:09:18
럭셔리는 부유층 사이에서는 오랜 기간 지속된 유행이다. 1990년대에 디자이너 도나 카란과 미우치아 프라다가 실용적인 의상을 유행시켰을 때, 2008∼2009년 세계 금융위기 때도 스텔스 명품 패션이 유행했다. 다만 스텔스 패션이 유행한다고 하더라도 여전히 큰 로고와 화려한 무늬의 패션은 살아남을 것이라고 타임지는...
"명품 로고는 한물 갔다" 티 안나는 '스텔스 럭셔리' 인기 2023-04-19 16:57:05
한 남성과 충돌한 일로 민사 소송을 당했던 할리우드 배우 귀네스 팰트로가 법원에 입고 나온 옷과 걸치고 나온 악세사리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대부분 단조로운 색상의 로고가 없는 옷이었지만 명품을 아는 사람들은 하나 하나가 비싼 브랜드 제품이라는 점을 쉽게 알아챌 수 있었다.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은...
로고없는 '조용한 명품' 인기…"팬데믹때 과시형 패션에 피로감" 2023-04-19 16:33:29
과시형 패션에 피로감" "경제적 불확실성 영향" 분석도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스키를 타다 한 남성과 충돌한 일로 민사 소송을 당했던 할리우드 배우 귀네스 팰트로는 최근에 이 소송 재판이 열린 미국 유타주 파크시티 지방법원에 단조로운 색상의 로고가 없는 옷을 입고 출석했다. 그러나 명품을 아는 사람들은...
'스포츠판 배민' 꿈꾸는 스포키 "체육관 전단지 없어질 것" 2023-04-17 16:46:29
사용자가 50대 이상이고 남성 사용자 비중이 70%에 달했다. 사업 확장이 쉽지 않은 소비자 구조였다. 스포키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플랫폼을 지향했다. 이를 위해선 중계 만이 아니라 즐길거리를 플랫폼 내에 마련해 젊은 층을 끌어들여야 한다는 게 개발진의 판단이었다. 젊은 층 유인을 위해...
"박재범 소주 사러 다 모였네"…'1만병 한정판' 얼마길래 [영상] 2023-04-13 20:00:01
찍어주던 남성들이 몰려드는 인파를 보고 소리 질렀다, “이 동네 인플루언서들은 여기 다 모였네!” 이 매장에서는 13일부터 30일까지 ‘박재범 소주’로 유명한 ‘원소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정식 개장을 하루 앞뒀지만 이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플루언서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