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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소영 대표 "정치와 기업이 계속되는 한 슈트는 존재할 것" 2021-06-17 17:22:24
말하는 대로 옷을 제작하는 ‘비스포크(be spoke)’ 방식으로 작업이 이뤄진다. 슈트 한 벌 가격은 350만~400만원이며 완성까지는 약 4주 걸린다. 주요 소비자는 정·재계 인사와 변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다. 최근에는 명품 시장과 마찬가지로 2030세대 맞춤 양복 마니아층이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 대표는 현장 경험...
[단독] "말표 맥주 잡아라"…제주맥주, 흑맥주 시장 출사표 2021-06-09 17:12:53
생산물량 10만캔이 완판되고, 지난해 말 기준 150만캔이 팔려나가는 등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상황은 달라졌다. 특히 에일 맥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제주맥주의 특성상 기존 흑맥주와는 다른 독특한 맛이 예상된다. 흑맥주 역시 밝은 색 맥주와 마찬가지로 `라거`와 `에일`로 나뉜다. 라거는 에일에 비해 낮은...
GS25에 술 자판기…유통이 '酒도권' 쥔다 2021-06-07 17:29:06
생산설비가 부족한 수제맥주업체의 상품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대신 생산해주는 전통 주류업체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과거에는 생각할 수 없는 제조 방식이다. 인기 있는 제품의 생산을 맡고 있지만 OEM 방식의 한계상 주도권은 수제맥주업체가 쥘 수밖에 없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생산일자부터 광고,...
휴온스, 팬젠에 95억원 투자…바이오의약품 사업 진출 2021-06-03 14:50:22
방식으로 95억원을 투자해 바이오의약품 사업에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이사회를 열고 이같은 안건을 결의했다.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도 개인적으로 5억원을 투입한다. 휴온스는 팬젠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팬젠은 세포주개발 원천특허기술인 ‘팬젠 CHO-TECH’를 갖고...
‘고프로’로 서울스토리 담아내기···고프로, 서울을 담아낼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 2021-06-01 08:43:42
여행에 새로운 방식으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시와 함께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부터 운영, 콘텐츠 생산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고프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 크리에이터의 참신한 창의력을 극대화하고, 차세대 크리에이터로 거듭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고프로...
안감찬 행장 "수익 다변화·디지털 경쟁력 높여 부산은행 新르네상스 열겠다" 2021-05-25 15:35:34
지원했습니다. 임직원들이 전통시장에서 방역활동을 펼치고, 전통시장 상품권도 구매해 전통시장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부산 사회적경제기업이 생산한 ‘핸드 인 핸드’ 물품을 구입해 본점 인근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우리동네 단골가게 선(善)결제 캠페인도 동참했고요. 지난해부터...
`옛간` 찜누름 참기름 및 들기름, `더현대 서울` 등 프리미엄 식품관 입점 2021-05-25 09:47:55
이어지고 많았는데 현대백화점 입점을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국의 더 많은 고객 분들을 만나 뵐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옛간은 울산 울주군 상북면에서 참기름&들기름을 생산할 수 있는 전통 방앗간을 오는 8월 완공 예정이며, 미국과 호주 등 해외...
[단독] 녹색금융서 '원전' 빼는 정부, 세계적 흐름과 거꾸로 간다 2021-05-17 17:51:35
경제활동이 포함됐다. 시멘트 등 전통 제조업이라도 저탄소·친환경 방식으로 석회석을 만들면 친환경 산업으로 분류하는 식이다. K택소노미는 모든 경제활동을 친환경으로 유도하겠다는 정부의 의지가 담긴 제도다. 저탄소 경제로의 이행 과정에서 탄소산업에 대한 투자손실 리스크를 미연에 막겠다는 의도도 깔려 있다....
집밥 전성시대…밀키트 스타트업 '폭풍성장' 2021-05-12 17:32:34
맛집 등이 레시피만 가져오면 제품 생산은 물론 상품 기획부터 패키지 구성, 가격 정책, 판매 전략까지 컨설팅해준다. ‘생일상’ ‘집들이상’에 필요한 반조리 식품으로 출발한 마이셰프는 500여 개 밀키트 레시피를 갖춘 스타트업이다. 마이셰프란 브랜드의 밀키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2030세대 첫 명품 시계 선택법?…브랜드 '급'보다 '나'에게 초점 맞춰라 2021-05-06 17:50:36
전에는 코로나19 때문에 생산량이 줄어들어 시계 품귀 현상이 빚어진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롤렉스 시계 생산량은 오히려 늘었습니다. 그만큼 수요가 늘었다는 의미입니다. 요즘 매장에 오는 소비자 대부분이 20~30대입니다. 차액을 노리고 시계를 사고파는 ‘리셀러’들도 전체 손님의 30%에 달할 정도로 많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