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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짜라서 더 당당하다 '페이크 퍼' 2016-01-02 18:05:00
가능해 보관·관리도 간편 [ 임현우 기자 ] 원래 ‘짝퉁’은 가짜라는 사실이 드러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법이다. 그런데 최근 패션시장에선 당당하게 가짜임을 드러내 오히려 잘 팔리는 것이 있다. 바로 인조 모피다. 물론 매장에서는 인조 모피라는 말 대신 ‘뭔가 있어 보이는’ 다른 표현을 쓴다....
[현장초점]막강 라인업 `히든싱어4`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2015-11-19 18:22:00
명품 공연의 향연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조 CP는 김연우 편에 대한 설명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조 CP는 "김연우 편은 모창 도전자를 찾기가 어려워 시즌 2, 3 계속 불발되다 이번에 녹화를 하게 됐다. 모창 도전자들에 의해 궁지에 몰린 김연우 씨가 본인의 각종 개인기를 방출했다"며 기대해도 좋다고...
알리바바, 광군제 매출 신기록에도 주가 하락한 까닭은? 2015-11-12 06:30:27
`짝퉁상품`은 넘어야할 난제가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세계적 명품 브랜드 구찌는 최근 짝퉁 제품을 전 세계에 팔리도록 고의로 방조했다는 이유로 알리바바를 미국 뉴욕 맨해튼 연방법원에 고소한 상황이다. 관영 인민일보(人民日報)도 이날 관련 평론에서 "현재 상품 광고 시장을 보면 저질 상품, 짝퉁 문제가 비교적...
알리바바, 광군제 성공…구찌와 신경전은? 2015-11-11 22:56:52
명품을 보유한 프랑스 패션기업 케링으로부터 짝퉁 제품을 세계에 팔리도록 고의로 방조했다는 이유로 미국 뉴욕 맨해튼 연방법원에 제소를 당했다. 알리바바 마윈 회장은 "짝퉁 제조단속은 `흑과 백` 같은 일이 아니며, 간단히 그들을 때려잡겠다고 하면 되겠지만 입점 판매업체 입장에서는 사실 불공정하다"고...
요우커 해외소비 '3년연속 세계1위'…中정부 "걱정되네" 2015-11-05 11:34:33
지출 금액만 53억위안으로 추산된다.이전에는 주로 고급 명품이 쇼핑 대상이었다면 최근 수년간은 마스크팩, 치약 등 일용품도 싹쓸이 쇼핑하고 있는 게 특징. "해외에서 사는 일용품 가격이 중국 국내보다 훨씬 싸고 '짝퉁'에 속을 걱정도 없다"는 게 요우커들의 설명이다.더 심각한 문제는 해외로 나간...
[클릭人]순도 100% 파리지엔느 마리안느의 `스타일 비법` 2015-11-04 12:09:45
할 때 정말 늘 옷이 문제였어요. 저는 당시에 명품이 하나도 없었고, 지금도 별로 없어요. 함부로 돈 쓰고 그러는 사람 아니에요.(웃음) 그런데 하는 일도 있고, 패션쇼장에서는 어느 정도는 저 자신을 돋보이게 해야 하는데...그 화려한 옷들에 눈만 버리고 오게 되는 거죠. 결국 마음에 드는 브랜드와 비슷한 옷을 사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0-30 17:45:54
세금과 중국산 짝퉁 명품에 대한 불신이 높은 것도 적잖은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빅터앤롤프가 2015 늦가을 시즌을 맞이해 클래식한 무드의 트렌디 아이웨어를 제안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웨어70-0141은 빅터앤롤프의 클래식한 아이덴티티를 모티브로 제작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기존...
[최 기자의 궁시렁]"화장품 장이가 될 것인가? 화장품 쟁이가 될 것인가?" 2015-10-25 09:49:19
최근 일부 선두 화장품 기업들이 브랜드 명품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이제 막 시작된 단계로, 한류 열풍 등으로 중국 등 아시아 맹주는 멀지 않아 보이지만 화장품 선진국으로 평가되는 유럽과 미국, 일본에서 명품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지는 불명확하다. 무엇보다 중국 특수에 취해 제품 개발 보다 트렌드 중심의...
태아보험의 시력교정, 시력치료담보 이해하기 2015-10-19 11:20:32
판매가 되고 있는 보험상품이다.명품가방에도 진품과 짝퉁이 있듯이 '태아보험'에서도 이름은 그럴듯하지만 보상받기 어려운 특약들이 있다고 태아보험 전문설계사들은 말한다.물론 보험은 가입자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보장이 정답이라고 정할 수는 없지만 일상적인 기준으로 보상이 될 것이라고...
[최 기자의 궁시렁]화장품, 세계 시장 공략 위해 이제는 제품력으로 승부할 때 2015-10-04 03:00:00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것도 문제지만 유사, 짝퉁 제품의 난립과 중국 편향의 수입 의존도, 그리고 연구 개발 보다는 트렌드 중심의 사업 전개 속에서 세계 시장에서 명품으로 대우 받는 브랜드나 제품이 아직 단 한 개도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최근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들이 브랜딩에 많은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