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릴레이 인터뷰] 세상의 모든 영상을 모든 언어로 번역하다… 박문수 '사이' 대표 2018-04-09 14:58:00
-‘사이’의 장기적인 목표는. “개인 영상 크리에이터를 제외한 메이저 콘텐츠가 매년 5500편씩 번역돼 나올 예정이고, 최소 10개국의 언어로 번역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렇게 꾸준히 생산되는 콘텐츠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넷플릭스보다 볼 게 많다”는 말을 듣고 싶다. 사실 넷플릭스는 대규모의 자본을...
롯데호텔, 홍대 피플의 놀이터 'L7홍대' 31일 오픈 2018-01-31 11:39:59
아티스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경계 없이 공존하는 홍대 특성을 살려 이들의 '놀이터'가 되는 것을 콘셉트로 잡았다. 자연스러운 느낌의 소재와 블랙 컬러, 그래픽워크 위주의 디자인으로 자유분방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지상 22층 규모의 l7홍대는 인테리어, 공간 구조, 마감재, 가구, 작은 조명 하나까지...
“국내 MCN 시장? 비전 없어요. 대세는 중국이죠.” ‘한국뚱뚱’ 제작한 김정민 브랜드 건축가 2018-01-26 15:07:00
기반이 없어 보여요. 1인 미디어는 크리에이터가 주인공이잖아요. 근데 크리에이터가 조금 뜨면 연예 기획사처럼 움직이려고 하는 게 잘못된 포인트죠. 연예인과 왕홍은 다르거든요. 연예인들은 방송에서 잘 포장해 보여주는 거라면 1인 미디어는 진정성으로 다가가야 하거든요. 한국뚱뚱의 성공 비결도 거기에 있는 거죠....
네이버 V, 해외스타 참여 본격화…서비스 경쟁력 강화 2015-10-19 12:17:04
스트리밍 서비스 v(브이)가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베트남 로컬 스타들의 참여를 확정하며, 스타의 규모 외에도 분야의 다양성을 확보하며 실시간 셀러브리티 동영상 라이브 앱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스타들의 실시간 개인 방송을 콘셉트로 하고 있는 v는 지난 7월 31일 시범 서비스를 시작할 당시만해도...
창의력, 문화, 스케이트보딩, 재미...모두 DDP에 `상륙` 2015-09-15 16:36:09
내외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는 창의적인 프로그램들로 가득하다. 아트 워크숍은 작년보다 더욱 스케일이 커졌을 뿐만 아니라 하우스 오브 반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쿨레인(Coolrain)의 아트토이 제작 워크샵, 배드핸즈(Bad Hands), 블러드캔디(Blood Candy)의 올드스쿨 타투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