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스마트한 선택이 브랜드의 성장으로 연결되는 선순환 구조를 보유한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화해쇼핑 6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Digging Your Brand’ 기획전을 진행...
"어디서 많이 봤는데"...韓 F&B 브랜드된 3억원 원숭이 NFT 2024-04-12 11:01:04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브랜드 스토리텔링에 활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NFT 커뮤니티와의 연결고리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NFT 보유자들을 위한 한정 제품 및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 발전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기회도 제공하려 한다"면서 "커피 애호가들이...
[단독인터뷰] 댄 아이브스 "테슬라 자율주행 기술 가치는 3조 달러" 2024-04-12 06:37:22
많이 겪었습니다. 현재 테슬라는 두 개의 성장 물결 사이에 놓여 있습니다. 향후 1년 반 안에 3만 달러 이하의 차량 출시를 앞둔 상황이니까요. 일론 머스크는 이 폭풍 속에서 테슬라를 잘 이끌어 나가야 할 겁니다. 특히 중국과의 가격 전쟁이 시작될 테니까요. 테슬라의 성장 스토리가 끝난 것은 아닙니다. 테슬라의...
"당신의 이야기를 출간하세요"…브랜드출판사, 브랜드 성장 4단계 해법 제시 2024-04-11 15:40:05
및 제품 성장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 출판사가 브랜드 성장 4단계 해법을 제시하고 본격적으로 고객을 만난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출판사는 독립광고대행사인 고마오가 지난해 숙박예약앱, 자동차용품, 요식업 프랜차이즈 등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팀을 흡수해 새롭게 사업을 확장하면서 탄생한 광고기획사다....
9살 유미·15살 포·45살 건담, 극장 비수기 치고 들어온 '슈퍼IP'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2024-04-10 07:17:01
볼거리와 스타일리시한 액션에 더해진 로맨스 스토리로 건담 팬들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여성 팬층까지 유입한 프로젝트다. 20년 만에 돌아온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은 유전자 조작으로 뛰어난 신체 능력과 두뇌를 갖춘 ‘코디네이터’와 자연 그대로 태어나는 ‘내추럴’ 두 인류...
군대 간 송강의 환한 미소, '아일랜드2' 초대장 공개 2024-04-09 13:29:18
선택과 결정의 순간들, 뜨거운 연대를 통해 성장의 불꽃을 키워간다"고 예고하며 아이랜드에서의 새 여정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시청자들과의 연결고리이자 세계관을 이끌어가는 상징적인 존재인 스토리텔러로 나선 송강의 활약상은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송강은 "한계의 틀을 깨고 나(N/a)라는 아이(I)의 빛을 채우는 ...
창업·선대 회장 숨결 고스란히…71년 만에 베일 벗은 'SK고택' 2024-04-08 18:53:38
했기 때문이다. 생가에선 선경직물의 성장 스토리도 엿볼 수 있다. 최 창업회장은 1950년대 베스트셀러 인공섬유인 ‘닭표’ 인견을 팔아 사세를 키웠다. 뛰어난 품질 덕에 당시 동대문 시장에선 상인들에게서 “닭표 있냐”는 문의가 쏟아졌고, 도매상들은 현금을 들고 공장으로 찾아와 닭표 인견이 나오기를 기다렸다....
"외식하기 겁나"…HMR·신선식품 매출 급증 2024-04-08 18:05:45
웰스토리, CJ의 프레시웨이, 현대백화점의 그린푸드 등은 지난해 매출이 약 10% 증가했다. 음식배달 시장은 위축되고 있다. 지난해 음식배달 시장은 2017년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역성장했는데, 그 추세가 올해도 이어지고 있다. 국내 음식배달 시장 규모는 작년 12월 2조3812억원에서 올 1월 2조2152억원으로 줄었고,...
[게임위드인] 하이브IM의 퍼블리싱 출사표 '별이되어라2', 별 될까 2024-04-06 11:00:00
뒤따라 준다면 스토리를 진행하는 데 전혀 지장이 없었다. 스토리 중에 갑자기 난도가 높아지는 절벽 구간을 둬서 결제를 사실상 강제하는 일부 게임들과는 대비되는 요소다. ◇ 액션·BM 호불호 갈려…'원신'서 UI·시스템 벤치마킹 하지만 모바일 수집형 게임의 핵심인 전투와 BM(수익모델) 면에서는 이용자 간...
[토요칼럼] 2000만원으로 경제적 자유 얻는 법? 2024-04-05 17:53:32
있는 것이 성공이라면 어원부터 다르지 않았을까. 어느 ‘성공팔이 저격 전문’ 유튜버는 이렇게 되묻는다. “진짜 성공한 창업가가 자기 재력 자랑하는 것 보셨어요? 그 비법을 수십만원 받고 팔던가요?” 드라마틱하게 들리는 그들의 성공 스토리를 소위 ‘레거시 미디어’가 선뜻 소개하지 못한 이유를 유추해 보면 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