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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오정연 “생동감 넘치는 날 것의 내 모습 보여주고 싶어” 2015-08-19 11:00:00
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준비하고 있으니 애정 어린 응원을 부탁 드린다. 아나운서 오정연의 모습도 좋지만 인간 오정연, 내면 속의 진짜 오정연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할 것이다. 그러니 그 모습 그대로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 기획 진행: 박승현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의상:...
분당 AK플라자, 대규모 리뉴얼로 판교 현대백화점과 정면 승부 2015-08-13 11:40:51
및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를 확대했다. 기능성 피트니스웨어 브랜드 ‘언더아머’와 래시가드 등 특화 스포츠웨어 위주의 ‘퀵실버’, ‘록시’ 등을 입점시켰다.5층에는 매트리스 체험형 침대 전문관을 구성했으며, 리빙편집매장 ‘테이블5’에 까사 알렉시스 등 유니크한...
여름 휴가 대비, 여행 파우치 속 ‘잇(It) 템’ 2015-08-06 09:10:00
롱웨어 쿠션(썸머쿠션)을 챙겨보자. 쿠션 팩트는 무너짐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산뜻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롱웨어 쿠션. 12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는 물론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로 피지 컨트롤 효과까지 지니고 있어 오랫동안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 생기있는 얼굴에 필수 ‘틴트...
11번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9개 브랜드 할인 2015-08-04 08:35:44
지난 7월 출시된 신상품 `에스쁘아 노웨어 러스터(1만2800원)` 립스틱의 최초 할인 행사를 11번가를 통해 진행하며 33% 할인한 가격에 마련했다. 11번가 서정환 뷰티 담당 MD는 "국내 화장품업계 1위 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온라인몰 단독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국민 화장품` 별명을 지닌 상품부터...
야노시호, 란제리 여신으로 등극 `역시 모델 포스` 2015-07-06 10:22:06
이너웨어에 이르기까지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레이스와 시스루 열풍이 불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패션 브랜드에서도 레이스, 시스루 등의 새로운 란제리 콜렉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로맨틱한 뉴트럴톤의 레이스를 기본으로 도회적인 분위기의 시스루까지, 여성들의 페미닌하고도 고혹적인 매력을 어필 할...
나인뮤지스와 함께 뜨거운 여름, 더 ‘핫’ 하게(종합) 2015-07-02 17:27:00
노래 가사도 굉장히 화가 나있다. 이열치열이다. 뜨거운 여름을 더 핫하게 데울 수 있는 음악이 아닐까 생각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활동 의상 콘셉트에 대해서는 “의상이 다양하다. 무대마다 다른 모습의 나인뮤지스를 볼 수 있을 것이다”며 “여름이라 데님 소재의 옷을 활용했다. 또 안무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7-01 18:38:48
`노웨어 러스터(Nowear Luster)`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합니다. 에스쁘아 `노웨어 러스터`는 빛 반사를 극대화하여 본연의 컬러가 100% 발현되는 `멀티 레이어드 컬러란트` 기술을 적용, 기존 립스틱보다 더욱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는데요. 또한 3중 밀폐 젤 구조의 포뮬러와 식물성 수분 캡처 성분이 바르는 즉시...
나인뮤지스, 새 앨범 전곡 프리뷰 공개…컴백 ‘d-6’ 2015-06-26 10:50:00
노(yes or no)’ 등 타이트한 구성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다쳐’는 나인뮤지스의 섹시한 매력과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징을 극대화시킨 컴백 맞춤 트랙이다.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점점 독하게 변해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나인뮤지스의 건강한 섹시함을 표현한 음악과 패션, 무대까지도 기대를...
[한국 현대사] 예산철 떠도는 쪽지들…지역민은 '달콤'…국민들은 '씁쓸' 2015-06-12 17:36:51
원인이기도 하다.미국이라고 다르지 않다. 알래스카의 ‘브리지 투 노웨어(bridge to nowhere)’, 즉 ‘갈 곳 없는 다리’는 포크배럴 정치의 전형적인 사례다. 설계상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보다 긴 이 브리지 투 노웨어는 인구 9000명이 안 되는 작은 마을로 공항이 있는 케치칸과 주민 50명의...
최병오 형지 회장 "아웃도어 시대 가고 골프웨어 시대 온다" 2015-06-11 14:29:08
웨어를 지향한다. 너무 고가도 아니지만 또 너무 저가도 아닌, 중고가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서울을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인 후 지방을 공략하는 '스타벅스' 전략을 세웠다"고 밝혔다.그는 "세계적 예술가인 까스텔바쟉과의 협업에 자신감이 생겼다"면서 "골프웨어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