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10월 하이라이트 세일…혼수·김장가전 특가 2024-10-01 06:00:04
46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또 다가오는 김장철을 대비해 김치냉장고와 믹서기 등 김장 가전을, 쌀쌀해지는 날씨를 고려해 장판류와 히터류 등 난방 가전 행사상품을 각각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3년간 김치냉장고 매출을 분석한 결과 10∼11월 매출이 연간 매출의 약 30%를 차지하는...
'이마트식 공간 혁신' 스타필드 DNA 입은 죽전점 통했다 2024-10-01 06:00:03
이벤트가 마련된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이 고객의 호응 속에 체험과 휴식이 어우러진 지역 밀착형 쇼핑 공간으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과 문화 체험 행사로 고객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안재석 칼럼] 상상력에 매기는 세금 2024-09-30 18:23:52
선명했다. 거대 플랫폼들이 개인 정보를 말 그대로 탈탈 털었다는 것. 소비자가 어디서 어떤 콘텐츠를 봤는지를 시작으로 결혼 및 자녀 유무, 교육 수준, 소득 정도, 건강 상태, 종교까지 들여다보고 광고와 마케팅에 활용했다. 보고서엔 “용납할 수 없는 수준”이라는 멘트까지 달렸다. 비난 여론이 들끓었다. 일차적으로...
'아스피린' 獨 바이엘의 발빠른 변신 2024-09-30 17:07:07
악화할 것이란 전망이 이어졌다. 이 대표는 위기를 기회로 바꿨다. 바이엘코리아는 지난 4월 기존 아일리아 2㎎ 후속 제품인 8㎎ 제품을 허가받으며 시장 방어에 나섰다. 세계적으로 아홉 번째,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 중 가장 빠른 속도다. ‘환자 삶의 질을 높인다’는 목표에 맞춰 영업·마케팅·의학부 직원이 한...
대세는 아직 유튜브...평균 시청시간 '압도적' 2024-09-30 15:18:35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시간을 많이 쓰는 것으로 드러났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30일 발표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 여가 및 취미 편'에 따르면 10~50대의 여가 시간 중 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은 311분으로 조사됐다. 해당 조사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서울과 경기 5대 광역시에 거주...
이동통신유통협회 "법 지킨 판매점 고사…'성지' 방치 단통법" 2024-09-30 15:12:07
최대 62만원 할인을 제공해 경쟁이 되지 않는다고 호소했다. 협회 관계자는 "소매 대리점은 '특별 마케팅'을 하는 곳들과 가격 차이가 약 3배까지 차이 나는 경우도 있다"며 "이러한 문제를 방송통신위원회에 제기하면 '사업자의 영업 방식'이라는 답변이 돌아오는데 사업자의 영업 방식에 왜 소비자들이...
"유튜브 이용자 하루 97분 시청…선호하는 길이는 17분" 2024-09-30 14:51:16
유튜브의 지배력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CJ EM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30일 발표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 여가 및 취미 편'에 따르면 10~50대의 여가 시간 중 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은 311분으로 파악됐다. 이번 조사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서울과 경기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골프의 시작과 끝, 아이언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2024-09-29 16:19:56
찾는 것도 중요하다. 김혜영 한국미즈노 마케팅팀장은 “아이언은 세밀한 플레이를 해야하는 클럽이기 때문에 골퍼 개개인의 체형, 스윙 스타일, 스윙 스피드에 따라 클럽 길이, 라이 각, 샤프트 플렉스, 헤드 타입 다양한 요소를 보다 정확하게 골퍼에게 맞추는 작업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타이틀리스트에 따르면 피팅...
"여성 골퍼의 골프 라이프 파트너로"…'절대 강자' 젝시오의 진화 2024-09-29 16:16:32
30~40대 여성들은 이제 더이상 ‘골린이’가 아닌 골프의 진정한 재미에 눈을 뜬 ‘진성 골퍼’로 성장했다. 골프업계는 이들을 잡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골프용품업계에선 골프장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골퍼 중 35%가량이 여성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코로나19를 거치며 50~60대 중심이었던 여성 골퍼는...
KT, MS의 AI 기술 업고 국내외 AI·클라우드 시장 공략(종합) 2024-09-29 09:51:47
기술·컨설팅·마케팅 등에 관한 교육을 받는다고도 설명했다. 김영섭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한 기술 협력을 넘어 한국의 AI 저변을 확대하고 국내 전 산업과 일상의 획기적인 혁신을 앞당길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강력한 빅테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경쟁력을 갖춘 AICT((인공지능+정보통신기술) 회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