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우리은행 대한적십자에 3억6천만원 전달 2014-02-11 14:17:42
▲우리은행은 11일 전국 962개 영업점이 모은 적십자 회비 2억8천만원과 '보호자 없는 병실' 사업 기부금 8천만원을 대한적십자에 전달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김소니아 치어리더 변신 `화제`... 농구계 얼짱 또 누가 있나? 2014-01-06 12:59:03
농구 선수 김소니아가 치어리더로 변신 화제를 모은 가운데, 농구 얼짱 신지현도 연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WKBL 올스타전에서 여자프로농구 우리은행 김소니아가 치어리더와 함께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낳았다. 김소니아 선수는 한국인 아버지와 루마니아 어머니를 두었으며, ...
K-로커를 향한 끝없는 도전, 정준영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6:02:03
모은 그의 피팅모델 쇼핑몰 개수는 10개다. 잘 알려지지 않아 누락이 되었을 업체를 감안한다면 엄청난 숫자다. 그 종류도 비단 의류에 국한되지 않는다. 커플아이템, 가발, 수염 등 다양하고 다채롭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5’에 출연하는 남다른 경력을 갖기도 했다. 얼짱 모델로 유명했던...
외환은행, 신용카드사업 떼낸다 2013-12-24 02:39:33
최근 3%대까지 떨어졌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등이 잇따라 모은행에서 분사하면서 카드사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은행 내 카드 부문으로는 전업계 카드사들과의 경쟁에서 밀릴 수밖에 없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말했다. 외환카드가 분리되면 내년 중 하나sk카드와의 통합이 가시화될...
'응답하라 1994' 메이킹 영상 공개 '화제의 장면 이렇게 만들었다' 2013-11-07 21:00:05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방송 이후 화제를 모은 장면들이 어떻게 탄생됐는지 엿볼 수 있는 만큼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술에 취하면 깨무는 술버릇을 지닌 나정(고아라)이 쓰레기(정우)의 입술을 깨무는 신, 자꾸만 나정이 좋아하지는 칠봉이(유연석)...
'동창생' 최승현 먹방, 귀공자 외모로 폭풍 흡입 '반전 매력' 2013-11-07 19:29:52
빅뱅 탑(본명 최승현)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영화 ‘동창생’(감독 박홍수 제작 더 램프, 황금물고기)이 개봉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영화 속에서 펼친 최승현의 먹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창생’은 유일한 가족인 여동생을 지키려면 남으로 내려가 공작원이 되라는 위험한 제안을 받아 들일 수...
금감원, 불완전판매 검사 전방위 확대 2013-10-16 06:01:13
만들어 우리은행, 동양증권 등을 통해 팔았다. 우리은행 특정금전신탁을 통해 투자한 개인투자자는 1천400여명으로 투자액만 1천900억원으로 추정된다. 특정금전신탁이란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예탁받아 특정 주식이나 기업어음(CP), 회사채 등을 매입해 일정 기간 후 이익을 지급하는 금융상품이다....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우리은행, 본부·지점 1000개팀 정리…영업력 강화 2013-10-10 06:59:09
은행 자리를 지키기 위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100년간 서울시 금고를 맡아 왔다. 내년에도 연 25조원에 달하는 서울시 자금 관리를 맡기 위해 일찌감치 입찰 준비에 들어간 상태다. 이와 함께 기업금융과 서민금융 등 우리은행만의 강점을 살려 정부 주도의 금융상품 판매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더바디샵, 블로거 초청 행사 ‘더바디샵 프렌즈’ 성황리에 개최 2013-09-12 10:32:01
지난 5일 도곡동 마켓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 초 적극적인 제품 체험 기회 확대와 온라인 바이럴 확산을 목표로 한 더바디샵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기존 20~30명 단위로 운영하던 오프라인 모임에서 진일보하여 백 명 이상의 블로거를 한자리에 모은 첫 행사다. 영 타깃 고객과...
더바디샵, 블로거 초청 ‘더바디샵 프렌즈’ 이벤트 성료 2013-09-12 10:31:41
지난 5일 도곡동 마켓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 초 적극적인 제품 체험 기회 확대와 온라인 바이럴 확산을 목표로 한 더바디샵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기존 20~30명 단위로 운영하던 오프라인 모임에서 진일보하여 백 명 이상의 블로거를 한자리에 모은 첫 행사다. 영 타깃 고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