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만원 더 비싸도 좋다"…고급형 아이폰에 몰린 '이 나라' 2024-11-19 17:23:20
인기가 더 높은 것이다. 베트남 전자제품 유통체인 '이동비엣' 통계를 보면 아이폰15 프로 맥스가 3분기 전체 아이폰 매출 중 70~75%를 차지했다. 베트남 모바일 판매점 셀폰에스의 응우옌 락 후이 대표는 "아이폰15 프로 라인업이 성능, 애플 인텔리전스 지원, 티타늄 소재 등의 이점을 갖고 있다"고 분석했다....
국산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2024-11-19 16:55:32
골드를 수상했던 제품인 ‘기원 배치 4 스모크드’를 모티브로 블렌딩 해 우수한 품질에 대한 기대감은 높이고 있다. 기원 유니콘은 부드러운 피트의 향과 맛으로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아 스모키함과 차별화된 풍미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도수: 46% | 용량: 700ml | 11~12만원) 이번 기원 위스키는 국내...
디자인·성능 모두 잡은 안마의자…세라젬 '파우제 M 컬렉션' 2024-11-19 16:16:36
제품의 인기는 꾸준하지만 세라젬이 2020년 출시한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 컬렉션’도 세라젬이 1위로 성장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파우제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안마의자’라는 콘셉트로 2020년 4월에 첫선을 보인 제품이다. 세라젬은 대부분 안마의자가 마사지 기능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그...
한국식품산업협회, 식품업계 해외 박람회 지원 등 수출 판로 개척 2024-11-19 16:14:10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효율 식품산업협회 회장은 “전 세계적으로 K푸드 인기가 뜨거운 시기,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에 한국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함께해 매우 의미 있었다”며 “식품산업 대·중소기업과...
보해양조, 게임 '디아블로' 이미지 담은 증류주 '악마의 영혼' 출시 2024-11-19 16:06:01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블리자드의 대표 인기 게임인 '디아블로' 시리즈의 이미지를 차용해 선보이는 특별한 술이다. 디아블로는 디아블로 1이 출시된 지 28년이 지난 지금도 전 세계 수천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악마의 영혼' 라벨은 디아블로 시리즈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디아블로 2 :...
정관장 혈당케어 '지엘프로' 1만세트 팔려…2030에 인기 2024-11-19 11:02:10
주로 구매했다. 2030 소비자는 '지엘프로 더블컷' 제품 구매가 '지엘프로 코어' 대비 74% 이상 많았는데 특히 여성 소비자 비중이 높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슬로 에이징(천천히 나이들기) 트렌드로 2030도 혈당 건강에 관심이 많아 지엘프로를 많이 구매한다"며 "앞으로도 혈당과 체지방 관리를...
EIDER SAFETY, 발열베스트 색상 추가 및 발열자켓 출시…발열 아우터 시리즈 확대 2024-11-19 10:57:47
SAFETY)가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시그니처 발열베스트의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고, 시그니처 발열자켓을 새롭게 출시하며 겨울철 워크웨어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시그니처 발열자켓은 밑단과 소매 부분에 립 디테일을 적용하여 우수한 방풍 기능을 제공하며, 봄버 스타일의 다이아몬드 퀄팅...
뉴욕증시, '매파' 파월 여진 속 반등 모색…혼조 마감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19 08:37:05
판매 확대와 4Q24 HBM3E 12단 제품 출하 등으로 지배순이익 5.7조원을 기록. 4Q24 HBM3E 12단 제품 출하 등으로 동사 지분법손익 증가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전망 -11번가는 마케팅 효율화, 비용 절감 등으로 6개 분기 연속 손익이 개선되고 있으며, 특히 오픈마켓부문은 3월 이후 7개월 연속 월별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 -...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서울뷰티위크는 K-뷰티의 인기를 반영하듯 내·외국인 방문객이 증가했으며, 주관사에 따르면 3일간 약 4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행사장을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제나벨은 피부과 입점 브랜드로 피부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PDRN 재생크림을 선두로 피부 고민에 맞는 메디컬 솔루션을...
中화웨이, 최신폰 메이트70도 흥행조짐…사전예약 150만건 육박(종합) 2024-11-18 20:07:31
소비자들의 '애국 소비'에 힘입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화웨이는 이후에도 지난해 9월과 12월 폴더블폰 '메이트 X5'와 중급 기종인 '노바(Nova) 12'를 출시하고 올해 4월에는 젊은 층을 겨냥한 '푸라'(Pura) 시리즈를 내놓는 등 첨단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화웨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