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미디빅리그’ 안영미의 폭주는 어디까지? 2020-07-19 16:09:00
하면, 해외 거주 중인 남편과의 영상 통화도 시도하며 웃음을 안긴다고. 영혼 결혼 의심을 받는 안영미가 방송 최초로 남편의 존재를 공개할지, 안영미와 이국주의 활약에 ‘헤비멘탈’ 코너가 이번 주에도 1위를 거머쥘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헤비멘탈’ 코너와 쫄깃한 웃음 경쟁을 벌이고 있는 ‘랜선 극장...
한국의 레이디 가가 ‘이정현’ vs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 2020-07-16 16:06:00
이들의 무대는 시대를 막론하고 리메이크, 패러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재생산, 재해석되면서 오늘날까지 중독성 짙은 복고 문화로 각인되었다. 그런 이유로 지금의 mz세대 다수가 이들을 가수 출신 배우로 인지하고 있지만 이들의 공식 데뷔는 무대가 아닌 스크린. 이정현은 1996년 영화 ‘꽃잎’의 주인공으로 데뷔해 당시...
'사이코지만 괜찮아' 1회부터 8회까지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 공개 2020-07-16 15:12:00
생생한 촬영 현장 소식을 전한 것.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수현(문강태 역), 서예지(고문영 역), 오정세(문상태 역), 박규영(남주리 역)을 비롯해 ‘상상이상’의 출판사 라인 김주헌(이상인 역)과 박진주(유승재 역) 그리고 ‘괜찮은 정신병원’ 식구들이 총출동해 흥미를 돋우고 있다. 특히 웃음과 배려 넘치는 분위기...
싱가포르 주재 한국대사관, K드라마 온라인 페스티벌 개최 2020-07-15 19:08:25
장면을 연기하거나 영어로 패러디한 영상을 90초 이내로 제작해 소셜미디어(SNS)에 '#KdramaSGFest'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홈페이지(www.kdramasg.com)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여는 이번 행사에는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상자에게는 태블릿 PC와 스피커...
경기도, 청정계곡 소개로 관광활성화사업 추진 2020-07-15 14:34:17
놀러가자는 내용의 코믹한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으로 ‘계곡의 왕자’를 개사해 도내 계곡을 알릴 계획이다. 이 영상은 지난달 유튜브 게시 이후 조회수가 8만회가 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도는 계속해서 여름휴가, 단풍시즌 계곡을 즐기는 방법을 담은 홍보영상 제작으로 관광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
라면 국물까지 원샷…최태원의 '이유있는 먹방' 2020-07-13 17:26:02
영상에는 ‘최태원 클라쓰’라는 제목이 달렸다. 인기 TV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패러디했다. 최 회장은 격의 없는 소통을 즐긴다. 지난해엔 SK 직원들과 100회에 걸친 ‘행복 토크’를 했다. 행사 후 직원들과 ‘번개 회식’도 함께했다. SK 관계자는 “홍보맨을 자처한 최 회장 덕분에 직원들 사이에서 올해 포럼에...
최태원 SK회장 이번엔 먹방 "라면 국물은 원샷" 2020-07-13 15:53:10
말했다. 이 영상에는 ‘최태원 클라쓰’라는 제목이 달렸다. 20~30대 사원들에게 인기인 TV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패러디했다. 최 회장은 작년에도 격의 없는 소통 방식으로 관심을 받았다. SK직원들과 100회에 걸쳐 '행복 토크'를 진행했고 행사 후 직원들과 '번개 회식'을 갖기도 했다. SK...
'더 짠내투어' 레드벨벳 조이 "믿고 맡겨요"…화제폭발 사진사 박 씨 2탄 2020-07-07 11:52:00
세계’를 보여드리겠다”라며 명대사 패러디까지 시도해 설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에 터줏대감 박명수가 긴장한 모습으로 자기 설계를 다시금 어필하려고 해 웃음을 부른다. 선공개 영상에서 박명수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조이 전담 사진사로서 활약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지난 116회 제주도편 방송에서 박명수와...
직원들 공부하라고 회장님이 B급개그…최태원의 포럼경영 2020-07-06 06:15:00
흥미를 갖도록 유도하기 위해 개그에 도전했다. 인기 드라마를 패러디한 '최태원 클라쓰'라는 제목으로 유머와 예능 코드를 가미한 포럼 홍보영상을 매주 한 건씩 사내에 공개하는데 이번이 세번째다. '삼행시' 영상은 '일하는 방식 혁신'을 주제로 8일 열리는 포럼에 앞서 올라왔다. 최 회장은...
`밈`이 된 광고 디렉터스컴퍼니 제작 `켈로그 첵스 파맛` 2020-07-03 16:30:17
온라인에서 공유되고, 패러디 되는 `밈`으로 소환되는 트렌드 코드에 발맞췄다. 태진아는 꾸준히 신곡 발표, `비`를 비롯한 젊은 가수들과의 콜라보, 다양한 예능 출연 등 꾸준히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어서 10~20대들에게도 매우 친숙한 모델이다. 친숙한 이름과 얼굴에, 이전에 생각도 못한 의외성 있는 이미지를 입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