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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銀, 불완전판매·대포통장 근절 강화‥소비자보호 大賞 신설 2015-02-13 10:36:06
보호의식 제고와 이를 통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금융소비자보호 대상`을 신설합니다. NH농협은행은 13일 금융소비자보호 대상 신설을 통해 갈수록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소비자보호 업무에 대해 임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은 불완전판매...
조달행정과 '고객만족도' 2015-02-02 18:25:59
'매우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는 민원에 대한 신속한 답변과 불만족 민원에 대한 성실한 추가 답변 등을 통하여 민원만족도를 높인 결과물로 판단된다. 특히, 지난 한해 800건이 넘는 계약관련 질의를 국민신문고에 등재함으로써 국민들이 다음, 네이버 등 포탈사이트를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많은 내용의 조달행...
방위사업청, '국민신문고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2015-01-08 15:59:19
등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여 왔다. 특히, 방위사업청은 고객만족을 위한 민원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 2012년 '고충민원 처리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은 이후 2013년에 이어 2년 연속 '민원처리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면서, 민원업무 처리에 있어 가장 우수한 중앙행정기관으로...
세대주 여부 관계없이 주택청약 가능 2014-12-15 14:44:32
10일부터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www.ecar.go.kr)로 접속해 자동차검사 유효기간의 연장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자동차검사 유효기간을 연장·유예하려고 할 경우 해당 관청에 방문하거나 우편 접수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했던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 단기 지역축제에서 식품접객업 영업신고를 하고 음식점...
[콜센터 1위 기업들] 신한카드, 지역 밀착형 상담체제 운영 2014-11-18 21:53:41
제공한다. 상담 품질 혁신을 위해 상담 직후 접점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는다. 이를 토대로 고객 중심 업무 프로세스의 개선, 실시간 상담 이슈 대응, 고객패널제도와 민원 전담조직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또 내부 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만족(cs) 정기 특강, 직원 동기 부여를 위...
LG유플러스 상담원 자살 "과도한 업무강요가 원인" 2014-11-12 11:56:50
민원을 응대하는 업무를 맡았기 때문에 오히려 상품을 판매하는 것 자체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웠다는 증언도 나왔습니다. 일부 보도에 따르면 LG유플러스 설치 기사들은 고객만족 점수가 1점만 떨어져도 급여 인센티브에서 15만 원이 차감되며 반성문 제출까지 강요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LG유플러스 측은...
삼성화재, 업계 첫 CEM 시스템 구축…고객중심 경영 2014-11-10 07:00:53
신용등급인 a+와 긍정적 전망을 부여받았다.국내 유수의 대외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도 kcsi 17년 연속 1위, ks-sqi 13년 연속 1위를 비롯해 ncsi 1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아울러 금융감독원의 민원발생평가 결과에서도 손해보험회사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1등급을 획득했다.[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신영증권 '고객신뢰' 하나만 보고 뛰었더니 43년 연속 흑자 2014-10-10 07:10:02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알아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신영증권이 온라인 거래보다 대면(對面) 영업에 의한 오프라인 거래를 중시하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에서다. 고객 자산이 어떻게 형성돼 어떤 목적을 위해 투자되는지, 원하는 수익이 어느 정도인지 알려면 직접 ...
우체국,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2014-10-08 12:01:00
만족센터(1588-1300)는 우체국택배 전화접수 등 서비스는 물론 우체국 이용과 관련된 민원상담까지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우체국에서 판매대행하고 있는 우체국 알뜰폰은 통신비 절감과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준 것으로 나타나, 판매대행 1년 만에 가입자가 15만명에...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7 Heart Service'로 고객 접점별 특화 서비스…고객감동 이끈다 2014-10-07 07:00:33
만족경영을 선도해 온 현대해상은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인 ‘7 heart service’로 고객 접점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특히 지난해 소비자보호부를 신설, 민원 예방 및 소비자보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