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늦어 죄송"에 태국 참전용사 "70년 지나도 기억해줘 뿌듯" 2020-07-03 12:32:29
판촉 행사 일환으로 한국을 다녀왔다는 나롱차이씨는 "6·25 당시 집은 나무로 지어졌고, 지붕도 초가지붕이었던 모습이 기억나는데 이번에 한국에 가보니 그런 집은 어디에도 없고 높은 건물만 많아 놀랐다"고 말하며 웃었다. 대사관에서 연락을 받았을 때 너무 기뻤다는 그는 "혹시 함께 파병됐던 동료들을 만날 기회가...
[PRNewswire] 모히건게이밍앤드엔터테인먼트, 라스베이거스 신규 사업장의 로고 공 2020-07-02 10:16:39
위해 모히건의 입지를 확대하고 핵심 사업 활동을 강화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MGE는 이들의 리더십에 따라 게스트들에게 기억에 남을 경험 즉, 업계 최고의 운영 및 최고의 개인별 서비스 등을 제공할 것이다. 마리오 콘토메르코스 MGE 최고경영책임자는 "이번 일은 중요한 이정표로서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MGE...
판촉비 떠넘기기 등 '갑질' 명확히 규정한 대리점 심사지침 시행 2020-06-30 10:00:00
판촉비 떠넘기기 등 '갑질' 명확히 규정한 대리점 심사지침 시행 원치않는 구매 강요는 '끼워팔기' 판매목표 미달시 공급중단·수수료 미지급은 '판매목표 강제행위' (세종=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대리점 동의 없이 할인행사를 열고 비용은 대리점에 떠넘기는 행위를 막는 명확한 규정이...
''동행세일 비대면 플랫폼 이용하세요” 2020-06-29 17:46:00
활동을 하는 것을 채택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사망률이 높은 70~80대들이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필요합니다." 이 같은 우려를 예상했는지, 주최 측은 동행세일 기간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판촉행사를 준비하며 코로나를 대비중입니다....
내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자동차·가전도 할인 판매(종합) 2020-06-25 11:31:26
할인과 온·오프라인 판촉, 특별현장 행사 등을 통해 전국적인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5일 전국적인 소비 진작을 위해 동행세일 기간 자동차와 타이어 등을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내달 1~31일 모든 차종을 일시불 혹은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정부, 타다 이어…이번엔 쿠팡·배민·넷플릭스 손본다 2020-06-25 11:00:01
입점업체에 대한 수수료율 책정, 판촉활동 비용 배분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정부 개입의 법적 근거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전자상거래소비자 보호법‘도 개정한다. 소비자와 플랫폼 간의 관계를 보다 구체적으로 규정하고, 소비자에게 불합리한 약관을 수정하도록 지시하기 위해서다. 배민 등 배달앱, 넷플릭스 등...
`대한민국 동행세일` 내일 시작…자동차·가전도 할인 판매 2020-06-25 10:07:42
대거 참여한 가운데 대규모 할인과 온·오프라인 판촉, 특별현장 행사 등을 통해 전국적인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5일 전국적인 소비 진작을 위해 동행세일 기간 자동차와 타이어 등을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내달 1~31일 모든 차종을 일시불 혹은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
내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자동차·가전도 할인 판매 2020-06-25 10:00:02
할인과 온·오프라인 판촉, 특별현장 행사 등을 통해 전국적인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5일 전국적인 소비 진작을 위해 동행세일 기간 자동차와 타이어 등을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내달 1~31일 모든 차종을 일시불 혹은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1일 1깡` 나비효과…농심 `새우깡` 매출 30%↑ 2020-06-24 17:53:50
누리꾼들의 `밈(meme)` 현상이 실제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농심 관계자는 "SNS에는 `1일1깡`, `식후깡` 등 해시태그와 함께 새우깡 구매 인증 사진이 연일 올라오고 있으며, 유통 업체에서도 새우깡 묶음 판매 등 판촉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라며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깡 열풍'에 새우깡 매출도 30% 증가…"밈 현상이 실제 구매로" 2020-06-24 14:22:47
것이라고 분석했다. 농심 관계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일 1깡', '식후깡' 등 해시태그와 함께 새우깡 구매 인증사진이 연일 올라오고 있다"며 "유통업체에서도 새우깡 묶음 판매 등 판촉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농심은 이달 초 가수 비를 새우깡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