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드라큘라 소주 등장…유통가, '달콤살벌' 핼러윈 열풍 2019-10-29 13:46:22
더한 패키지 제품을 선보였다. 빙그레는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의 한정판 제품 '호박고구마맛우유'를 선보이고 31일까지 핼러윈 에디션 패키지로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음료 핫식스도 스페셜 에디션 4종이 등장했다. 최근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형성된 파티 수요를 염두에 두고 붉게 충혈...
눈알피자·처키도넛…유통업계 '핼러윈데이 마케팅' 2019-10-28 18:26:59
미라 캐릭터와 호박 유령 캐릭터를 적용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를 변형하는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의 하나로 핼러윈데이까지 한정판 ‘호박고구마맛우유’를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롯데주류는 핼러윈 와인 패키지 6병(사진)을 내놨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야외 나들이 철인 10월은 도심...
샤인머스켓 인기에…포도, 과일터줏대감 `귤·사과` 누르다 2019-10-28 10:30:01
‘망고맛 포도’로 알려진 샤인머스켓이 과일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대형마트 과일 매출 순위도 뒤바뀌고 있다. 이마트는 올해 들어 지난 24일까지 과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포도 매출이 처음으로 500억원을 넘어서며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2018년 과일 매출 1위는 감귤이었고 2017년에는 바나나였다. 포도 매출은...
핼러윈 일주일 한정판 '호박고구마맛 우유' 등장 2019-10-25 15:20:11
빙그레가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의 다섯번째 한정판 제품, '호박고구마맛우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바나나맛우유의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해 새로운 맛과 색깔을 입혀주는 작업인 '단지가궁금해' 시리즈를 이어갔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이달 31일 핼러윈데이에 맞춰 출시...
[한경과 맛있는 만남] 루이스 엔히키 소브레이라 로페스 주한 브라질 대사, 40년 외길 달려온 직업 외교관 2019-10-18 19:19:56
닭고기, 해산물뿐만 아니라 파인애플, 양파, 토마토, 바나나 등 채소와 과일을 함께 꿰어 굽는다. 슈하스코를 파는 식당을 ‘슈하스카리아’라고 부른다. 슈하스코는 여러 명이 함께 먹는 잔치음식이다. ‘모케카(moqueca)’는 새우, 오징어 등을 넣어 만든 해산물 스튜다. 어떤 해산물이 들어가느냐에...
배들이 흩뿌려진 바다…섬과 섬 위를 날다…나만 알고픈, 베트남의 '숨은 진주' 2019-10-13 15:30:05
더운 날씨에도 바나나를 불에 굽고 있는 할머니, 골목 사이사이 청량함을 퍼트리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까지 시장의 정겨움이 와락 달려들었다. 베트남의 다양한 특산물을 볼 수 있는데, 푸꾸옥에서 유독 흔하게 볼 수 있는 보석이 있다. 진주다. 푸꾸옥은 진주양식으로 유명하다. 순백색 진주부터 오묘한 색을 뽐내는 특이한...
[2019청춘커피페스티벌] 안재혁 바리스타 "인스타의 그 커피, 집에서도 쉽게" 2019-10-13 13:41:53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딸기, 바나나, 초콜릿 등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재료를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안 바리스타는 이날 크림을 올린 오스트리아 커피 아인슈페너를 변형한 메뉴를 선보여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아인슈페너에 오레오 가루를 뿌리고 오렌지 젤리를 올려 놓은 메뉴였다. 시음...
'정글의 법칙' 조준호, 바나나 줄기 심 먹고 한 말 2019-10-12 22:55:57
유도선수 조준호가 바나나 줄기 심 맛을 봤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서는 김병만 조준호가 식량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병만은 조준호에게 바나나 줄기 속에 있는 심을 건넸다. 바나나 줄기 속의 심은 수분과 섬유질이 풍부하다. 이후 조준호는 바나나...
덜 더운 여름에…녹아내린 아이스크림 '매출' 2019-09-30 13:55:37
바나나맛우유'의 가격 인상 효과와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 및 신제품 '토핑'의 호조로 유음료 부문은 실적이 안정적인 것으로 추정된다. 결국 빙과 부문이 실적 발목을 잡을 것이란 분석이다. 이경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빙그레의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보다 11.0% 감소한 225억원을...
빙그레 김호연 회장 `현장, 속도경영` 강조 2019-09-26 17:29:47
빙그레 최초의 테마형 카페다. 인기 비결은 바나나맛 우유를 넣은 각종 메뉴와 캐릭터 상품이다. 특히 바나나맛 우유 열쇠고리 인기가 뜨겁다. 열쇠소리를 사기 위해 매장 오픈 전 긴 줄을 서는 진풍경이 몇 달간 계속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빙그레는 옐로우 카페 2호점을 2017년 4월 제주도에 문을 열었다. 동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