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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이 초콜릿 이어 '두바이식 초코쿠키' 2024-07-16 09:13:28
사이즈의 버터 쿠키 위에 잘게 부순 카다이프면을 섞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크림)를 올린 뒤 초콜릿으로 덮었다. CU는 전 세계에서 품귀 현상을 보이는 카다이프면을 쓴 데다 피스타치오를 100% 갈아 스프레드를 만들어 두바이 초콜릿 특유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과 부드럽고도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CU는...
CU, 두바이 초콜릿 인기 타고 '두바이식 초코쿠키' 출시 2024-07-16 08:59:06
합작해 만든 상품이다. 손바닥만 한 사이즈의 버터 쿠키 위에 잘게 부순 카다이프면을 섞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크림)를 올린 뒤 초콜릿으로 덮었다. CU는 전 세계에서 품귀 현상을 보이는 카다이프면을 쓴 데다 피스타치오를 100% 갈아 스프레드를 만들어 두바이 초콜릿 특유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과 부드럽고도...
"진짜 자장면보다 비쌌네"…'스타벅스' 30년 전 얼마였길래 2024-07-15 21:00:01
사이즈)으로, 2000원대 수준이던 자장면 한 그릇 값보다 비쌌다. 웬만한 대학 구내식당의 밥값보다도 비쌌다. 하지만 20여년이 지난 지금 자장면 한 그릇 가격은 평균 7308원(지난달 서울지역 기준·한국소비자원 조사)까지 뛰었지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 값은 4500원에 불과하다. 자장면 가격이 3배 가까이 오르는...
반지 전쟁 승리할까…삼성 '갤럭시 링' 사용기 2024-07-15 15:53:17
직접 측정해본 결과 기자는 두번째로 작은 사이즈인 6호가 검지에 알맞게 들어맞았다. 체험존의 관계자에게 물어보니 여성은 검지 기준으로 5호에서 8호, 남성은 10호에서 13호가 가장 보편적인 사이즈라고 설명했다. 어느 손가락에 껴도 작동에는 큰 차이가 없다는 게 삼성의 설명이지만, 직접 사용해보니 검지에 끼는...
미국 독점 시장 뚫더니…한국기업, 中 판매로 '400억 잭팟'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7-15 14:28:25
극한의 환경에서도 견디면서 사이즈는 기존의 100분의 1로 줄인 열교환기다. 김 대표는 "그동안 외국산에만 의존하던 콤팩트형 열교환기를 국산화한 건 동화엔텍이 최초"라며 "선박, 플랜트도 점점 경량화하기 때문에 성능은 더 좋으면서 사이즈,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인 콤팩트형 제품을 찾는 수요가 더 늘어날 것"이라고...
코오롱FnC, 코오롱몰에 AI 추천 설루션 도입…"구매전환율 증가" 2024-07-15 09:09:33
사이즈 설루션을 통해 발 사이즈를 측정한 고객의 1인당 평균 상품 조회수가 일반 사용자보다 약 2배 증가했다. '바로구매' 버튼 클릭 전환율은 약 3배 늘었다. 코오롱몰은 아카이브앱크까지 총 5개 브랜드의 신발 상품에 추천 설루션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우피아, 온라인스토어에 '모브제 3D 컨피규레이터' 선보여 2024-07-15 09:00:02
편하게 수직·수평 확장해 원하는 스타일과 사이즈로 빠르게 디자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견적을 도출해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아울러 증강현실(AR) 기능을 통해 구상한 제품을 내가 원하는 장소에 실제 크기로 배치할 수 있다. 홈 퍼니싱 제품 모브제는 별도의 공구 없이 조립할 수 있다. 수직·수평으로...
"SUV 못지 않네"…역대급으로 재탄생한 '만능車' 나온다 2024-07-15 08:49:34
사이즈의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이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이어져 강렬한 인상을 주며 굵직한 캐릭터라인으로 강조된 보닛과 범퍼 디자인으로 정통 오프로더의 터프한 매력을 강조했을 뿐 아니라, LED 주간주행등, LED 전방안개등, LED 테일램프 등 곳곳에 LED 램프를 아낌없이 배치해 프리미엄 픽업트럭의 존재감을...
직진출 명품…셀린느 활짝, 골든구스 휘청 2024-07-14 17:44:22
부족으로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지 않는 스타일, 사이즈, 색상 등의 제품을 내놔 외면받는 측면이 있다”고 했다. 그는 “최근 에루샤 등 하이엔드 브랜드와 자크뮈스 같은 신(新)명품 브랜드가 시장을 장악하면서 타깃층이 애매한 명품 브랜드의 인기는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뉴진스'가 들고다니더니…韓 Z세대에 난리난 명품이 2024-07-14 14:02:21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지 않는 스타일, 사이즈, 컬러 등을 내놔 외면받는 측면이 있다”고 했다. 2011년 직진출한 ‘랄프로렌’도 동양인 신체를 고려하지 않은 제품을 선보이는 등 한국 시장 수요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해 수년간 부진을 겪었다. 업계 관계자는 “에루샤 등 하이엔드 브랜드나 자크뮈스 같은 신(新)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