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스 모바일신분증 가입자 1000만명 돌파 2024-05-30 10:35:01
통신 대리점에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유·무선 가입·변경 업무와 번호이동 업무에도 모바일 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또는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를 확대 적용하고, 제주 지역 렌터카 예약 시 비대면으로 신분증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용처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이통3사 "PASS 모바일신분증 가입자, 1000만명 돌파" 2024-05-30 08:08:23
이통3사는 "향후 통신 대리점에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유·무선 가입·변경 업무와 더불어 번호이동 업무에도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또는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를 확대 적용하고, 제주 지역 렌터카 예약 시 비대면으로 신분증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PASS 모바일신분증 1000만명 가입자 규...
통신 3사 "PASS 모바일 신분증 가입자 1천만 명 돌파" 2024-05-30 08:00:04
대리점에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유·무선 가입·변경 업무와 번호이동 업무에도 모바일 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또는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서비스를 확대 적용하고, 제주 지역 렌터카 예약 시 비대면으로 신분증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온·오프라인 이용처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구은행 年利 20% 적금…시중은행 전환 기념 출시 2024-05-29 18:08:44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을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다음달 5일부터 32만 계좌 한정 판매하는 이 상품은 60일 만기 자유적립식 정기적금으로 한 번에 1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총 60회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 연 4%에 매일 납입 시 데일리 우대금리(최고 연 6%)와 플러스 우대금리(최고 연 10%)가 적용된다. 최고...
헤이페이, 국내외 모든 간편결제 솔루션 제공…고객 편의성 높여 2024-05-29 16:34:13
비용 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고객관리(CRM), 매출연동, 재고관리, 멤버십 등 여러 기능을 지원하는 헤이 커넥트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헤이페이는 수도권 공공기관 유지보수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강남구청을 비롯한 서울시 관할 100여 곳의 구청, 자치주민센터에 ‘비대면 결제 카드 단말기’ 50...
제조 도시 부산…혁신 키워드는 '금융' 2024-05-29 16:04:16
BNK금융은 2016년 모바일 뱅킹 사업을 시작으로 펼친 비대면 채널 경쟁력을 높이고 여행, 엔터테인먼트 등 비금융 기업과의 제휴를 강화하며 금융 데이터와 비금융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수집했다. BNK금융에 따르면 디지털 여신 잔액과 수신 잔액은 2020년 각각 1조7700억원, 2조8200억원에서 지난해 12월 5조1600억원,...
BNK금융 '혁신펀드'로 스타트업 지원…선박 운항 등 비금융 데이터 확보 나서 2024-05-29 15:58:57
수, 고객 특성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고객은 앱을 통해 방문주기와 시술 제품, 헤어 스타일 등을 추천 받는다. BNK금융은 라이브엑스에 대한 투자와 함께 BNK금융 네트워크에 포함된 AI 기반 영상 제작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을 연결해 자동으로 이미지 기반의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기술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환대출 1년간 10조원 이동…다음달 전세대출 대환기간 확대 2024-05-29 11:29:50
고령층 고객이 신청 시 대출모집인이 방문해 비대면 갈아타기 과정을 안내하고, 필요시 대면 방식으로 서류 접수 등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주택도시보증공사 유병태 사장은 "전세금 반환보증료 부과체계에 추가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합리적으로 개선하고, 이미 납부된 보증료에 대해서도 초과...
티몬 'E스마트 모빌리티' 전용관 개설…전기 오토바이 예약판매 2024-05-29 09:15:37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헬멧과 휴대전화 거치대를 증정한다. 비대면으로 상품 예약부터 보조금 신청, 출고, 탁송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고 티몬은 설명했다. 고객이 예약금을 결제하면 해피콜로 필요한 서류와 구매 과정 등을 상세히 안내하고 이후 정보 보조금 지원이 확정되면 최종 결제...
"홍콩ELS 재발 막자"…신한, 관리조직 신설 2024-05-28 18:05:17
고객리스크관리부’를 만들었다. 이 조직들은 고객 개개인의 자산을 예금, 펀드, 파생상품, 신탁 등 상품 유형별로 분류해 모니터링하는 동시에 소비자별 금융상품 판매 한도를 설정하고 관리한다. 예를 들어 안정지향적 투자성향을 지닌 소비자는 금융자산의 60% 이상을 정기 예·적금에 가입하도록 하고, 펀드와 ELS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