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에선 패션·잡화, 쿠팡으론 식품·생활용품 주로 찾는다" 2020-07-05 08:01:00
"네이버에선 패션·잡화, 쿠팡으론 식품·생활용품 주로 찾는다" 코리아클릭 5월 검색어 분석…"핵심 소비층 30·40대 여성 공략이 중요"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국내 e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의 양대 산맥으로 꼽히는 네이버와 쿠팡에서 이용자들이 주로 찾는 상품군이 뚜렷이 구별된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
제로페이 도입 1년6개월…결제액 5000억원 돌파 2020-07-02 15:42:36
많았다. 생활·교육 10만6000개(18.6%), 편의점·마트 7만4000개(13.0%), 기타 5만4000개(9.6%), 의류·잡화 4만6000개(8.1%) 순이었다. 업종별 결제금액은 음식점이 22.7%로 가장 많았다. 편의점·마트 21.0%, 생활·교육 14.5%, 가구·인테리어 7.1%, 식자재·유통 6.5% 순으로 조사됐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소상공인 제로페이 결제액 5천억 돌파…"재난지원금 영향" 2020-07-02 11:00:06
91.9%에 달했다. 업종별로는 음식점이 14만개(24.6%)로 가장 많고 그다음으로 생활·교육(18.6%), 편의점·마트(13.0%), 의류·잡화(8.1%) 등 순이었다. 업종별 결제금액도 음식점이 22.7%로 가장 많고 뒤이어 편의점·마트(21.0%), 생활·교육(14.5%), 가구·인테리어(7.1%), 식자재·유통(6.5%) 등 순으로 뒤를 이었다....
제로페이 결제액 도입 1년 6개월만에 5천억 돌파 2020-07-02 11:00:01
가장 많았고, 생활·교육 10만6천개(18.6%), 편의점·마트 7만4천개(13.0%), 기타 5만4천개(9.6%), 의류·잡화 4만6천개(8.1%) 등의 순이었다.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온누리상품권과 43종의 지역사랑상품권이 발행되고 있다. 또한,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도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지급되고...
코로나 뚫고 유통업체 매출 두 달 연속 증가 2020-06-29 11:00:08
보면 패션·잡화(-11.8%) 등은 줄었고, 가전·문화(16.0%), 생활·가정(12.7%) 등 가정생활 중심의 소비재 품목은 늘었다. 이 중 가전제품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은 고효율 제품을 사면 일정액을 돌려주는 제도 시행 덕분으로 풀이된다. fusionj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동행세일 첫주말 유통가 '활기'…"코로나 이후 매출증가율 최대" 2020-06-28 15:45:31
이 밖에 잡화 상품군은 6%, 생활가전 상품군은 12% 매출이 늘면서 여러 상품군에서 고르게 매출이 증가했다 다른 백화점에도 지난 주말 고객들이 몰리며 활기가 돌았다. 현대백화점의 26~27일 동행세일 기간 매출은 전년 같은 주말보다 13% 증가했다. 교외형 아울렛 매출은 29% 늘었다. 면세점 재고 판매 행사가 없는데도...
동행세일에 백화점·대형마트 웃었다...주말 `깜짝 매출` 2020-06-28 11:47:13
이밖에 잡화 상품군은 6%, 생활가전 상품군은 12% 매출이 늘면서 여러 상품군에서 고르게 매출이 증가했다. 동행세일과 맞춰 판매를 시작한 오프라인 재고 면세품도 여전히 구매를 위해 긴 대기 줄이 형성되는 등 인기가 계속됐다. 25일 프리오픈일까지 포함해 27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과 아웃렛 매장에서 53억원어치...
'동행세일'에 웃음꽃 피웠다…"코로나 이후 매출 증가율 최대" 2020-06-28 10:34:40
이밖에 잡화 상품군은 6%, 생활가전 상품군은 12% 매출이 늘면서 여러 상품군에서 고르게 매출이 증가했다. 동행세일과 맞춰 판매를 시작한 오프라인 재고면세품도 여전히 구매를 위해 긴 대기 줄이 형성되는 등 인기가 계속됐다. 지난 25일 프리오픈일까지 포함해 27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과 아웃렛 매장에서 53억원어치...
동행세일 첫주말 유통가 '활기'…"코로나 이후 매출증가율 최대" 2020-06-28 09:30:30
이밖에 잡화 상품군은 6%, 생활가전 상품군은 12% 매출이 늘면서 여러 상품군에서 고르게 매출이 증가했다. 동행세일과 맞춰 판매를 시작한 오프라인 재고 면세품도 여전히 구매를 위해 긴 대기 줄이 형성되는 등 인기가 계속됐다. 25일 프리오픈일까지 포함해 27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과 아웃렛 매장에서 53억원어치...
'동행세일' 어디서 얼마나 할인받나…업체별 할인정보 총정리 2020-06-26 11:14:42
한정 특가 상품전 │ │ │ │? 패션 및 생활용품 재고소진 창고개방 │ │ │ │ * 여름 의류·잡화·선글라스 SUPER WEEK │ │ │ │ * 가전/가구/식품/와인 홈라이프 상품전 │ └───────┴─────┴───────────────────────┘ ◇ 대형마트·유통업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