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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탄소 줄이는 '바다숲 조성 사업' 나선다 2024-01-31 14:34:37
넷스파, 비영리 해양복원단체 블루사이렌과 '울산 정자항 폐어망 자원순환 체계 구축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롯데렌탈,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 르노코리아, 설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 [시승]존재만으로도 합격, 지프 랭글러 루비콘
우리나라 해역서 세계 최초 발견 해양생물 3종 확보 2024-01-31 11:00:04
sp.), 파라스파에로라이무스류(Parasphaerolaimus sp.), 타라쏘아라이무스류(Thalassoalaimus sp.) 등 3종으로 학명은 추후 학계 보고를 통해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또 식품으로 널리 활용되는 홍합, 지중해담치, 톳을 비롯해 축농증 예방과 치료 효능이 있는 괭생이모자반, 한천의 주원료인 우뭇가사리 등 유용자원...
설 상차림부터 설빔·공연 티켓까지…이커머스 할인 경쟁 2024-01-30 10:53:20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나이트스파 등 체험권도 선보인다. 쿠팡은 다음 달 11일까지 '명절 선물 효도 가전 세일' 기획전을 통해 안마의자·마사지기·휴대전화·밥솥 등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디프랜드와 제스파, 삼성전자, 누하스, 필립스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44% 즉시 할인...
"싼 맛에 입죠, 품질은 글쎄"…5060 '가성비'에 지갑 열었다 2024-01-30 10:35:31
브랜드는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이다. 조사 결과 과반이 넘는 54.5%의 소비자들이 SPA브랜드를 찾는 이유로 '좋은 가성비'를 꼽았다. 소비자들의 연평균 SPA브랜드 구매 횟수는 8.8회였고 회당 평균 구매 금액은 8만 7842원으로 드러났다. 연령대별로는 10대가 9만원 6746원으로 가장 많았고 20대가...
극강 가성비에…"한 번 쇼핑에 8만원 지출" 2024-01-30 06:11:43
기준 상위 5개 스파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 행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30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이들 5개 브랜드 매출액은 약 2조8천755억원이었다. 소비자원이 최근 1년 새 이 브랜드를 경험해본 만 15세 이상 소비자 1천500명에게 온라인 설문조사를 한...
"스파브랜드 구매이유는 '가성비'…한 번에 8만7천원 지출" 2024-01-30 06:00:12
기준 상위 5개 스파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 행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30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이들 5개 브랜드 매출액은 약 2조8천755억원이었다. 소비자원이 최근 1년 새 이 브랜드를 경험해본 만 15세 이상 소비자 1천500명에게 온라인 설문조사를 한...
더 시에나 리조트, 최상의 힐링 "사계절 내내 38도C 온수풀 쾌적함 느껴보세요" 2024-01-29 09:00:03
행복 세계의 스파를 평가하고 안내하는 SPA Wellness Destination은 온수풀의 온도에 대해 평가하면서 ‘37도C의 체온과 같은 편안함에서 1도C가 올라가는 38도C의 완전한 차별성, 서서히 잠에 빠져들 것 같은 따뜻함, 꿈꾸어 온 바로 그 릴렉싱’을 강조한 바 있다. “38~39도C는 전설적인 테르미아 궁전의 온수풀과 같은...
유통가, 인터넷 성장에 '일자리 대격변'…범정부 대책 불가피 2024-01-29 06:01:04
매장에 셀프 계산대를 운영 중이고 이랜드 스파오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스마트 매장으로 시범 운영 중이다. 이들 산업계의 이런 움직임은 IT 발전과 함께 세계 경기가 고물가·고금리 후유증을 겪고 있는 것과도 무관하지 않다. 소매업 시장에선 인건비 상승이 가격 인상으로, 이는 다시 매출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
"날씨 미쳤네" 강추위 몰려오자…다이소는 벌써 '품절' 사태 2024-01-25 21:00:03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다. 새해 들어서도 스파오에서 발열내의 매출은 고공행진했다. 이달 들어 지난 22일까지 웜테크 매출은 232%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파오 관계자는 "최근 한파에 이너웨어로 발열내의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다"며 "새해 들어서도 추운 날씨가 이어져 지난달과 비슷한 판매 수준이 유지되고...
에이블리 "작년 패션전문관 거래액 역대 최대…20∼30대가 견인" 2024-01-25 09:20:59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디자이너, 애슬레저, 스파(SPA), 홈·언더웨어, 프리미엄, 골프 등의 패션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기술 고도화를 통해 시성비(시간 대비 쇼핑만족도)를 추구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공략에 성공하면서 브랜드 패션 고객층이 다양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