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이번 아샷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아이스티에 망고 토핑을 듬뿍 올린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를 선보인 것도 이런 수요를 겨냥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최근엔 베이커리 전문점인 뚜레쥬르에서도 젊은 층 수요 확보를 위해 아샷추를 대용량으로 출시했습니다. 야샷추는 아직까진 대중적 메뉴가 아니라 섣불리...
DB손보, 네이버와 맞손…내비게이션 기반 운전특약 2024-07-05 17:25:21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특약은 네이버 지도의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활용한다. 운전 습관을 분석해 최근 6개월 내 500㎞ 이상 주행 이력이 있고 ‘운전분석 페이지’ 메뉴에서 안전 점수가 71점 이상일 경우 최대 20.8%의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특약 상품이다. 해당 특약은 오는 10일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두...
DB손보 "네이버 지도 켜고 안전운전하면 보험료 할인" 2024-07-05 11:05:52
안전운전 UBI(Usage-Based Insurance) 특약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연계하여 새로운 보험상품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내비게이션 기반 안전운전 UBI 특약 상품은 네이버 지도의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활용하여 운전 습관을 분석하고, 최근 6개월 내 500km이상 주행 이...
DB손해보험, 네이버지도를 활용한 안전운전 특약 출시 2024-07-05 09:14:18
DB손해보험, 네이버지도를 활용한 안전운전 특약 출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DB손해보험[005830]은 네이버와 내비게이션 기반 안전운전 할인 특약 상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네이버 지도의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활용해 운전 습관을 분석한다. 최근 6개월 내 500km 이상 주행 이력이 있고,...
"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2024-07-04 10:27:15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채널과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 채널에 '안드로MEGA' 여섯 용사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워치·버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신메뉴 출시 일정에 맞춰 자사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장에서는 △지구인들아 힘내!...
고속도로 휴게소 메뉴 간편식으로 만난다…GS25-도로공사 협약 2024-07-03 09:18:05
음식' 중에서 선정해 간편식을 출시할 계획이다. 현재 검토 중인 메뉴는 곡성휴게소(순천방향)의 '입맛 없을 땐 짜글이', 여주휴게소(강릉방향)의 '용대리 황태해장국' 등이다. 허지홍 GS리테일 MD본부장은 "휴식과 즐거움을 주는 곳이라는 점에서 편의점과 휴게소는 닮아있다"며 "최고의 협업을...
웰스파고 "맥도날드 5달러 세트메뉴, 주가 끌어올릴 수 있다" 2024-07-02 13:56:03
달러 메뉴를 출시한 이후 약 4년 동안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보다 75%가량 상회하는 성과를 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패스트푸드업계의 가격 인하 경쟁 시기에 맥도날드가 승리하곤 했다"며 "경쟁업체들은 맥도날드의 달러 메뉴 출시에 타격을 입고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야 시장 점유율을 회복하곤 했다"고...
미 소비재 '업플레이션'…제품 살짝 바꾸고 가격 올린다 2024-07-02 11:57:03
유니레버 등 소비재 업체들이 미국에서 출시한 신제품 전신 탈취제 등을 '업플레이션' 사례로 소개했다. 업플레이션은 소비자들이 필요가 없다고 여기는 제품에 새로운 용도를 만들어서 가격을 인상하는 것이다. P&G가 내놓은 전신 탈취제 가격은 14달러(약 1만9천500원)로, 주로 겨드랑이에 쓰는 기존 탈취제의...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전환(DX)에 집중하며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모바일 카드 최초 출시에 이어 2013년 앱카드를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2014년에는 앱카드를 기반으로 한 생활금융플랫폼을 구축했다. 플랫폼은 신한 페이판(PayFAN), 신한 플레이(신한 pLay)를 거쳐 ‘신한 쏠페이(SOL Pay)’로 변화했다. 신한 쏠페이는 본연의 기능인 결제·...
"홈보양족을 잡아라"…편의점업계, '초복' 마케팅 경쟁 돌입 2024-07-02 09:57:13
초복 최고 인기 메뉴인 삼계탕은 오는 15일까지 제품별로 10% 할인하거나 원플러스원(1+1) 혜택을 준다. 수박도 6∼7㎏ 상품 2종을 15% 싸게 팔고 민물구이장어는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올여름 무더위가 일찍 시작되면서 여름 보양식이 인기를 끄는 시점도 빨라졌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5∼6월 삼계탕, 사골곰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