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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론바이오, 화장품 '아씨오' 10일 롯데홈쇼핑 판매방송 2023-02-03 14:47:08
10일 오전 9시2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아씨오는 제론바이오가 본격적인 화장품 산업 진출을 위해 바이오뷰티사업부를 개설하며 선보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다. 피부과의 주름 관련 시술이 비용적인 측면 등에서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가정에서도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성과급 줄거나 나중에 준다"…건설사 직원들 깊어진 '한숨' 2023-02-02 07:37:45
롯데건설은 롯데케미칼·롯데정밀화학·롯데홈쇼핑 등 그룹 계열사를 통해 1조원가량의 자금 수혈을 받은 바 있다. 2017년부터 대표이사를 맡아온 하석주 사장도 재정 건전성 악화 책임을 지고 물러났다. 건설업계에서는 내년에도 건설사 직원들의 성과급 봉투가 더 얇아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원자잿값 상승이 여전...
강스템바이오텍, 지난해 매출액 58억원…상장 조건 ‘유지’ 2023-02-01 16:24:37
자회사들의 실적 호조에 힘입어 164억원을 달성, 전년 대비 32% 늘었다. 매출 증가 요인으로는 H&B 사업의 홈쇼핑 진출을 통한 판매채널 확대와 자회사인 크로엔의 수주 확대가 꼽혔다. 비임상 CRO업체인 크로엔은 지난해 매출액 106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흑자로 전환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킴스클럽'이 쿠팡서 히트…PB 장벽 무너진다 2023-01-31 17:30:42
말했다. PB가 독립 브랜드로오프라인 점포가 없는 홈쇼핑업체들도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에 PB 상품을 입점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뛰고 있다. 홈쇼핑 PB로 시작해 별도의 브랜드로 독립하는 사례도 적지 않다. CJ ENM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의 PB ‘오덴세’가 그렇다. 리빙 브랜드 오덴세는 CJ온스타일의 PB로...
"못다쓴 데이터 돌려받아요"…알뜰폰 출격하는 '토스' [Geeks' Briefing] 2023-01-26 12:51:34
SPC(특수목적법인) 카리테스 주식회사로부터 15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2022년부터 본격화된 고물가 고금리 상황으로 투자시장이 대폭 위축된 가운데서도 1조원대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 롯데홈쇼핑의 가상인간 '루시' 정식 쇼호스트로 데뷔 롯데홈쇼핑은 '루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첫...
"매출 1억 만들어 드려요"…카메라 켜지자 불티나게 팔렸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22 13:00:01
TV홈쇼핑을 운영하는 GS샵이다. GS샵은 2021년 3월 라이브커머스 제작 대행 서비스인 '문래라이브'를 선보였다. 회사의 특성상 고퀄리트 판매 방송을 만들 수 있는 인적·물적자원이 풍부하다는 점을 활용해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을 내세웠다. 삼성전자, 다이슨, SK매직 등 유명 전자제품의 라이브커머스...
"롯데건설 PF 위기 벗어나"…업계 자금조달 숨통 트일까 2023-01-09 18:02:34
등 4500억원 규모의 회사채를 모두 판매했다. 유동성 확보를 위해 계열사에서 빌린 자금도 조기 상환했다. 지난해 12월에는 롯데홈쇼핑과 롯데정밀화학에서 대여한 4000억원을 갚은 데 이어 이달 6일에는 롯데케미칼로부터 빌린 5000억원도 조기 상환했다. 롯데건설은 “최근 3개월간 도래한 1조7000억원 규모의 PF 차환에...
찬바람 부는 명품 플랫폼…각자도생 나섰다 2023-01-04 17:45:08
TV홈쇼핑으로까지 확장했다. 다수의 시청자가 동시에 몰리는 TV 매체의 특성을 활용해 매출을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트렌비는 명품 리셀(되팔기) 시장이 커질 것으로 보고 개인 간 거래(C2C) 리셀 서비스인 ‘프리미엄 정품리셀’을 론칭했다. 명품·패션 e커머스 업계에서 수시로 불거지는 ‘짝퉁’ 논란을 최소화하기...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2023년,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 2023-01-02 18:18:25
NS홈쇼핑은 지난해 4개월 동안 교육 및 워크숍 등 과정을 거쳐, 임직원의 뜻을 모은 새로운 가치체계를 수립하고, 지난달 29일 사내 비전선포식을 통해 발표했다. 새로운 미션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로 NS홈쇼핑의 가치를 더 크게 만들겠다는...
"건기식 소비 연령대 점점 낮아져…오프라인서 젊은층 공략하겠다" 2023-01-02 17:37:59
타깃 연령층인 중장년층을 겨냥해 홈쇼핑 공략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오프라인 공략에 주력한다는 게 대상웰라이프의 전략이다. 서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의 소비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어 올해는 편의점에 전용 제품을 유통할 것”이라며 “편의점은 출시 초기에 인지도를 확 올릴 수 있는 효과적 채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