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초의 피부운동기기, 보스킨을 아시나요" 2015-11-11 09:00:13
함께 배우 한지혜를 모델로 내세운 피부 운동기기 브랜드 `프롬에스티` 제품을 OEM 생산하고 있다. 연내에는 공기역학을 이용한 메가 히팅 테라피 콘셉트의 전신 근육운동 및 통증치료 의료기기 `AERO 닥터`를 내놓을 예정이다. 장태순 대표는 "보스킨의 피부 운동기기는 세계 최초이자 세계 유일한 카테고리"...
화장품업계, 온라인몰 격전 "믿고 구입하세요" 2015-11-07 10:13:14
씨이오인터내셔널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알제니스트`와 프랑스 유명 니치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신규 회원 가입고객 대상 알제니스트 샘플 키트 3종 및 즉시 사용 가능한 3천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씨이오 보떼는 국내 향...
LG유플 "SKT, CJ헬로비전 인수 갈길 멀다…공정경쟁 의문" 2015-11-05 13:43:20
나왔다. 매물로 나와 있는 케이블방송 사업자 씨앤엠이 그 대상으로 입에 오르기도 했다.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개발센터 상무는 "(sk텔레콤의 cj헬로비전 인수가) 쉽지 않다고 보지만 기업 입장에서 다양한 전략을 짜고 있다"며 "다만 씨앤엠 인수는 회사(그룹) 전체의 방향과도 맞아야 하기 때문에 또...
롯데면세점 "잠실 월드타워점, 10년안에 세계 1위 매장으로 만들 것" 2015-11-04 11:02:13
대상 외화수입 5조원이라는 목표도 함께 제시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강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송파·강남·서초구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강남문화관광벨트`를 조성하고 강남북을 잇는 시티투어버스도 별도 운영할 방침입니다. 이와함께 월드타워점 내 중소·중견 브랜드 매장인 `K-스토어`를 운영하고 중소기업...
미창조(주)리안헤어 유상준 대표 "300호점 돌파, 지식인들이 만들어가는 미용시장 꿈꾼다" 2015-11-02 16:16:17
상하이1호점과 비교해 2호점은 일반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아파트 상권으로 고객 접점이 대중화 되었다는데 그 의의가 크다"며 "앞으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써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미창조(주)리안헤어 유상준 대표 #2016년 상반기 신규 캐주얼 헤어살롱 브랜드 `엘루체` 출범 "노하우와 경영...
에릭 슈밋 알파벳 회장 "구글세 도입하면 따를 것" 2015-10-30 11:39:38
한 이석준 미래창조과학부 1차관은 "창조경제의 문화적 토대가 될 구글의 지원을 환영한다"며 "좋은 시설과 프로그램을 통해 훌륭한 어린이 메이커들이 많이 양성될 것"이라고 말했다.슈밋 회장은 앞서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지원 공간인 '구글 캠퍼스 서울' 방문을 시작으로 방한 일정을...
RCG연구소 김라미 원장, 팬톤컬러 수석연구원 색채전문가 ‘리트리스 아이즈먼(Leatrice Eiseman)’ 만나다 2015-10-29 15:08:00
기업, 브랜드 디자인 실무 컬러리스트 및 색채대학원 석/박사 합격생을 국내 최다 150명 이상 배출한 국내 최다 합격생,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한다. 라미컬러리스트 인 강남의 김라미 원장은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아이즈먼 센터에서 컬러 정보 및 트레이닝 과정을 이수하였는데, 김 원장이 이수한 아이즈먼 센터는 국내...
[인터뷰]화장품 캐릭터, 피규어로 다시 태어난 사연은? 2015-10-27 18:17:53
조언하기도 했다. 그의 특별한 도전은 화장품 브랜드의 기존 캐릭터를 만든 것만이 아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그동안 서교동에 위치한 KT&G상상마당에서 `아트토이 클래스`를 진행해 왔던 방법도 새롭게 바꾸어 보았다. 참여자들에게 단순히 강의를 하는 것이 아니라 참여자들이 직접 캐릭터의 의상을 정하...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세븐일레븐, PB 상품 늘리고 도시락카페…'창조경제 편의점' 2015-10-15 07:01:12
맛집을 숍인숍으로 융합한 ‘창조경제 편의점’을 오픈했다. 서울 명동에 있는 세븐일레븐 도시락카페 2호 중국대사관점은 일반 편의점 공간(1층)과 창조경제 공간(2층)이 복층으로 연결된 구조다. 1층 내부에 있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먼저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구성한 스마트 공간이 나온다. 또...
[생글기자 코너] 자원봉사가 빛낸 '2015 세계 유소년 태권도 대회' 등 2015-10-09 17:50:46
위한 움직임이다.과거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캐릭터 상품이 많았다. 텔레비전의 인기 만화 주인공 등을 캐릭터로 내세운 상품이 주류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기존 캐릭터의 범위를 넘어 자기 자신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캐릭터를 창조해 활용하는 경우가 늘었다. 캐릭터가 인기를 얻으면 경쟁상품보다 훨씬 소비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