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나 머니 '무한식탐'…자원부터 기업·명품까지 '싹쓸이' 2013-05-31 17:22:36
영화 체인에도 눈독을 들이고 있다. 영국의 시리얼브랜드 위타빅스를 비롯해 뉴질랜드 낙농업체 신라이트밀크, 호주 식품회사 미나센, 호주 와인업체도 중국에 넘어갔다. 자동차·전자 업종도 마찬가지다. 레노버그룹은 2005년 ibm의 pc사업부문을 22억달러에 인수했고, 하이얼그룹도 2011년 100억엔을 투자해 일본 산요...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알았더니▶ 편의점, 점포당 매출 9.4% 감소…계약해지 위약금은 日보다 적어▶ cj오쇼핑·gs샵, 1000억대 상생펀드▶ 건강식품, 유산균 웃고 헛개나무 울고▶ 저칼로리 붐…식품업계 웰빙 열풍에 시리얼·참치샐러드 출시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농심 켈로그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 출시 2013-05-28 09:31:37
농심 켈로그가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첵스초코’의 신제품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을 출시한다.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은 기존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에 눈처럼 하얀 파우더가 뿌려져 있는 동그란 모양의 초코볼이 첨가된 제품이다. 달콤한 초콜릿이 코팅된 스노우초코볼은 고소하고...
켈로그,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 출시 2013-05-28 08:40:55
맛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첵스초코’의 신제품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을 출시한다.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은 기존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에 눈처럼 하얀 파우더가 뿌려져 있는 동그란 모양의 초코볼이 첨가돼 더욱 맛있고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한 초콜릿이 코팅된 스노우초코볼은...
편의점, 점포당 매출 9.4% 감소…계약해지 위약금은 日보다 적어 2013-05-27 17:13:29
cj오쇼핑·gs샵, 1000억대 상생펀드▶ 신세계百·제일모직 '허리띠 꽉'…1+1 없애고 브랜드 정리 ▶ 건강식품, 유산균 웃고 헛개나무 울고▶ 저칼로리 붐…식품업계 웰빙 열풍에 시리얼·참치샐러드 출시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이제 식음료는 3가지 트렌드로 통한다 2013-05-27 10:42:43
시리얼에 쌀, 밀, 보리, 옥수수 등 다양한 곡물을 꿀 등으로 뭉쳐 만든 그래놀라가 30% 함유된 제품이다. 크렌베리, 파파야, 망고, 파인애플 4종류의 과일이 함유돼 풍부한 영양가와 함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 간식은 물론 한 끼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두유 제품도 아침 식사대용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신세계百·제일모직 '허리띠 꽉'…1+1 없애고 브랜드 정리 2013-05-21 17:20:58
방침을 정했다. 식음료업계에서는 ‘맏형’격인 cj제일제당이 시장점유율이 떨어지는 간장을 철수시키기로 결정했다.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1+1’ 행사도 중단하기로 했다.송종현/유승호 기자 scream@hankyung.com ▶ "cj대한통운 파업 멈춰라"…대리점주·개인사업자 촉구▶ '노다지' 건강기능식품 시...
저칼로리 붐…식품업계 웰빙 열풍에 시리얼·참치샐러드 출시 2013-05-21 17:17:46
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켈로그 시리얼 ‘스페셜k’의 한 끼(1회분 40g) 열량이 152㎉로 김밥의 절반도 안 된다고 밝혔다. 지방 함유량은 0.2g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동원f&b가 출시한 참치 샐러드 ‘동원 샐러디쉬 참치’는 각종 채소, 토마토소스 등을 혼합해 만든 고단백·저칼로리 건강 간식이다. 동원 샐러디쉬 참치...
일본 앱스토어 1위 '로드 오브 나이츠' 네이버 안착 2013-04-05 21:41:01
네이버 계정 메일로 경품 수령이 가능한 시리얼 코드가 지급된다. ▲ 로드 오브 나이츠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이벤트 게임을 시작할 때 레어 카드의 중요성이 높은 만큼 최상위 등급의 카드를 획득 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는 소식에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한 신규 유저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1만원 상당의 게임...
한발 앞서 소비자 마음을 움직인다‥여름 마케팅 한창 2013-04-03 11:37:58
등 주로 다이어트 시장에서 앞다투어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몸매가 뛰어난 여자 연예인들을 앞세워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한다. 농심 켈로그는 세계 판매 1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리얼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가수 ‘손담비’를 광고하고 있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