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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하는 남자] 끈적임 싫어하는 '상큼남'을 위해…헤라 옴므 비비크림 인기 2013-05-22 15:30:12
끌 것으로 전망된다. 남성들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킨 로션으로 간단히 관리하는 것을 넘어 피지 보습 모공 피부톤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헤라 옴므의 ‘셀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인 스킨’(125㎖·4만원)은 고농축 에센스 성분을 담은 스킨 제품이다. 하나만 발라도 피부톤,...
[화장하는 남자] 아모레퍼시픽, 효소 함유 아이오페맨 에센스보습·피부 활력 모두 관리 2013-05-22 15:30:02
시기다. 40~50대는 피부관리 필요성은 높지만 화장품에 대한 지식은 가장 부족한 연령대다. 아모레퍼시픽은 2005년 헤라 옴므를 시작으로 다양한 남성 전용 화장품 라인을 선보여왔다. 아이오페 맨, 라네즈옴므 등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다. 브랜드마다 주로 겨냥하고 있는 타깃과 ...
지친 남편의 피부 지킴이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 2013-05-22 11:29:32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씨에이팜이 남성용 화장품인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 스킨 젤’과 ‘에센스 로션’을 출시했다.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는 한방 성분(인삼, 복령, 지황, 꿀 등)을 발효하여 만든 ‘발효한방 코스매슈티컬’ 융합 제품이다. 발효를 통해 나노사이즈로 분해된 한방성분이 영양을 빠르게 공급하여 피부...
[뷰티 인터뷰] 이 남자 어때? ‘지일주’ 2013-05-22 03:34:45
여자 화장품 중에 탐나는 것이 있나요? 네 있어요. (웃음) 피부 톤이 어두운 편이에요. 여름에는 햇빛에 쉽게 타기도 하고요. 자외선 차단도 되고 톤도 보정되는 스틱형 파운데이션을 보고 욕심 났어요. 무척 편리해 보이더라고요. 남성을 위한 제품도 있었으면 해요. 평소 어떤 화장을 한...
직장인 `세컨드백`‥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 2013-05-20 08:49:35
비아모노, 파리게이츠 캐주얼, 시스템옴므 바이 에이치 컬렉션> 파우치 백 예전에는 여성의 작은 핸드백에 화장품 등의 작은 소지품들을 보관하는 백인백으로 쓰이는 가방만을 파우치라고 불렀다면 최근 파우치백은 더 이상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눈치챈 남성들도 있겠지만 길을 걷다 또는 지하철, 버스를 타더라도...
베이지·핫 핑크·오렌지 색상으로 '송혜교 입술' 만들어 볼까 2013-05-01 16:49:24
제품의 장점이다. 남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성년의 날 젊은 남성들에게 좋은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헤라 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2종 기획 세트’(7만5000원대)는 헤라 옴므의 대표 제품인 스킨, 로션에 남성 전용 클렌징 폼 등을 함께 담았다.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세트’(6만원대)는...
[화장에 빠진 한국남자] '젊어지고 싶다'는 욕망과 '이기고 싶다'는 야망사이…그 남자는 오늘도 가꾼다 2013-04-26 17:23:24
매출 1~2위를 다투는 수입 남성 화장품인 ‘랩시리즈’와 ‘비오템 옴므’는 군인 전용 멤버십을 만들어 혜택을 몰아주고 있다. 남성들에게 피부관리법을 강의하는 강좌도 20~30대 남성들로 꽉 찬다. 화장품업체들은 전문 강사가 피부 세안 같은 기초 지식부터 기능성 화장품의 효과적인 사용법 등을 알려주는 강좌를...
[화장에 빠진 한국남자] 눈썹·손톱 손질에 어깨·복근 성형까지…그루밍족의 진화 2013-04-26 17:18:33
화장품 브랜드들은 복근 형성에 도움을 주는 ‘복근 강화 젤’을 판매하고 있다. 쇼핑에 서툰 남성들에게 옷을 잘 고르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쇼핑 도우미’도 있다. 의뢰인의 체형과 스타일을 분석한 뒤 매장을 함께 찾아 잘 어울리는 옷을 골라 주는 것이다. 그루밍족이 늘어나는 것은 관련 매체가 우후죽순처럼...
[화장에 빠진 한국남자] 남성 화장품 '비오템옴므 · SK-Ⅱ멘' 성공 일등공신은 한국 2013-04-26 17:17:59
남성 화장품 세계 1위 브랜드 비오템옴므는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3단계 라인업을 한국 남성들 덕분에 탄생시킬 수 있었다. 한국 남성들이 “아내의 화장품은 다양한데 남성 제품은 왜 이렇게 단순하냐”며 세분화된 화장품 제조를 인터넷 등을 통해 요청한 게 계기가 됐다. 비오템옴므 글로벌 본사에서는 “신제품...
화장에 빠진 한국男…얼굴 가꾸는데 年1조 2013-04-26 17:10:44
것이다. 작년 남성화장품 브랜드로 출원된 상표는 39개로 2년 전보다 85% 늘었다. 영국 bbc는 한국의 화장 열풍은 한국사회의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지 보여준다고 최근 보도했다. 전상진 서강대 사회학과 교수는 “외모에 신경쓰지 않는 것이 나태하거나 변화에 둔감한 것으로 비쳐질까봐 화장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