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트레이드 데스크, 신규 미디어 트레이딩 플랫폼 ‘솔리마(Solimar)’ 출시 2021-07-08 09:51:04
도구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들이 자사의 광고 캠페인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도록 보다 발전된 마케팅 및 비즈니스 목표 설정 기능, 둘째, 광고주들이 보유한 퍼스트파티 데이터 온보딩에 사용되는 쉽고 안전한 온보드 램프, 셋째, 실시간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해주는 한층 진화된 광고 효과 측정...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티저 영상 공개 화제! 2021-07-06 15:47:19
최강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스윙에 최적화된 제품 설계와 디자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골프 퍼포먼스의 혁신을 추구하는 동시에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감성의 라이프 캐주얼 골프룩도 함께 제안한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모던하고 심플하게 구성...
마리끌레르 패션 디지털 사업 확장 2021-06-29 16:28:36
방송을 기획 중이다. 마리끌레르는 공격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 시즌 스타 마케팅과 함께 적극적인 SNS 채널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 더 나아가 고객 서비스 센터의 확장과 함께 고객의 니즈에 적극 대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아이덴티티에 맞는 온라인 전용 상품의 확장을 통해 품질뿐만 아니라 ...
형원X김명지X박은혜X토니안, 뮤지컬 드라마 ‘다시, 플라이’ 캐스팅…신박하게 설레는 ‘꿀조합’ 완성 2021-06-29 09:50:00
전망. 강렬한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몬스타엑스 형원의 진가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알고 보면 ‘본투비 아이돌’ 우주과학고등학교 우등생 온지민 역은 김명지가 맡았다. 가정환경으로 맹목적인 공부만 해오던 온지민은 한요한을 만난 이후 삶이 180도 달라진다. 한빛예고 동아리 오디션에서 자신의 꿈을...
[광주북구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 지역 콘텐츠 활용해 온라인 영상 등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하는 '아토모스' 2021-06-28 11:25:32
중 길거리 퍼포먼스를 기획하게 됐다. “길거리 퍼포먼스를 콘텐츠로 만들어서 실행도 했어요. 그때 관객이 100여명에 불과했는데, 그걸 영상으로 담아 온라인에 올렸더니 10배 이상의 관객이 그걸 본 거죠. 그때 온라인의 파급력을 체감했어요.” 온라인의 영향력을 알게 된 신 대표는 그 후 콘텐츠 제작의 길로...
"해외서 더 인정"…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최고의 픽업` 선정 2021-06-25 12:56:13
"인상적인 적재공간과 뛰어난 토잉 능력, 강력한 퍼포먼스, 우수한 편의사양, 합리적 가격 등 모든 것을 갖춘 매우 유능한 픽업"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한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The New Rexton Sports&KHAN)’을 지난달부터 뉴질랜드, 칠레, 호주, 영국...
쌍용차 렉스턴스포츠, 英 자동차잡지 '최고의픽업' 3년연속 선정 2021-06-25 11:04:09
"인상적인 적재공간과 뛰어난 토잉(견인) 능력, 강력한 퍼포먼스, 우수한 편의사양, 합리적 가격 등 모든 것을 갖춘 매우 유능한 픽업"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는 영국에서 올해 들어서만 유력 자동차 전문지가 선정한 '최고의 모델상'을 3번이나 받게 됐다. 앞서 렉스턴 스포츠는 1월 유럽 내 최...
렉스턴 스포츠, 3년 연속 영국 車전문지 선정 '최고의 픽업' 2021-06-25 10:52:00
25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는 적재공간과 퍼포먼스, 편의사양, 가격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심사위원단은 렉스턴 스포츠에 대해 "인상적인 적재공간과 뛰어난 토잉 능력, 강력한 퍼포먼스, 우수한 편의사양, 합리적 가격 등 모든 것을 갖춘 매우 유능한 픽업"이라고 설명했다. 쌍용차에 따르면 렉스턴 스포츠는 ...
족발 프랜차이즈 `구구족` 데이터기반 마케팅 선보여 2021-06-24 16:49:27
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 `구구족`이 데이터기반 마케팅을 활용한 가맹 사업 확장에 나서 주목 받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올해 3월 카카오TV 웹예능 `공부왕찐천재`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유튜브 채널 출연과 더불어 SNS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이유 중...
스토어링크, 자체 체험단 운영을 통한 차별화된 퍼포먼스 마케팅 제안 2021-06-23 10:00:00
큰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마케팅 퍼포먼스 플랫폼 스토어링크는 2019년 7월 서비스가 출범한 이래 4,700곳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면서 12,000여 개 이상의 제품을 관리하고 있다. 현재는 네이버 쇼핑과 쿠팡, 위메프, 티몬 등 국내 오픈마켓을 비롯해 와디즈와 같은 크라우드 펀딩, 오늘의집, 무신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