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가운데서도 한국의 패션·화장품 기업들이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좋은 실적을 거뒀다. LG생활건강[051900]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 중심으로 진행한 쌍십일 행사에서 후와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대부분 매출은 '후' 브랜드에서 나왔다....
LG생건, `광군제` 매출 3,700억원...`역대 최대` 2021-11-12 14:48:01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을 중심으로 진행한 중국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전년 매출액 2,600억원 대비 42% 늘어난 규모다. 대표 브랜드 `후`의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채널 총 매출은 3,294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가운데서도 한국의 패션·화장품 기업들이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좋은 실적을 거뒀다. LG생활건강[051900]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 중심으로 진행한 쌍십일 행사에서 후와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대부분 매출은 '후' 브랜드에서 나왔다....
中 광군제, 한국 제품들 날았다…줄줄이 '신기록' 기염 2021-11-12 11:26:01
올해도 K뷰티의 활약상이 빛났다.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 LG생활건강이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어우인) 중심으로 진행한 11·11 쇼핑축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2% 증가한 3700억원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후'와...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올해도 인기…LG생건 "역대 최대 매출" 2021-11-12 10:51:22
한국의 패션·화장품 기업들이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좋은 실적을 거뒀다. LG생활건강[051900]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 중심으로 진행한 쌍십일 행사에서 후와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대부분 매출은 '후' 브랜드에서 나왔다. 후는...
백화점 끌고 면세점 밀고…신세계, 실적 신기록 2021-11-09 17:44:00
럭셔리 화장품 전문관을 열었다. 지난 8월 문을 연 ‘대전신세계 Art&Science’도 신세계의 ‘지역 1번점(지역 최대규모 점포)’ 전략을 계승하며 출점 이후 두 달간 매출 목표를 40% 초과달성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혁신, 신규 점포의 성공적인 안착으로 백화점이 외형 성장과 수익성을 모두 잡으면서...
백화점 '빅3' 3분기 성적은…신세계 웃고 현대 선방(종합) 2021-11-09 17:14:05
신세계 강남점에 중층을 도입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화장품 전문관을 여는 등 점포를 재단장(리뉴얼)했으며 여기에다 8월 대전 아트&사이언스점 개점 효과까지 더해지면서 좋은 실적을 냈다. 현대백화점은 매출 4천954억원, 영업이익은 586억원으로 각각 15.1%와 4% 증가했다. 무역센터점이 코로나19 집단감염 여...
백화점 3분기도 두자릿수 매출 증가율…신세계 웃고 현대 선방 2021-11-09 15:49:05
신세계 강남점에 중층을 도입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화장품 전문관을 여는 등 점포를 재단장(리뉴얼)했으며 여기에다 8월 대전 아트&사이언스점 개점 효과까지 더해지면서 좋은 실적을 냈다. 현대백화점은 매출 4천954억원, 영업이익은 586억원으로 각각 15.1%와 4% 증가했다. 무역센터점이 코로나19 집단감염 여...
매번 '명품 오픈런' 하더니…신세계, 3분기 실적 신기록 2021-11-09 15:08:43
기간 11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지만 지난해 3분기(영업적자 20억원)보다 적자 규모를 줄였다. 신세계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의 업계 최초 중층 도입과 국내 최대 럭셔리 화장품 전문관 도입,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시도 등 신규 점포의 성공적 안착으로 백화점 외형 성장을 이뤄냈다"며 "자회사의 실적 개선도...
"LG생건·아모레퍼시픽 주가 하락 과도" 2021-11-08 17:35:53
등 럭셔리 제품 판매 수요는 견조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정부의 사치품 규제가 이슈로 부각되고 있으나 아무리 초고가 럭셔리 제품이라고 해도 화장품은 자동차, 가방, 의류 등에 비해 단가 자체가 낮기 때문에 제품이 모두 규제 대상이 되기는 어렵다”고 했다. 대중(對中) 수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