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출시…전국 아파트로 확대 2024-08-27 08:54:52
등 주거 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플랫폼이다. 지난해 8월 전용앱 출시와 동시에 서울 서초구 반포동 '래미안 원베일리'에 최초 적용했고, 이후 기술 개발과 적용 단지 확대를 통해 3만3000가구로 적용 범위를 넓혔다. 이달에는 웹·앱·디지털 플랫폼 등 ICT(정보통신기술) 서비스를...
"통신사 무료 영화 혜택 과거 10∼50% 수준 교묘히 축소" 2024-08-26 19:05:17
관련 "예전에는 VIP(충성고객) 층에게 구매액의 10% 할인을 해줘서 1900원이면 190원 할인 혜택을 받았는데 이제는 1천원당 100원 할인으로 바꿔 1900원을 내도 100원밖에 혜택이 없는 식으로 교묘하게 바꿨다"고 비판했다. 그는 "장기이용자 혜택을 준다고 하면서 공통으로 데이터 쿠폰을 지급하는데, 요즘 많은 이용자가...
‘컬렉터 인생작’ 모은 서울옥션 전시… 나라 요시토모에서 유영국까지 2024-08-26 17:53:17
이용해 만든 길다란 형태의 작품(3000만~5000만원)이 눈에 띈다. 루이비통과 야요이 쿠사마가 협업해 제작한 트렁크, 루이비통과 박서보의 협업으로 제작된 핸드백(1200만~3000만원)도 프리뷰 전시 및 경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는 경매 당일인 10일까지 강남센터에서 관람 가능하다. 서울옥션은 프리즈 서울과 키아프...
울산·청주까지…금호건설 '아테라' 완판 행진 2024-08-26 17:11:40
지하 2층~지상 18층, 5개 동, 299가구로 조성된다. 도봉동에 13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서울 지하철 1호선 도봉역과 방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오봉초, 창도초, 도봉중이 인근에 있다. 입주는 2026년 3월 예정이다. 금호건설은 올 하반기 4500여 가구의 아테라 단지를 공급할 계획이다. 심은지 기자...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 돌파…무신사와 경쟁 본격화 2024-08-26 16:07:54
신규 서비스인 남성 앱과 글로벌 사업에 있어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신규 유저가 꾸준히 유입되고, 이들이 곧 충성도 높은 진성 고객으로 빠르게 정착하여 여성 패션 플랫폼 1위 자리를 확고히 한 만큼, 앞으로도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이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안산시, 2032년까지 '총 553억 원 투입해 방아머리항 인프라 개선' 2024-08-26 15:58:31
보호를 위해 멀리 떨어진 어항시설을 이용해야 했던 불편함도 해소한다. 방아머리항은 해상과 육상 모두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다. 어항이 개발되면 해상으로부터 어장과의 거리가 가까워져 연료 및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수산물의 신선도 또한 확보할 수 있는 만큼 어민소득증대 기여가 예상될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서울시, 직원 있는 소상공인도 육아휴직 편하게 쓴다 2024-08-26 15:56:03
대체 인력의 인건비, 민간 돌봄서비스 이용료, 휴업 기간 중 임대료 등을 지원한다. 서울시는 26일 서울시청 6층에서 KB금융, 한경협과 '저출생 위기극복 공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류진 한국경제인협회장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유튜브 열심히 했더니…제주항공, 국적항공사 SNS 구독자 1위 2024-08-26 14:49:42
여행 관련 게시글 제작시 제주항공을 이용해 여행을 다녀온 탑승객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제주주항공 취항지로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 접점을 이어가는 전략이다. 인스타그램 릴스에서는 챌린지 영상이 인기를 끌었다. '차노을 챌린지’를 제주항공에 맞게 개사한 챌린지 영상은...
OTT 20대가 가장 많이 본다…하루 평균 70분 2024-08-26 14:36:27
태블릿PC를, 30대부터 50대까지는 TV를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대별로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 등 TV를 시청하는 비중에도 차이가 났다. 10대부터 30대까지는 TV를 통해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는 비중이 대부분 20%를 넘기지 못했지만, 40대와 50대는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을 TV로 시청하는 비중이 20%...
메조미디어 "20대 하루에 70분씩 OTT 본다" 2024-08-26 14:21:51
태블릿PC를, 30대부터 50대까지는 TV를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대별로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 등 TV를 시청하는 비중에도 차이가 났다. 10대부터 30대까지는 TV를 통해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는 비중이 대부분 20%를 넘기지 못했지만, 40대와 50대는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을 TV로 시청하는 비중이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