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광전구, 디자인·SNS 마케팅으로 '사양산업' 늪에서 살아남다 2019-01-01 18:25:16
된 것은 2013년이다. 외부 디자이너로 협업하던 권순만 디자인팀장을 영입해 브랜드 총괄을 맡겼다. 권 팀장은 삼파장·크립톤 등 생산자 중심의 기술적 용어부터 바꿨다. 소비자가 용도에 따라 전구를 고를 수 있도록 클래식·장식용·파티용 등으로 분류했다. 클래식 전구는 c, 장식용 전구는 d, 파티...
닫혔던 지갑 열게 만드는 인플루언서들…"'팬덤'은 연예인보다 위" 2018-12-27 10:00:27
매년 5, 9월 정례화해 sns 브랜드 및 디자이너들의 판로 확대의 장(場)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백화점에 입점할 인플루언서를 직접 발굴하는'인플루언서 커머스 프로젝트팀'을 만들었다. 이들이 올해 진행한 세 번의 인플루언서 의류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일주일 안팎의 행사 기간에 모두 1억 원...
마을에서 가꾸는 행복한 일터·삶터·쉼터…취약계층·환경도 보듬어 2018-12-25 14:18:55
초·중고 학생들의 디자이너, 요리체험 진로체험 교육을 한다. 광진아이누리애는 향후 지역 주민과 사회적 경제 기업의 상품을 발굴, 제품화를 지원하고 평생교육이 결합된 커뮤니티 비즈니스 서비스 유통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 박꽃별 대표는 “앞으로도 제조형 마을가게와 마을형 평생교육원을 운영하는...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 인터스코프레코드, '화이트크리스마스' 축하 2018-12-18 17:21:34
오늘 발표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명 디자이너 마크 브릭먼이 12월 19일에 첫선을 보이며 아이하트미디어뉴욕의 Z100과 106.7라이트 FM 라디오 방송국에서 매일 밤 동부시간 8시 30분에 라이브로 싱크되고 12월 25일까지 아이하트라디오 앱에서도 볼 수 있는 성탄의 장관을 만들어 냈다. 성탄 클래식을 재상상한 이 음악...
매쉬업엔젤스, 발달장애인 예술가 알리는 ‘키뮤’에 투자 2018-12-14 10:16:34
발달장애인을 전문 디자이너로 양성 “발달장애인 인식개선과 인재 양성 위한 인프라 마련할 것” 초기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매쉬업엔젤스가 발달장애인 예술가들의 작품을 대중에게 알리는 소셜 디자인 스튜디오 키뮤에 시드 투자(창업 초기 종잣돈 투자)를 했다고 14일 밝혔다.키뮤는 발달장애인에 대한...
[PRNewswire] CNN 'With Me As Your Guide', 한국의 숨겨진 보석과 지역 체험 소개 2018-12-13 14:17:55
서울에서 가장 건강하고 세련된 선수들과 함께 도보로 서울 탐방을 떠나본다. 디자이너, 모델, MC, 영향력 인사 및 사업가를 중심으로 한 달리기 단체인 PRRC1936은 한국에서 신체 단련에 대한 태도를 재정의하는 데 일조하는 단체다. CNN은 PRRC1936의 공동설립자인 제임스 리 맥퀀(James Lee McQuown)과 함께 서울의 거리...
현대차, 美 할리우드서 팰리세이드 문화마케팅 2018-11-28 17:40:53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 씨가 팰리세이드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한 의상 20벌을 이날 행사에서 공개했다. 공동 작업한 의상은 palisade(팰리세이드) 영문 글자를 주요 디자인 요소로 사용했다. 자유분방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여유롭고 즐거운 삶을 추구하는 팰리세이드 소비자를 위해 화려한 색상과...
현대차, 주력SUV '팰리세이드' 공개 앞두고 문화 마케팅 시동 2018-11-28 14:40:19
한국에서 활동하는 패션과 음악계 유명인사들은 물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influencer) 등 200여명을 초청했다. 팝스타 라이오넬 리치의 딸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400만명에 달하는 패션모델 소피아 리치, 미국의 유명 팝스타 에리카 제인, 팔로워 수가...
스타트업 클로렌즈, 디자이너 백팩 브랜드 리오카이류와 콜라보 크라우드펀딩 오픈 2018-11-28 14:08:22
통해 유기동물보호소의 재정자립을 돕는 소셜스타트업이다. 이번 펀딩은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리오카이류와 콜라보로 진행되며, 리오카이류는 표모델인 HEXA를 클로렌즈와의 콜라보를 통해 재해석한 HEXA KLORENZ SPECIAL EDITION을 선보였다. 클로렌즈 박찬우 대표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유기동물을...
대형 SUV '팰리세이드' 공개 임박…마케팅 나선 현대차 2018-11-28 13:36:06
인사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가했다.현대차는 팰리세이드에서 영감을 받은 유명 디자이너 패션을 선보이는 등 기대감을 높였다. 인기 가수 비욘세의 스타일리스트 타이 헌터와 박윤희 디자이너 등이 의상을 공개했다.이번 행사를 기획한 타이 헌터는 “차량은 이동 수단을 넘어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