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신혜선 “짜증나는 상사 박서준, 촬영에 몰입해 흘겨본 적 많다” 고백 2015-12-24 15:25:00
욕심, 화장품과 옷에도 별다른 욕심이 없다”고 밝혔다. 함께 촬영했던 박유환과의 에피소드도 전했다. “키스신 촬영 당시, 입술 먼저 내밀어 ng 여러 번 났다”며 웃음을 띤 그는 “배탈이 나 화장실로 도망치는 장면에서는 심하게 넘어져 피가 많이 났었다”고 말했다. “지성준같은 짜증나는 상사는 잘생겨도 싫다”고...
[bnt화보] 신혜선 “박유환은 2살 연하, 많이 친해져 편하게 연기했다” 2015-12-24 15:24:00
욕심, 화장품과 옷에도 별다른 욕심이 없다”고 밝혔다. 함께 촬영했던 박유환과의 에피소드도 전했다. “키스신 촬영 당시, 입술 먼저 내밀어 ng 여러 번 났다”며 웃음을 띤 그는 “배탈이 나 화장실로 도망치는 장면에서는 심하게 넘어져 피가 많이 났었다”고 말했다. “지성준같은 짜증나는 상사는 잘생겨도 싫다”고...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이 기획한 `2015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행사에서 로션과 헤어팩 부문 베스트 브랜드를 차지했다. 베스트 브랜드는 글로우픽이 올 한 해 동안 등록된 5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선정했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직...
‘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2개 부문 수상한 네이처리퍼블릭 2015-12-18 17:40:00
글로우픽이 진행한 ‘2015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로션과 헤어팩 부문에서 ‘best’로 선정됐다. 글로우픽이 2015년 한 해 동안 등록된 5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만족도 분석을 통해서 선정하는 ‘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은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 및 점수를 바탕으로 평가...
위메이크뷰티, 뷰티페어와 패밀리세일 진행 2015-12-16 07:00:19
개를 체험해보고 공정한 화장품 리뷰를 통해 뷰티 랭킹을 제공해온 `뷰티 랭킹 전문 사이트` 로 2015년 화장품 리뷰 110만 건을 돌파했으며, 지난 9월과 11월 위메이크뷰티 뷰티랭킹쇼를 성료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김선희 원장의 연말 메이크업 하우투 뷰티클래스가 진행되고, 명품 뷰티 아이템...
[글로벌 톡톡] 바비 브라운 CEO 2015-12-08 18:55:38
나는 멋진 색상이나 기능성 제품을 개발한 직원을 가장 먼저 칭찬한다. (모든 일은 직원과 함께해야 하며) 내가 최고경영자(ceo)로서 혼자 할 수 있는 일은 언론과의 인터뷰뿐이다.”-화장품 업체 바비브라운의 바비 브라운 ceo, 하버드비즈니스리뷰와의 인터뷰에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미국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 결정 요소는? 2015-11-30 09:13:20
미국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는 `브랜드 인지도`인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소비자 리서치 전문 Consumer Insight는 미국의 여성 소비자 313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브랜드 인지도가 55%로 제품 구매의 가장 큰 영향 요인이라고 밝혔다. 이어 세일 및 합당한 가격이 44%로 두...
SKT·페이스북코리아 '임직원이 뽑은 최고의 직장' 2015-11-25 15:09:04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말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잡플래닛 리뷰에서 고른 만족도를 기록했다.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부문에서는 화장품 판매 기업 뉴스킨 코리아가 대상,한국화이자제약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80만 회원이 추천한 숨은 화장품 보석은? 2015-11-25 09:05:40
전액은 여성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언니의파우치는 2014년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BEST 30 앱으로 광고 없는 솔직한 화장품 리뷰와 유저들이 직접 작성하는 활용도 높은 뷰티 팁, 뷰티 관련 이벤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한국어...
"대신 골라드립니다" 픽(Pick) 서비스의 예고된 `대세` 2015-11-23 18:02:50
여행지까지, 다양한 픽 서비스 앱 화장품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은 광고, 협찬 없이 소비자들이 매긴 리뷰를 토대로 공정한 순위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소비자의 별점과 리뷰만으로 순위가 선정되므로 순위가 높을수록 다수가 만족한다는 의미로 믿고 살 수 있는 것이다. 소비자 리뷰, 순위뿐 아니라 가격, 색상,...