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유니버스회원, 영화·음식배달 할인 많이 찾았다 2023-08-24 10:01:57
할인되는 음식배달 쿠폰을 2장씩 제공한다. 하루 최대 4000원까지 배달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달 기준 지마켓에서 이런 추가 할인 혜택을 활용한 멤버십 회원은 5명 중 1명 수준이었다.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SSG닷컴, 지마켓, 면세점 등 신세계 그룹 6개사의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신세계유니버스회원, G마켓서 영화·음식배달 할인 많이 찾았다 2023-08-24 09:12:46
5명 중 1명 수준이었다.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SSG닷컴, G마켓, 면세점 등 신세계 그룹 6개사의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이다. G마켓에서는 멤버십 회원 가운데 전월 구매 금액 조건을 충족한 경우 1만5천원 상당의 영화 관람권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추가로...
"한국에 주사 맞으러 가자"…중국인들 지갑 열렸다 2023-08-24 07:50:11
사업은 올해 신규로 진출한 면세점 판매 매출 증가로 인해 1분기 대비 약 60억원 증가했다. 3분기에도 화장품 사업부의 안정적 성장이 기대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한유건 KB증권 연구원은 "1~2분기 화장품 내수 매출 증가는 올해 신규 진출한 면세점 기여도가 가장 높았으며 3분기에도 해당 사업부는 보수적으로...
[더 라이프이스트-박영실 칼럼] 고객이 '왕'이면 직원은 '전문가' 2023-08-22 14:36:36
정비에 나서고 있다. 호텔신라와 신라면세점은 통역 인력과 홍보물, 시선 인프라를 점검하고 중국인 전용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패션 부문 MD 개편과 함께 럭셔리 뷰티 브랜드 라인업도 확대했다는 소식이다. 10대부터 20대 초반 연령대를 포함하는 ‘잘파세대 (Zalpha generation)’는 MZ보다 더...
하나카드, 저가항공사 마일리지 통합 'Mile1카드' 출시 2023-08-21 09:28:19
국내 면세점(신라,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하나투어,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에서 1,500원당 35 UniMile 적립되며 통합 월 10만 UniMile 한도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UniMile이 적립되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쇼핑(네이버쇼핑, 쿠팡, SSG닷컴, 11번가, 인터파크, 티몬)에서...
LGU+, 5년 이상 장기고객 대상 '한가위 축제' 프로모션 2023-08-21 09:00:04
할인쿠폰, 신세계면세점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및 면세 포인트 3천 원, 위잇딜라이트 반찬한상 2천 원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이며,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장기고객 혜택'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홈 상품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프로야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서 K팝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상영 2023-08-21 08:55:01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서 K팝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상영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미디어파사드에서 내달 30일까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명동점 미디어파사드에서는 지난 5월부터 국립중앙박물관이 제작한 한국 문화유산 디지털 콘텐츠를...
다들 고꾸라졌는데…'아이파크몰' 질주에 업계도 놀랐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8-17 16:04:43
경기 둔화에도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신임 대표이사로 김대수 사장이 취임한 이후 쇼핑몰에 유통업 DNA를 본격 입힌 게 주효했다. 김 사장은 쇼핑몰 내에 경험 콘텐츠를 늘리고 식음료(F&B) 매장을 강화하는 전략을 택했다. 17일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매출액(거래액 기준)은 2300억원으로...
편의점 매출, 대형마트 넘어 백화점도 '눈앞' 2023-08-15 07:39:24
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3사와 GS25·CU·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를 기준으로 한다. 오프라인 유통채널 만년 3위를 유지하던 편의점은 2021년 매출 비중이 15.9%대 15.7%로 처음으로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를 앞지르고 2위에 올랐다. 여기에 백화점까지 넘어서면 오프라인 유통의 진정한 최강자가 된다....
대형마트 제친 편의점, 백화점도 넘나…매출 비중 1%p차 추격 2023-08-15 07:31:00
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3사와 GS25·CU·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를 기준으로 한다. 오프라인 유통채널 만년 3위를 유지하던 편의점은 2021년 매출 비중이 15.9%대 15.7%로 처음으로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를 앞지르고 2위에 올랐다. 여기에 백화점까지 넘어서면 오프라인 유통의 진정한 최강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