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맥주 '서울재즈페스티벌' 후원…카스화이트·한맥 즐긴다 2023-05-19 11:40:41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5회째인 서울재즈페스티벌은 매년 열리는 국내 음악 축제로 올해는 이달 26~28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오비맥주는 축제장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28일 휴가라니 부럽네"…핫플 '성수동'에 꽂힌 이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3-05-18 08:48:51
또 스타트업 단계의 유망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투자와 경영 자문을 담당하는 패션 특화 창업투자 전문회사인 무신사파트너스도 2018년 자회사로 설립했습니다. 지난해 기준 무신사파트너스의 투자 브랜드는 60여개 수준이라고 하네요. 무신사는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복지...
부산 명물 '낙곱새'도 간편식으로…이마트 '미식기획' 8종 출시 2023-05-18 06:00:16
브랜드(PB) 피코크 출범 10주년을 맞아 '미식기획'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미식기획은 전국의 별미와 전 세계 미식을 외식 품질 그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피코크 바이어와 셰프가 국내외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직접 맛을 발굴하고 레시피를 만들었다. 이번에는...
입주민 위한 클래식 공연까지…아파트 서비스의 진화 2023-05-16 18:06:43
왔다. 바쁜 이삿날 식사를 제공하는 웰컴밀 서비스를 비롯해 가드닝 클래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키즈&맘 클래스 등이 대표적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에 대한 입주민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아 음악회를 지속해서 개최할 예정”이라며 “와인 클래스, 일상의 기록 등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
곰표 밀맥주 만들던 세븐브로이, 팝업 열고 새이름 '대표 밀맥주' 알린다 2023-05-12 12:47:36
데 따라 '곰표' 브랜드를 쓸 수 없게 된 세븐브로이는 '대표 밀맥주'로 이름을 변경하고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표 밀맥주'를 무료 시음할 수 있는 '숲속양조장:세로 ON 대표(이하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를 서울숲길에서 오는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달...
영토 넓히는 CJ제일제당, 호주 최대 마트서 '비비고 만두' 판매 2023-05-10 09:57:59
판매법인을 설립하고 아시안 마켓 중심으로 신규 유통채널을 개척하며 4년('19~'22)동안 연평균 26% 이상씩 성장해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K-컬쳐 확산 열풍은 최근 몇 년 새 호주에서도 거세지고 있다"며 "'비비고' 브랜드를 앞세워 거미줄 같은 'K-푸드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롯데마트의 역발상…라면으로 PB 띄운다 2023-05-09 17:57:07
냉장·냉동식품, 밀키트 위주로 구성했는데, 대부분 한번 사면 쟁여두고 먹는 제품이라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기가 쉽지 않았다. 이런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롯데마트가 선택한 게 라면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라면은 마트에서 매출 비중이 높을 뿐 아니라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이 다른 카테고리보다 높다”고...
"이 가격에 이 맛이라니"…입소문에 매출 폭등한 라면 2023-05-09 14:26:25
당시 제품 구성을 냉장식품, 냉동식품, 밀키트 위주로 했는데 제품군 특성상 구매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아보니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기는 쉽지 않았다. 롯데마트는 인지도를 올리기 위해 라면을 선택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라면은 마트에서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신제품에 대해 한 번 먹어보려는 호기심...
'곰표밀맥주 시즌2' 출시…대한제분, 제주맥주와 손잡는다 2023-05-09 11:18:31
따라 3년 만에 제조사를 바꿨다. 곰표밀맥주는 장수 브랜드 '곰표'를 활용한 제품으로 2020년 5월 출시 이후 5000만캔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대한제분은 곰표밀맥주 시즌2 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 체험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이번 협업 결정 배경에 대해...
대한제분, 제주맥주와 '곰표밀맥주 시즌2' 선보인다 2023-05-09 10:06:46
예정이다. 지난 2020년 5월 대한제분과 함께 곰표밀맥주를 선보였던 세븐브로이맥주는 상표권 사용 계약 종료에 따라 제품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바꾸고 제품 디자인도 변경했다.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표밀맥주를 시작으로 '대표'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무알코올 맥주, 음료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