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간 샤넬' 제니 등 K-스타들, '메트 갈라'서 스포트라이트 2023-05-02 16:28:01
받았다. 블랙핑크 멤버 중에서 메트 갈라에 참석한 것은 지난해 로제에 이어 제니가 두 번째다. 패션 잡지 보그는 샤넬 디자인팀이 제니를 위해 특별히 라거펠트의 1990년 컬렉션 의상을 재해석해 드레스를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이 잡지에 따르면 제니는 라거펠트가 생전에 마지막으로 뽑은 샤넬의 '뮤즈'이기도...
'인간 샤넬' 제니, 美패션계 최대행사 '메트 갈라' 데뷔 2023-05-02 16:16:05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블랙핑크 멤버 중에서 메트 갈라에 참석한 것은 지난해 로제에 이어 제니가 두 번째다. 패션 잡지 보그는 샤넬 디자인팀이 제니를 위해 특별히 라거펠트의 1990년 컬렉션 의상을 재해석해 드레스를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이 잡지에 따르면 제니는 라거펠트가 생전에 마지막으로 뽑은 샤넬의...
디타워 서울포레스트, 서울숲 피크닉 프로모션 진행 2023-05-02 08:53:08
‘블랙하가우’를 포함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를 출시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는 와인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를 판매한다. 세트 구입시 와인잔과 보냉백을 함께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 마켓 보마켓에서는 와인과 펠트 와인백을 함께 구매할 경우, 펠트 와인백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숲 맛집으로...
"디올 매장 가면 알아보죠"…명품·K팝 아이돌의 '윈윈 전략' [연계소문] 2023-04-30 16:00:01
주얼리·패션·뷰티의 얼굴이 됐다. 한 업계 관계자는 "노래 외에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는 K팝 아이돌에게는 패션, 스타일 등 비주얼적 요소가 중요하다. '따라 하고 싶은 이미지'를 콘셉트에 녹이는 게 중요한데 명품 모델은 더없이 좋은 전략"이라며 "해외를 무대로 활동하는 아이돌에게는 특히 매력적"이라고...
BTS도 '픽'했다…김건희 여사 손에 들린 '백'의 정체 2023-04-30 14:00:52
김건희 여사가 또다시 '친환경 패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김 여사는 해외 순방길 동물 가죽 대신 식물성 소재를 사용한 국내 브랜드 패션 아이템을 꾸준히 노출해 화제다. 올해 1월 아랍에미리트(UAE)·스위스 순방길에 한지가죽으로 제작한 가방에 이어 지난달 일본 순방과 미국 방문길에는 사과가죽(애플레더)...
[포토] 임시완, '멋진 올블랙 패션' (백상예술대상) 2023-04-28 22:02:30
배우 임시완이 28일 오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종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로고도 없는 데스트리 백…루이비통家 며느리 작품이었다 2023-04-27 18:10:56
파리에서 태어난 구이엇은 영국 런던의 세계적 패션 스쿨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를 다닌 디자인 수재다. ‘세계 최대 명품 기업’으로 꼽히는 프랑스 패션 재벌이자 ‘명품 제국’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가문의 사람이기도 하다. 유럽 시가총액 1위 기업인 LVMH는 루이비통 디올 펜디 셀린느 불가리 등 정상급...
당일배송 스타트업, 46억 유치…뉴욕에 등장한 블랙핑크 [Geeks' Briefing] 2023-04-27 14:10:41
블랙핑크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 영상이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를 포함한 전 세계 주요 도시 대형 전광판을 장식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3차원(3D) 아바타가 춤을 추고 게임을 즐기는 모습 등이 담겼다. 타임스스퀘어를 비롯해 방콕 시암 스퀘어 원, 파리 테른,...
태연·리사에 (여자)아이들까지 "힙하게"…K팝 스타 모시기 전쟁 2023-04-26 14:33:24
패션프루트 등을 조합해 만든다. 글로벌 주류회사인 캄파리 그룹이 민니를 모델로 선택한 배경에는 아시아 젊은층 사이에서 늘고 있는 판매량이 자리잡았다. 케이팝 그룹 멤버를 모델로 기용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아시아 시장을 동시에 잡겠다는 포석이다. 김서희 캄파리그룹 마케팅디렉터는 “엑스레이티드는...
수백억 투자 받고 잘나가더니…'역성장'한 스타트업들 사연 [긱스] 2023-04-26 09:00:55
준비하고 있다. 경쟁 치열한 브랜디, 수익모델 찾는 뤼이드패션 플랫폼 브랜디는 매출이 2021년 1261억원에서 지난해 1172억원으로 감소했다. 상품 매출이 968억원에서 730억원으로 줄어든 영향이다. 하지만 마케팅비 등을 대폭 줄이면서(502억원→263억원) 영업손실 규모를 480억원에서 320억원으로 줄이는 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