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은행, 코로나19 확진자 방문 원주종합금융센터 긴급 방역 2020-03-02 12:52:54
1시간 단축 운영한다. 다만 오전 10시에 개점하는 애프터뱅크인 월성동지점, 대구지점, 대구이시아폴리스지점은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변경 운영한다. KB국민은행은 대구·경북지역 영업시간 단축 운영에 관련해 해당 지점 거래고객에게 문자 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했다고 밝혔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1) 2020-02-27 16:23:38
상조 서비스 상조 브랜드 ‘애프터라이프’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시대가 변하면서 장례 문화도 바뀌어 가족끼리 간단히 장례를 치르고, 매장하는 문화도 줄어들고 있다. 애프터라이프는 시대적인 요구에 발맞춰 현대인에게 최적화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지방 대학·역세권에 '기업혁신특구'…'제2·제3 판교' 만든다 2020-02-27 14:51:14
엔진 등이다. 철도부품산업은 오는 4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국가 규모 R&D를 통해 육성시킨다는 계획을 세웠다. 자동차의 경우 튜닝카 성능·안전시험센터 조성과 튜닝 승인절차 면제 등을 통해 애프터마켓을 키우기로 했다. 건설부문에선 8월까지 100대 혁신뿌리기업을 선정한다. 신산업 육성방안을 마련해...
기아차, 4세대 쏘렌토 사전계약 시작…디젤 3천70만원부터 2020-02-19 09:21:09
기아차는 신형 쏘렌토 사전계약 개시에 맞춰 '애프터 6 라이프 비긴즈' 광고를 내보낸다. 퇴근 후 시간에 신형 쏘렌토를 어떻게 즐기는지를 보여준다. 라디오 DJ 배철수가 내레이션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프터눈 티' 즐긴다…찻잔·디저트까지 함께 인기 2020-02-16 06:00:08
'애프터눈 티' 즐긴다…찻잔·디저트까지 함께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판매하는 영국 차 브랜드 '포트넘앤메이슨'의 매출이 지난해 52.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집에서 차를 마시는 '홈카페 열풍' 때문으로 분석했다. 1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나만의 시간 찾아…티하우스 간다 2020-02-10 17:24:52
비해 83% 증가했다.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과 롯데호텔에서도 애프터눈 티세트 매출은 매년 늘고 있다. 백화점에서도 프리미엄 티 브랜드가 인기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티 브랜드로 세계 1, 2위를 다투는 영국 ‘포트넘앤메이슨’, 프랑스 ‘마리아쥬 프레르’를 판매하고 있다. 화려한 무늬를...
도이치모터스, 작년 순익 548억원…전년비 58.2% 증가 2020-02-08 10:11:32
판매 부문이 호조를 보였고 애프터서비스(A/S) 시설에 투자를 선행한 이후 수요가 급증해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의 선분양에 따른 이익까지 반영됐다고 부연했다. 도이치모터스는 올해 온오프라인 플랫폼 사업에 기반해 구조적 성장을 꾀하고 있다. 자동차 매매단지인 수원...
[호텔소식]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사랑고백 준비하자’ 2020-02-03 07:21:17
타입 이용 시 20층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가 포함되며 사우나도 2인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루비 초콜릿을 이용한 시그니처 디저트와 다이아몬드를 닮은...
BMW코리아, 누적 기부금 300억원…수입차 브랜드 중 최다 2020-01-29 15:39:21
피터 재무총괄과 피터 노타 브랜드·세일즈·애프터서비스총괄은 한국 시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피터 총괄은 “한국은 혁신적인 사고와 새로운 기술적 진보에 대해 개방성을 갖춘 국가”라며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서 한국은 중추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혁신적 아이디어…소비자들 '엄지 척' 2020-01-28 16:04:36
기술연구소와 메디컬R&D센터를 통해 안마의자를 단순한 레저·웰빙 홈 기기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세계 처음으로 선보인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는 성장판 자극 마사지와 인지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정신적 피로를 해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