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상하좌우 정수기 특별전’ 진행... 케어솔루션 요금 무료 혜택 등 마련 2020-06-08 11:05:05
상하좌우 정수기는 2019년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정수기 렌탈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조사’의 서비스 품질·서비스 상품·서비스 호감도 3개 부문 1위,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정수기 부문 1위를 달성하는 등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강남대표 비상주사무실, 삼성글로벌 비즈니스센터, SBS `집사의 선택` 방영 2020-06-05 09:00:01
마련했다. 비상주, 소호사무실 삼성글로벌비즈니스센터, 문의는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꿈과 낭만이 있는 나만의 오피스" 컨셉의 삼성글로벌 비즈니스센터는 한경BUSINESS와 G밸리뉴스가 공동주최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소호사무실 부문 1위를 차지한 서울 강남의...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합격 필수 용어집 `기초용어 500` 무료 배포 2020-05-31 09:00:01
독학,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공인중개사 전망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행복상조, 고객이 25년 검증…'100% 후불제' 상조 2020-05-19 16:16:44
어디서든지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한국 상조공제조합과 소비자 피해보상을 체결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긴급 상황에 대비해 24시간 긴급콜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행복상조는 전국 17개 광역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괴산 관내 초등학교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교육 지원을 하고 있다. 아이들의 학업 및 기...
GNM자연의품격, 섭취·휴대 간편한 `품격있는 배도라지청 스틱` 출시 2020-05-15 09:42:30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보관과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고, 100만 건 이상의 압도적인 리뷰를 보유해 고객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최근에는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퓨리얼 미니정수기, 거품 뺀 가격에 프리미엄 6중 필터링 시스템 2020-05-15 09:38:37
아마존을 비롯한 전 세계 30여 개국에 4,500만 개 이상의 필터 판매 기록을 달성할 정도의 높은 경쟁력을 자랑한다."라며 "해당 필터를 장착한 미니정수기 `퓨온 PPA-100`는 직수정수기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히트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직수형정수기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라고...
캉카스백화점, "코로나19 고통 분담해야" 마스크 10만장 기부 2020-05-12 15:16:17
역할을 다하며 사회공헌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캉카스백화점은 소위 민트급이라 불리는 미사용 명품이나 새제품과 다름없는 사용감이 적은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명품 입문자들로부터 가격 장벽을 없앴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KDFT 한국 디지털 포렌식 기술표준원’… 데이터 복구 기술로 브랜드 어워드 3회 수상 확정 2020-05-11 16:23:52
의무에 따른 내부 감사에도 도입되고 있다. 한국 디지털 포렌식 기술표준원은 이에 따른 기업서비스를 운영하여 분야별 전담 변호인을 주축으로 전문적인 증거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고의 디지털 포렌식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독보적인 포렌식 기술력으로 KDFT 한국 디지털 포렌식 기술표준원은 20...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 2020-04-28 10:11:24
“뜻깊은 상을 주신 만큼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게보린, '한국인의 두통약'…지금까지 37억정 판매 ‘한국인의 두통약’, ‘맞다! 게보린’이라는 광고 카피로 최강의 소비자 인지도를 자랑하는 ‘게보린 정’이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 키’가...
팬슈머의 힘, 지속가능한 브랜드 만든다 2020-04-27 15:34:31
모델로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국내 상황에 맞추어 공동 설계했다. 13개 산업군, 247개 부문의 128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 애착, 신뢰, 재구매, 타인 추천, 브랜드 전환 총 다섯 가지를 7점 척도로 질문했으며 질문의 평균점수를 합산해 최종 고객충성도 지수를 산출했다. 인물·문화 부문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